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양준혁 여자친구 누구?

by 빵잡 2020. 4. 26.

 

양준혁이 여자친구 언급에 부끄러워 하며 사랑꾼 면모를 드러내 화제입니다. 지난 1월 방송에서 양준혁 여자친구의 존재와 결혼계획을 발표한데 이어 두번째인데요. 양준혁 여자친구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4월 26일 방송된 JTBC '뭉쳐야 찬다'에는 대한민국 동계 스포츠 역사의 한 획을 그은 현역 레전드 '스켈레톤 황제' 윤성빈이 최연소 용병으로 출격했습니다.

 

 

이날 전설들은 윤성빈의 운동량을 듣고 그의 파워를 가늠해 볼 피지컬 테스트에 돌입했는데요. 동계 스포츠 선수들의 하체 힘을 엿볼 수 있는 허벅지 씨름 대결을 벌인 것. 특히 2010 밴쿠버 올림픽 스피드스케이팅 금메달리스트 모태범과 2018 평창올림픽 스켈레톤 금메달리스트 윤성빈의 자존심을 건 빅매치가 펼쳐졌습니다.

 

 

윤성빈과 모태범의 무승부 경기에 이어 다음은 양준혁이 등장했는데요. 멤버들은 양준혁 여자친구를 언급하며 짖궂은 장난을 쳤습니다.

 

 

특히 정형돈은 양준혁에게 "형수님이 윤성빈 선수 이기는 거 움짤로 갖고 다니고 싶대"라고 말했고, 김용만은 윤성빈에게 "요즘 양준혁이 사랑에 빠져서 힘이 없다"고 밝혔습니다. 여자친구 얘기에 양준혁은 부끄러운 듯 미소를 지었는데요.

 


한편 양준혁은 지난 1월 한 방송에 출연해 여자친구의 존재와 함께 결혼 계획을 밝혀 화제를 모았는데요. 이 방송에서 김수미는 양준혁에게 여자친구 있냐 없냐고 단도직입적으로 물었습니다.

 

 

양준혁은 망설이더니 “있다”고 답했고, 그는 “작가한테도 얘기 안 했다”고 덧붙여 깜짝공개임을 밝혔는데요. 이에 김수미는 “양 선생 눈 보고 알았다”고 말했습니다.

 

 

양준혁은 여자친구에 대해 “오래된 팬이었다”며 “한번도 얘기 안 했는데 선생님 눈을 보니 거짓말을 못 하겠다”고 밝혔습니다.

 

 

 

김수미는 “축하한다”면서 “올 연말에 결혼해라. 결혼식장에 가겠다”고 양준혁을 응원했습니다. 양준혁 여자친구 소식 알아봤는데요. 좋은소식이 들려오길 기대하며 양준혁 여자친구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