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JTBC '뭉쳐야찬다' 양준혁 여자친구 나이와 직업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양준혁 여자친구 나이와 직업은 26일 방송된 JTBC ‘뭉쳐야 찬다’에 출연, 결혼소식을 전하면서 화두에 올랐다. 양준혁 여자친구 나이는 38세로, 직업은 재즈가수로 음악교사를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양준혁과 여자친구는 오는 12월 식을 올릴 예정이다. 구체적인 날짜와 장소는 정해지지 않았다. 두 사람은 오랜 지인으로 지내오다 연인 사이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양준혁은 순애보였던 자신의 사랑을 언급한 바 있다. 그는 한 방송에 출연해 28살에 만났던 여자친구를 언급했다. 그는 “운동을 하면서 힘들었던 때에 1년 정도 여자친구와 사귀었고 제가 너무 사랑했기 때문에 결혼까지 발전시키고 싶어 고백을 했다”고 말문을 열었다. 하지만 결과는 좋지 못했다고.  그는 “그 친구가 부담스러워 하자, 차에 바로 태워 구룡포 앞바다로 달려갔다”며 “방파제에서 제가 진짜 뛰어내려 죽을 생각까지 했었다. 내 딴에는 최선을 다해 고백도 하고 청혼도 했는데 안 받아주니깐 너무 슬펐다”고 설명했다.

양준혁 여자친구 나이·직업, 순애보였던 과거 열애史

전수인 기자 승인 2020.07.26 21:58 | 최종 수정 2020.07.26 22:17 의견 0
출처=JTBC '뭉쳐야찬다'


양준혁 여자친구 나이와 직업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양준혁 여자친구 나이와 직업은 26일 방송된 JTBC ‘뭉쳐야 찬다’에 출연, 결혼소식을 전하면서 화두에 올랐다. 양준혁 여자친구 나이는 38세로, 직업은 재즈가수로 음악교사를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양준혁과 여자친구는 오는 12월 식을 올릴 예정이다. 구체적인 날짜와 장소는 정해지지 않았다. 두 사람은 오랜 지인으로 지내오다 연인 사이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양준혁은 순애보였던 자신의 사랑을 언급한 바 있다. 그는 한 방송에 출연해 28살에 만났던 여자친구를 언급했다.

그는 “운동을 하면서 힘들었던 때에 1년 정도 여자친구와 사귀었고 제가 너무 사랑했기 때문에 결혼까지 발전시키고 싶어 고백을 했다”고 말문을 열었다. 하지만 결과는 좋지 못했다고.  그는 “그 친구가 부담스러워 하자, 차에 바로 태워 구룡포 앞바다로 달려갔다”며 “방파제에서 제가 진짜 뛰어내려 죽을 생각까지 했었다. 내 딴에는 최선을 다해 고백도 하고 청혼도 했는데 안 받아주니깐 너무 슬펐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