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감자밭

곽진영 나이 및 프로필

DoubleJLee 2020. 4. 21. 17:03


곽진영

여러분은 그리운 옛 시대의 스타들이 있나요? 몇 년 전부터 다시 복고의 바람이 불면서 옛 시대 스타들이 냉동인간의 모습으로 그대로 다시 복귀하는 경우들이 종종 생기고 있습니다. 많은 학생들의 마음을 훔쳤던 젝스키스도 다시 활동을 하고 있고, 그 시절 그 가수를 추억하는 프로그램 슈가맨 또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죠.



최근 불타는 청춘에 출연하여 그 시절 그 감성을 이끌어 낸 스타가 있죠. 바로 천방지축 막내딸의 이미지를 갖고 있는 곽진영입니다. 오늘은 추억을 되살리며 곽진영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곽진영 나이

곽진영은 1977년 아역배우로 데뷔하였습니다. 곽진영이 제대로 얼굴을 알리기 시작한 것은 1991년 MBC 공채 탤런트로 데뷔를 했을 때부터입니다. 곽진영은 MBC 공채 탤런트 20기 출신으로, 같은 기수로 한석규가 있으며 다음 21기수에는 장동건이 데뷔를 했습니다. 곽진영의 고향은 버스커버스커가 그렇게 외치던 전라남도 여수입니다.



1970년 3월 12일에 태어나 현재 곽진영 나이는 51살입니다. 최근 곽진영의 얼굴을 보면 전혀 오십대로 보이지 않는 외모입니다. 어떻게 이런 동안의 외모로 열심히 관리를 했는지 정말 궁금할 정도로, 상당히 아리따운 외모를 가지고 있죠.

 



프로필

곽진영은 현재 미혼이며, 본인 사업을 통해 대박 CEO로 거듭나 당당한 커리어 우먼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곽진영은 연예계 활동을 할 당시 본인의 이미지를 탈피하고자 한 성형수술로 꽤나 고생한 적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51살이라는 곽진영 나이보다 훨씬 더 젊고 아름다운 외모로 누군가가 수군거릴 일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곽진영은 163CM의 키에 48KG이라는 매우 날씬한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정말 관리를 한다는 게 얼마나 어려운 일인지 알기 때문에 더욱더 대단하게 보이는 것 같습니다.



작품활동

곽진영은 90년대에 왕성한 활동을 했었습니다. MBC 공채 탤런트로 MBC에서 만들어지는 다양한 작품들을 비롯하여 많은 드라마와 시트콤에 출연했었죠. 다양한 스타들을 배출한 시트콤 ‘남자셋 여자셋’에도 출연하였으며, 4주 후를 애타게 찾던 ‘부부 클리닉 사랑과 전쟁’, 불후의 명작, 아들과 딸, 여명의 눈동자 등에 출연하였습니다.



아마 곽진영의 대표작이라고 할 수 있는 것은 아들과 딸이 아닐까 싶습니다. 곽진영은 아들과 딸에 출연하여 귀여운 천방지축 막내딸을 연기하며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았었습니다.

 



근황

귀여운 연기자로 사랑받던 곽진영의 근황은 매우 놀랍습니다. 바로 연 매출 100억을 버는 CEO로 대박이 났기 때문입니다. 곽진영은 2010년부터 ‘종말이김치’를 선보이며 자신의 사업을 매우 잘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자신의 고향 여수에 본사를 두어 사업을 하고 있는 곽진영의 종말이 푸드는 여러 종류의 맛있는 김치와 여수의 특산물이라 할 수 있는 돌게장으로 많은 주부들의 사랑과 남녀노소 할 것 없는 대중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처음 사업을 시작할 때에는 식품공장과의 트러블로 힘겨운 나날을 보내기도 했지만 현재는 어마어마한 매출을 내는 한 기업의 대표님이라 할 수 있습니다.



불타는 청춘

곽진영은 SBS 예능 불타는 청춘을 통해서 다시 한번 대중들에게 얼굴을 비추기 시작했습니다. 곽진영의 등장부터가 불타는 청춘의 이목을 끌었습니다. 곽진영은 3년전에도 불청에 몇 차례 출연했는데 아쉽게 방송에 더 나오지 않아 시청자들이 많이 그리워 했었습니다. 실제로 곽진영은 2년전 아버지가 돌아가시고 더 이상 방송에 출연하지 않을 거라 맘 먹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자신을 찾아주는 분들 덕분에 다시 불타는 청춘을 통해 방송 출연을 알렸죠. 앞으로는 사업도 사업이지만 더 잦은 방송 출연을 통해 통통 튀는 곽진영의 모습이 더 많이 비춰졌으면 합니다. 커리어 우먼으로서, 방송인으로서 곽진영을 응원하겠습니다!

 



이상 곽진영 나이 및 프로필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아래의 링크에도 유용한 정보들이 담겨 있습니다. 한번 살펴보시고 도움을 받으실 수 있다면 기분 좋은 뿌듯함을 받을 수 있을 것같아요. 공감과 댓글, 공유까지도 큰 힘이 됩니다 한번씩 부탁드립니다!

 


 

기막힌 유산 인물관계도

기막힌 유산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제부터 새로이 방영을 시작한 일일드라마 기막힌 유산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드라마 기막힌 유산은 KBS1을 통해서 방송되고 있는데요.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후 8시..

drzzrecord.tistory.com

 

저녁메뉴추천 및 레시피

저녁메뉴추천 오늘은 간단하게 저녁메뉴 추천을 해보려고 한다. 매일 저녁 퇴근하고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 항상 가지게 되는 고민거리가 있다. 바로 어떤 메뉴를 먹을지에 대한 고민이다. 특정한 먹거리가 먹고싶..

dynamicjl.tistory.com

'감자밭'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임영웅 나이 신곡 정보  (2) 2020.04.22
김승현 아내 나이 프로필  (0) 2020.04.22
기막힌 유산 인물관계도  (0) 2020.04.21
장기용 나이 및 프로필  (0) 2020.04.20
우도환 나이 프로필 정보  (0) 2020.04.15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