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궁합좀 봐주세요!!ㅜ
비공개 조회수 158 작성일2013.04.18
궁합을 누가봤다는데 남자한테 이혼할사주에 또다시만나도 안좋을사주라네요ㅜ
결혼날짜잡으러는데 영.. 걱정되어서요

남 김준호 법준 호수호 양 85.12.30 정오

여 김아연 나아 예쁠연 양 89.3.20새벽 3시반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2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비공개 답변
영웅

두 분의 궁합으로 볼 때 여성분의 사주는 아주 좋은 편입니다. 하지만 남편분의 사주에는 상충살이 작용하고 있습니다. 상충살이라 함은 자오충, 축미충, 인신충, 묘유충, 진술충, 사해충 이라 하여 서로 충돌하며 부서진다는 말입니다.남편의 파사주에 상충살이 있어 항상 심신이 불안정하게 되고 의외인 횡액과 변동수가 따른다. 특히 부부(男女異性)간에 상충이 있으면 부부(男女異性)간에 서로반목 하게 되고 의견충돌이 남편(戀人)으로 하여금 많이 생기며 가정생활이 매우 불안정하게 될 것입니다. 그리하여 부부(男女異性)간의 불화가 생겨 서로 이별을 할 수 있는 경우가 생긴는 것이라 볼 수 있습니다.

 

여기서 상충이 된다고 하여 무조건 나쁘다는 것만은 아니라는 것을 짚어드립니다. 상충은 부적으로 이를 길 작용으로 바꿀 수도 있으며 아님 상대자가 배우자(男女異性)에게 믿음을 주고 조금만 상대방의 의견이나 행동에 관심을 가져준다면 오히려 남편, 애인으로 하여금 해로운 오행(五行)을 상대방이 상충하여 주어서 반대로 길 작용이 될 수도 있다는 점이 다른 살에 비해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사람의 인연이란 어찌 할 수 없고 보니 궁합을 통해 서로에게 있어 해가 되는 것이 있는지 또 득이 되는 것이 있는지 알아 그 다스림을 알고 실천한다면 그 어떤 부부(男女異性)보다도 좋은 인연으로 이여지게 될 것입니다.부디 상충에 대해서는 마음 쓰는 것 보다는 파사주나 궁합을 통해 자신과 상대에 대해 깊이 알게 된다면 그 어떤 시련도 극복할 수 있으리라 믿습니다.

 

애정 :60% 이별수: 53% 고쳐나갈 가능성 : 60%

2013.04.18.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도화
은하신
관상, 손금 4위, 학업, 진로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난 젊운분들을 위한 실상철학의 원조자인대 ㅡㅡ 질문자분들의 생리적인 궁합으로는 아무 이상이없읍니다.

그리고
성향적인 궁합은 관상으로 봄이어야 한다는걸 참고로 일러주고요.성격면으로는 두분이 생각이 척청로 잘 맞음이됩니다.

그리고
사회적으로도 여자분은 관록운을 갖이고있어 어디서든 내노라할 상이며 안으로는 현모양처가될 분이고.남자분도 역시정실해서 이것저것 탐하지말고 한자리에만 있으면 업적을 쌓아 그 행적을 보일분이란걸 일러줍니다.

그럼.

2013.04.18.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