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오승환 같은 몸과 체중
정보가 없는 사용자 조회수 4,183 작성일2017.07.01
오승환과 같은 키 178의 소유자입니다.몸무게는 부끄럽지만 62입니다.오승환도 원래는 슬림했었다고 들었습니다.저도 오승환 같이 평체가 거의 100kg에 육박하는 몸을 가지고 싶습니다.고강도 웨이트+하루 6끼식사 하려고 하는데 원하는 바 이룰수 있을까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지동이
우주신 eXpert
2016 건강 분야 지식인 헬스, 웨이트트레이닝 14위, 운동 10위, 다이어트, 운동기구 2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충분히 님도 같은 사람이기 때문에 가능합니다 .. 오승환의 지금의 모습만 보고 그 동안의 시간을 모든 노력을 매년 웨이트 트레이닝을 통해서 갈고 닦고 시즌 동안 수 많이 공을 던지고 비시즌에도 다음 시즌을 준비하는 매년 봄, 여름, 가을, 겨울이 가는 것처럼 자연스럽게 순리에 따라서 시간이 지나면 충분히 가능하시니까 처음부터 너무 의욕에 앞서서 고강도 웨이트 (자신의 수준에 맞지 않는)을 했다가 부상을 당할 수도 있고 3끼 먹던 사람이 6끼를 먹으면 너무 체지방으로만 벌크를 할 수 있기 때문에 최소 근육 8 : 지방 2 비율로 체중을 늘려준다고 생각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보통은 골격근이 1년에 초보자 남자의 경우 4~5kg 늘어날 수 있으니까 년 5kg로 보시면 적어도 5~8년이라는 이야기인데 조금 시간을 줄이고 싶으시면 근육 5 : 체지방 5로 근육은 운동을 해야 성장하지만 체지방은 많이 먹으면 증식하기 때문에 90~100kg 만든 후에 매년 훈련에 매진해서 꼭 목표한 바 이루시길 .. 제가 언제든지 궁금한 것과 앞으로 살찌는데 오승환 길을 걸을 수 있도록 서포팅 해드릴테니 물어보세요 ~ 좋은 주말 되세여 !!

2017.07.01.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