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광 나이와 이솔이 직업에 소환됐다. 박성광 나이, 이솔이 직업은 25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에 두 사람이 출연하면서 화두에 올랐다. 출처=SBS '동상이몽2' 박성광 나이는 올해 40세, 이솔이 직업은 제약회사 과장이라 밝힌 바 있다. 이솔이 나이는 박성광보다 7살 연하로, 이날 방송에서 시부모에게 싹싹한 며느리의 모습을 보여 출연진들의 호감을 샀다. 박성광 이솔이는 5월 5일 결혼이 예정돼 있었지만 코로나19 여파로 집 공사가 늦어지면서 신혼집 입주가 늦어진 것. 이에 시가와 처가살이를 반반하기로 결정했다고 이날 공개했다. 박성광 어머니는 신혼 부부의 신혼을 위해 작은 방을 깔끔하게 비워 침대를 마련했다. 특히 며느리 이솔이를 위해 화장대, 초소형 청소기 등을 구입해 선물했다.

박성광 나이, 이솔이 직업? 혼인신고 직후 시가 합가한 이유

전수인 기자 승인 2020.05.26 00:39 의견 0

박성광 나이와 이솔이 직업에 소환됐다.

박성광 나이, 이솔이 직업은 25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에 두 사람이 출연하면서 화두에 올랐다.

출처=SBS '동상이몽2'


박성광 나이는 올해 40세, 이솔이 직업은 제약회사 과장이라 밝힌 바 있다. 이솔이 나이는 박성광보다 7살 연하로, 이날 방송에서 시부모에게 싹싹한 며느리의 모습을 보여 출연진들의 호감을 샀다.

박성광 이솔이는 5월 5일 결혼이 예정돼 있었지만 코로나19 여파로 집 공사가 늦어지면서 신혼집 입주가 늦어진 것. 이에 시가와 처가살이를 반반하기로 결정했다고 이날 공개했다.

박성광 어머니는 신혼 부부의 신혼을 위해 작은 방을 깔끔하게 비워 침대를 마련했다. 특히 며느리 이솔이를 위해 화장대, 초소형 청소기 등을 구입해 선물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