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광 이솔이 나이 직업 제약회사 결혼 인스타

박성광 이솔이 나이 직업 제약회사 결혼 인스타

박성광 이솔이 나이 직업 제약회사 결혼 인스타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박성광 이솔이 예비 부부의 일상이 처음으로 공개되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방송에선 8월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 박성광, 이솔이의 첫 만남부터 결혼까지 일상이 공개됐는데 두 사람은 소개팅으로 처음 만난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박성광 소속사 SM C&C는 지난 2월 박성광의 결혼식 소식을 전했다. 

 


소속사 측은 “박성광과 이솔이는 오랜시간 지인으로 알고 지내던 중 지난해 가을 무렵부터 진지한 만남을 가졌다”며 “서로에 대한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결혼이라는 아름다운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됐다”고 전했다. 

오늘은 박성광과 여자친구 이솔이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

 

 

 


2007년 KBS 22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한 박성광은 1981년생으로 올해 40세이고 예비 신부 이솔이는 1988년생으로 박성광보다 7살 연하인 33세다. 

 


박성광은 “원래 모임을 통해 얼굴은 알고 있었다. 어느날 친한 형이 소개팅을 해준다고 했는데, 카톡 프로필을 봤는데 그 사람이었다. 프로필 보자마자 이 여자랑 결혼할 것 같았다”라고 털어놓았다.

 


박성광은 지난 3월 출연한 JTBC '77억의 사랑'에서 "마음을 고백하려고 한강에 갔는데 '무슨 말 하려는지 알겠으니 하지말라'고 하더라. 그러다가 그 친구가 먼저 뽀뽀를 했다"라며 연인이 된 계기를 밝혀 화제를 모았다.

 


박성광과 이솔이는 5월 결혼을 앞두고 있었지만 코로나19 여파로 오는 8월 결혼한다.

‘동상이몽’ 박성광의 예비신부 이솔이가 직업을 밝혔다. 

 


이솔이는 “병원에서 의사 선생님이 처방해서 줄 수 있는 약을, 어떻게 처방되어야하는 지 정보 전달 역할을 하고 있다”라며 영업사원이라고 직업을 밝혔다. 

 


박성광은 "연속 2년 1등을 했다. 이번에 과장으로 승진했다"라고 자랑했다.

 


이어 박성광은 "배우 출신이라는 이야기는 오해다. 친한 친구 도와준다고 웹드라마를 찍은건데 그게 와전됐다"라고 말하자 이에 이솔이는 "친한 오빠였다"라고 말해 박성광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이솔이는 박성광에 대해 “오빠는 없어서는 안 되는 공기 같은 사람이라고 생각한다. 없으면 허전하다. 상상이 안된다”라고 말했다. 

 


이어 박성광은 “제 눈에는 너무 아름답고 모든 게 완벽한 사람이다. 왜 저 사람이 나를 만나고 있지 가끔 생각한다”라며 사랑꾼 매력을 뽐냈다.

 


박성광을 완벽하게 사로잡은 이솔이는 제약회사, 나이, 인스타, 직업 등 다양한 키워드로 많은 사람들을 홀리고 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