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배우 문숙나이 젊은시절 혼혈 정리 

    KSB 월화드라마 '최고의 이혼'에 출연하고 있는 문숙이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배우 문숙 나이 젊은시절 혼혈등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문숙나이 젊은시절 알아보기 



    배우 문숙은 1954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65세이며 1974년 영화 '태양 닮은 소녀'로 데뷔했으며 이듬해 대종상 신인여우상을 받으며 주목을 받았습니다. 




    이후 문숙은 70년 오드리햅번이라 불리며 '삼각의 함정','삼포 가는길'등 여러 영화에 출연했으며 뚜렷한 이목구비와 서구적인 외모로 사랑받았습니다.




    문숙은 과거 영화 '태양 닮은 소녀' 캐스팅 당시 23살 연상의 이혼남인 고 이만희 감독과 연인사이로 화제를 모았으며 두 사람은 결혼했지만 1년만에 이만희 감독이 지병으로 사망했다고 합니다. 




    이후 2007년 미국으로 떠났으며 남편 이만희 감독이 간경화로 쓰러져 사망한 이후 우울증과 공황장애등으로 힘겨운 시기를 보냈다고 합니다.




     문숙은 요가와 명상을 통해 마음을 치유하다 자연치유사로 활동하기 시작했다고 알려져 있으며 2010년 '문숙의 자연 치유'를 출간 하기도 했습니다. 



    이후 뚜렷한 작품 활동을 하지 않았던 문숙은 2015년 영화 '뷰티 인사이드'에 출연하며 활동을 재개했으며 드라마 '청춘시대' 영화 '허스토리'등에 출연하며 연기활동을 이어갔습니다. 




    문숙은 서구적인 외모 때문에 혼혈로 오해 하시는 분들이 있는데요. 혼혈은 아닙니다. 한편 문숙은 과거 한 방송에서 아들 조슈아를 공개했는데요. 아들 조슈아는 엄마를 닮은 이국적인 외모로 주목을 받았으며 35년간 미국에서 생활했다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