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박성광 이솔이 나이 직업 인스타 학력 집안
    이슈 2020. 5. 6. 04:20
    반응형

    SBS ‘동상이몽 2 너는 내 운명’을 통해 박성광의 예비신부로 알려진 이솔이 최초로 공개되었습니다. 박성광과 이솔이는 본래 5월 2일 결혼식을 계획하고 있었기 때문에 결혼 준비 과정을 동상이몽 2 방송을 통해서 보여주려고 했지만 코로나 19 여파로 현재 결혼식을 8월 15일로 미룬 상황입니다.

    예비신부 이솔이는 과거 웹드라마에 출연한 적이 있다고는 하나 예능 출연은 이번이 처음이라 많이 긴장을 한 모습이었습니다.

     

    예비신부 이솔이는 누구?

    이솔이의 나이는 1988년생으로 33세랍니다. 박성광이 1981년생으로 40세이니, 박성광 이솔이의 나이 차이는 7세입니다.
    뛰어난 외모로 배우로 알려지기도 했으나 배우가 아닌 전문의약품 영업사원이라고 합니다. 올해 과장으로 승진했다는 말이 있으며 2년 연속 실적도 1위를 차지할 정도로 미모와 능력을 모두 갖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솔이 인스타 주소 @s5llala 로 추정되나 이미 계정은 비공개로 전환된 상태입니다.
    아무래도 방송 출연후 관심이 쏠리다 보니 인스타 계정을 비공개 전환한 게 아닐까 추측해봅니다.

    이솔이는 과거 배우로도 활동한 적 있다고 하는데요. 현재는 활동을 접고 일반인으로 지내고 있으며  배우로 활동할 당시 웹드라마 ‘이웃의 수정 씨’에 주연으로 출연했다고 합니다.

    당시 웹드라마 ‘이웃의 수정 씨’는 첫 화만 120만 뷰를 달성할 정도로 큰 히트를 만들어냈고 이솔이는 단번에 주목을 받게 되었습니다. 그밖에도 광고 모델로도 활동을 했으나 대중에 얼굴을 알릴 정도로 큰 역할을 한적은 없다고 합니다.

    이솔이의 학력, 집안, 부모님 등 개인 사생활의 대해서는 공개된 것이 없으나 뛰어난 외모뿐만 아니라 지성, 능력까지 겸비한 엄친딸이라고 합니다.

     

    박성광 이솔이 만남

    박성광은 2007년 22기 KBS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를 했으며 개그콘서트, 전지적 참견 시점, 위기탈출 넘버원에서 활동을 했습니다.
    전참시 프로그램을 통해 매니저와 함께 큰 관심을 받아 제2의 전성기를 누렸으며 영화감독은 물론 마흔 파이브라는 그룹을 결성하여 가수로도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박성광의 예비신부 이솔이는 박성광보다 7살 연하로, 둘은 예전부터 알고 지내는 사이였으나 박성광의 말에 따르면, 지인 그룹에서 친하지 않고 얼굴만 아는 사이로 지냈다고 합니다.
    이후 소개팅 주선으로 그녀의 사진을 받아보곤 운명으로 느끼게 되었고, 인연이 깊어져 연인으로 발전 해 결혼을 약속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박성광과 이솔이의 러브스토리는 ‘77억의 사랑’에서 이미 많이 공개된 적 있는데요. 썸을 탈 때 박성광이 이솔이에게 고백하려고 하자 처음에는 이솔이 ‘하려는 그것을 하지 말라’고 박성광의 고백을 딱 잘랐다고 합니다.

    하지만 나중에 이솔이가 자신에게 먼저 뽀뽀를 했다면서 이솔이에 대한 이야기를 한 적이 있습니다.
    동상이몽에서 밝힌 이야기에 따르면 이솔이가 배우 활동을 할 당시에 힘들었던 적이 있었는데, 박성광이 옆에서 이를 극복할 수 있도록 도와주었던 적이 있었다고 합니다.

    박성광과 이솔이의 결혼식은 5월 2일에 예정이 되어 있었으나 코로나 19로 인해서 8월 15일로 연기되었으며 8월 15일은 박성광 자신의 생일이자 박성광이 키우고 있는 반려견 광복이의 생일날이라고 합니다.
    결혼식은 양가 가족들과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해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