NAVER

질문 express vpn 넷플릭스 접속이 안돼요 ㅠ
비공개 조회수 7,245 작성일2018.09.26
지금 미국에 살고있는데 한국 넷플릭스가 보고싶어서 
 express vpn으로 접속했는데 계속 오류가 뜨네요 ,, 이거 어떻게 해야되나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3 개 답변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UCSS
영웅
개인망, 인트라넷, OTT, 개인정보보호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안녕하세요! VPN보다 뛰어난 차세대 통신 서비스 UCSS 입니다.

많은 스트리밍 업체들이 해외 아이피 접속을 제한하며 국가별 전용 영상을 제공 중이므로 우회프로그램이 없으면 말씀하신 서비스를 이용하기 어렵습니다. 언급하신 업체도 한국 서버를 제공 중이지만 간혹 넷플릭스에서 이용하기 어려울 경우도 있기 때문에 많은 업체들이 관련 우회 서비스를 제공 중이므로 고화질 영상을 지원하는 속도와 서비스 안정성등 여러 업체의 서비스를 문의 후 비교해보시길 권해드립니다.

혹 저희 서비스 관련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길 바랍니다.(단순한 광고의 목적이 아니라 궁금하신 사항에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작성하였습니다. 혹 불쾌하셨다면 사과드립니다.)

VPN보다 뛰어난 차세대 통신 서비스 UCSS 드림

https://undercurrentss.com/kr

UCSS 는 현재 다국적 IT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는 회사입니다. 전세계 어디서나 누구에게든지 통신 보안과 속도의 자유라는 즐거움을 드리기 위한 목적으로 설립되었습니다. 신뢰할 만하고 안정적이며 사용자의 인터넷 환경에 가장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UCSS는 기존의 수많은 VPN 보다 절대적으로 빠르고 더욱 안정적이며 가장 신뢰할만한 통신 보안과 속도의 자유를 실현시켜 줄 수 있는 VPN보다 뛰어난 차세대 통신 서비스 입니다. 또한 사용자의 개인 정보 보호는 UCSS의 타협할 수 없는 핵심 가치관입니다.​전세계 어디에서나 누구든지 UCSS 와 함께 완벽한 통신 보안과 거침없는 속도의 자유라는 즐거움을 누리시길 바랍니다.

2021.05.27.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삭제된 답변
사용자 신고를 받고, 운영원칙에 따라 삭제된 답변입니다.
2020.03.19.
3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삭제된 답변
사용자 신고를 받고, 운영원칙에 따라 삭제된 답변입니다.
2020.03.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