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30살 국제결혼...
정보가 없는 사용자 조회수 2,013 작성일2007.04.28

국제결혼회사 어디가 신뢰있는 회사인지...어디가 좋은지 모르겠네요...;

 

안녕하십니까...우선 소개부터 하겠습니다..  올해 32살로 국제결혼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현재 학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정확히 말하면 동업자와 같이 학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저는 수학과 과학을 가르치고 있으며... 영수학원으로 중학생과 고등학생을 기본으로 합니다. 학원 3층건물은 제 소유로 되어있으며 시가가 어느정도인지 정확히 말씀 못드리겠습니다. 2층이 학원이고 1층은 한의원이 있으며 3층은 건설회사가 들어서 있습니다. 수입은 평균 3천만원 정도 됩니다.  사는곳은 지방 소도시 정도 되며...30평 정도의 아파트 전세에 있습니다. 

 

 

키는 176정도 됩니다.. 체형의 평균체형이라 봅니다.. 5년 정도 복싱을 배우고 있습니다.   

외모는 후에 보시면 아시겠지만 못생긴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결혼이 늦어지게 되어서 되도록이면 빨리 결혼을 하고자 합니다.

사실 한국에서 많은 소개를 받고 많은 여성들과 만남을 가졌습니다만...

한국여성들의 성격이 거세다고나 할까요...

좀 오래 만나게 되면... 처음에 느껴지던 상냥함은 어디갔는지 찾을 수 없더군요...

결혼을 전제로 소개를 받은 여성들...지금까지 30살 부터 3명의 여성들과 만남을 가졌는데 하나같이 드센 성격을 들어내더군요. 물질적으로 바라는건 많고... 자기집안 챙기기에 급급하고... 제가 싫더군요. 

 

대학 다닐때 부터 결혼은 되도록이면 빨리 하겠다고 생각했었는데 결혼이 계속 늦어지니

답답하기만 합니다.

 

솔직히 말하겠습니다... 제 능력 정도라면 이만하면 충분하지 않나 생각합니다.

물론 한국에서는 보통이거나 보통 이하일수 있겠죠.

하지만 제 자신은 나름대로 결혼 하는데에 있어서 부족함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상대 여성에게 바라는게 있다면... 좋은 성격... 차분하고 깊은 마음을 가진 여성이였으면 합니다.한국어가 어느정도는 가능하면 좋겠습니다. 고려인은 어느정도 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동양인이였으면 합니다. 까칠하지 않는... 마음씨 고운... 그런 여성을 희망합니다... 정말 성격 좋은 사람을 원합니다. 개인적으로 외모는 그다지 보지 않습니다만 얼굴도 이쁘다면 좋겟죠... 솔직히 얼굴도 보게 되겠죠... 지금까지 여자 만나오면서 성격도 성격이지만... 얼굴을 우선 봐오면서 친구와 연인으로 인간관계를 유지한게 아닌가 합니다^^;

사실, 소개해주시는분이 성격까지 알 수 없겠죠... 그만큼 좋은여성 소개 시켜주시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한국어 조금 되었으면 하구요... 

 

뭐 도망가는 등의 문제있는 그런 여성들을 소개 시켜 준다거나 하는 일은 없었으면 합니다.성실하고 현실적으로 자세히 설명해주신다면 먼저 전화드리고 직접 방문하겠습니다.

도망가는 그런 여성 혹은 그런 회사는 제가 판단하여 가려내지 않을까 합니다...

 

단 몇줄의 성의없는 답변으로 전화번호만 적으신다면... 그 회사의 가치와 신뢰를 뜻한다고 판단하겠습니다.

 

구정 전까지는 결혼을 해야하는 사정이 있습니다. 부탁드리겠습니다.

 

그럼...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chun****
시민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안녕하세요

 국제결혼에관심이있으시고  또 결혼도 생각해보신다고 하셨는데...

 이런생각을 하기까지에는 많은 생각과 현실적으로 국내여성들에게 (소수이나마) 실망을

 많이 받으신걸로 사려됩니다.

 저희도 부산에서 결혼정보회사를  7년간 운영해오고있고,  우리를 통해서 결혼을 성공하신분들 또한 많은 사연으로 저희와 만남을 갖게되었지만  일단 결혼이라는것은  국내여성분이던,외국여성분이던간에  서로의 첫인상이 80% 이상을 차지한다고해도 과언이 아닐것입니다.   님께서도 말씀하셨듯이  처음외모가 마음에들어서 교제를 진행해가면서 한국여성분들의 사고나 가치관에 실망을 받으셔서 교제를 중단하신 경험이  있으시다고 말씀하셨듯이  현실적으로 한국여성분들의 가치관이 6,70년대의 사고로보면 많은 차이가 나는것이 현실입니다

 

첫째로 여성들의 교육수준이 향상이돼다보니  보는 가치관들도 많이상향이되었고,

둘째로는 물질적인 풍요로인한 경제력의 비교도 또한 결혼의 중요한자리로 자리매김되   었지요

셋째로는 친정에대한 관심이  예전에도있었지만  지금은 그정도가 더 심해졌다고 볼 수 있죠 ( 특히 사위사랑은 장모님이라하였는데, 현재는 장모님과 사위가 다투는 일이 더많아지고있는것도 현실입니다)

위는 국내여성에대하여 말씀드린것이고  이보다도 더많은이유가 존재하고있는것또한  현실이지요,   만약 고객님께서 진정으로 국제결혼이라는것을 생각하시고 실행하실 마음이있으시다면   고객님의 마음부터  피부색이나 언어의 선입감에서부터 탈출을하셔야 하시는게 우선이라고 생각이됩니다.

