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MBN '보이스트롯' 신신애 나이가 몇 일까. 신신애 나이는 24일 방송된 MBN ‘보이스트롯’에 출연해 화두에 올랐다. 신신애 나이는 올해 62세다. 신신애는 이날 방송에서 ‘홍콩 아가씨’를 선곡, 무대에서 열창했다. 신신애는 히트곡 ‘세상은 요지경’을 부른 가수로 유명하다. 하지만 그의 첫 직업은 간호사였던 것으로 알려지면서 더욱 유명세를 탔다. 고려대학교 간호학과를 졸업한 그는 2년 간 고대 부속 혜화병원에서 간호사로 일했다. 환자가 가져다 준 주간지 속 MBC 탤런트 모집 공고를 보고 지원한 것. 공채 합격한 그는 연기 활동을 간호사 일과 병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병원 측에서 둘 중 하나를 선택하라는 요구에 간호사를 그만두고 연예계 일에 뛰어든 것이다. 신신애는 아직도 결혼하지 않은 미혼이다. 그는 “인간은 혼자 왔다가 혼자 가는 거라고 생각한다”며 “어릴 때부터 비혼이었다”고 밝힌 바 있다. 특히 그는 “사람이 태어나면 문제가 시작이다. 문제 덩어리 남녀가 만나면 문제 공장이다”며 이유를 설명하기도 했다. 한편 신신애는 최근 신곡 '웃으며 살자'를 발표했다. 신신애는 해당 곡 발표를 알리면서 "노래를 듣고 많이 웃고 행복하시길 바란다"는 당부를 전했다.

신신애 나이에도 당당한 미혼 이유 “어릴 때부터 비혼”

전수인 기자 승인 2020.07.24 23:24 | 최종 수정 2020.07.30 14:02 의견 0
출처=MBN '보이스트롯'

신신애 나이가 몇 일까.

신신애 나이는 24일 방송된 MBN ‘보이스트롯’에 출연해 화두에 올랐다.

신신애 나이는 올해 62세다. 신신애는 이날 방송에서 ‘홍콩 아가씨’를 선곡, 무대에서 열창했다.

신신애는 히트곡 ‘세상은 요지경’을 부른 가수로 유명하다. 하지만 그의 첫 직업은 간호사였던 것으로 알려지면서 더욱 유명세를 탔다. 고려대학교 간호학과를 졸업한 그는 2년 간 고대 부속 혜화병원에서 간호사로 일했다. 환자가 가져다 준 주간지 속 MBC 탤런트 모집 공고를 보고 지원한 것.

공채 합격한 그는 연기 활동을 간호사 일과 병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병원 측에서 둘 중 하나를 선택하라는 요구에 간호사를 그만두고 연예계 일에 뛰어든 것이다.

신신애는 아직도 결혼하지 않은 미혼이다. 그는 “인간은 혼자 왔다가 혼자 가는 거라고 생각한다”며 “어릴 때부터 비혼이었다”고 밝힌 바 있다. 특히 그는 “사람이 태어나면 문제가 시작이다. 문제 덩어리 남녀가 만나면 문제 공장이다”며 이유를 설명하기도 했다.

한편 신신애는 최근 신곡 '웃으며 살자'를 발표했다. 신신애는 해당 곡 발표를 알리면서 "노래를 듣고 많이 웃고 행복하시길 바란다"는 당부를 전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