저희에게서 많은분들이 국제결혼을 하시러오셨을때  저희가 제일먼저 드리는 말씀이 본인 자신부터 편견을 없애시는게 제일 중요하다고 말씀드립니다,  왜냐하면  내자신부터 밖에외출할때 국제결혼한 내 부인이 남들눈에어떻게비춰질까봐  신경이쓰이신다면 그건 서로가불행해지기때문이죠  그래서 고객님의 마음먼저 당당함을 가지셔야만  부인도 따라서 이곳생활에 자신감을 가지고 살아가실 수있습니다.   그렇다면  어차피 국제결혼인데 나라나 피부색이 중요하지는 않을겁니다, 다만 고객님이 찿으시고자하는  여성의 성실함이나  특히 마음의 순진성에 더비중을 크게두셔야 되지않을까요. 그럼 고객님의 마음은 괜찮다 하시지만  2세의 학교생활이나 사회생활때문에 신경이 쓰이시겠지요,  허나 고객님 현재 우리나라의 국제결혼 비중은 매년 그 비율이 점점 커지고있는것이 현실이지요 (2005년 통계청통계로는 현재 국내에 들어온 이주여성이 50만을 넘었다고합니다,매년 5만명이상이 결혼을 하고있고 그이상으로 숫자가 늘어나느것도 현실입니다)  이와같이 고객님이 지금 결혼하셔서 아이가 초등학교에 입학할 시점에는 10년 정도의 시간이 지나겠지요  그때는 피부색이나 그런것의 관심은 지금보다는 많이 없어지고 보편화되어있을겁니다.

일단 당위성에대한것은 간단히말씀드리기로하고  업체를 선정하시는것에 대하여 주의 하셔야할점 (아니, 고객님이 꼭 점검하셔야할점)  을 몇가지 말씀드리겠습니다.

 

1. 고객님을 상담하신 회사의 매니저 또는 그 회사의 관계직원이 직접 1 : 1 로 고객님을   모 시고나가는지  확인하세요. 왜냐면  많은대다수의업체들이 직접모시고나가는게아니라 다른 업체에 수수료만받고 같은 회사다,지사다 하는식으로 고객님을 혼자 어느일정장소에(인천공항 몇번 게이트앞, 등등 )집결을시켜서 가이드한명이 적게는5~6명 많게는 10명이상을 집단으로 데리고나가지요.  결혼은 관광하러가는것이 아니거든요.  직접상담을 한 매니저가 현지에가서 고객님의 자세한사정을 알고 신부님을 구하는데 도움을 주어야하는것이 맞는것이지요.

 

2. 금액은 업체마다 차이가 있지만  고객님께서는 계약서에 특약사항으로해서  회사가 정한금액이외에  신부입국시에 추가비용이 발생을해도 더이상 고객님의부담은없고 일체 회사가 신부입국시 까지 책임을 진다하는  사항을 필히 적어놓으셔야  나중에 신부입국시까지 이런저런 이유로 고객분들한테 비용을 더 추가로 요구하지 못할 것입니다.  만약에 이런 특약사항을 기재안하고 서로 믿고 하자하면은 그업체와는 계약을하지마십시요.

위와같은일은 결혼전까지는 고객님위주로 일이 진행되지만  결혼후  신부입국을 위해서는 신부를 고객님의 호적등본에 부인으로 기재를 올리고 그 서류를 신부나라에 보내주어야만 비자를 받고 신부가 나올수있기때문입니다.  이때부터 불량업체들은 고객님에게 이런저런 이유를대면서 추가비요을 요구해옵니다   이때 에이씨 나 이결혼안할레 하면  회사측은 이혼서류를 내밀면서 도장을 찍어달라고합니다 . 이건 같이 살아보지도 못하고 졸지에 이혼남으로 변해버리기때문에  이런 고객님의 약점을 잡고 추가비용명목으로 돈을 더 받아낼려고 하기때문입니다.

 

3. 그업체의 사무실을 직접 방문하시어 결혼을 직접시킨 회사관계자와 같이 찍은 사진들을 확인하시는것도 잊지마세요.

 

4. 계약한 금액외에  현지에서 비용이드는게 많다고하면서 돈을 과다하게 가지고나가게 하기도하므로 절대 고객님께서 그러실필요가없으십니다  계약금액에는 비용이 다포함되어있고  단지 고객님이 신부한테 개인적으로 사주고싶으신게있으면 사줄정도의 돈만 가지고 나가시는게 정상입니다 ( 약 50 만원정도 )

 

드릴말씀은 많이 있지만   지면상  이만 줄이기로하고  만약에 더 궁금하고 점검하셔야할 사항이 있으시다면   추후에 자세히 상담해드리겠습니다.

 

결혼정보회사 소중한사람들

www.소중한사람들.net

051)805-7635 (대)

이사  김준호

메일주소:   chunji602 @ naver.com

 

2007.05.04.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