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예비고1 영어공부
비공개 조회수 288 작성일2019.12.01

예비고1이라 국영수 위주로 공부를 해보려고 하는데 어떻게 시작해야할지 막막하더라구요,,,,


일단 ebs 고등예비과정 국영사과 문제집 구입해서 인강 들을 예정이고, 수학은 학원 다니고 있어요!

영어는 김용지 선생님 듣기랑 이지민 선생님 독해 강의 다 듣고 문법부분만 재수강중입니다ㅏ



근데 주변에서 자꾸 단어가 중요하다고 그러셔서 단어집을 구매하려고 하는데, 영포자1등급만들기 괜찮나요??? 언디스퓨티드도 많이 추천하던데 뭔 차이인지 잘 모르겠어요,,


그리고 독해도 하루에 꾸준히 5개씩 하면 좋다고 하셔서 독해 문제집도 따로 사서 풀어보려고 하는데 어떤 문제집이 좋을지 궁금해요! 친구들은 자이스토리?랑 천일문 많이 추천하던데 뭐가 더 좋을까요?



국어는 제가 몇개월전에 매3문을 풀어보려고 샀다가 고전에서 포기하고 아직까지 못 풀고 있는 상태거든요ㅠㅠㅜ 그래서 개념부터 확실히 잡고 가려는데 ebs 고등예비과정 인강 완강 뒤에 어떤 문제집으로 공부하면 될지 알려주세요! 학원 선생님들께서 책 읽는 걸 강조하시는데 책도 당연히 많이 읽어야겠죠..? 읽는다면 어떤 책들 위주로 읽어야될까요? 소설말고 비문학 위주로 읽어야 하나요?



통합사회랑 통합과학은 따로 막 열심히 준비해갈 필요는 없는건가요? 다들 국영수만 꽉 잡고 가면 문제없다고 하셔서.. 친구들은 막 중1교과서 다시 꺼내서 공부하던데ㅠㅠ 남들과 비교해가면서 저를 깎아내리는 게 안 좋은 건 알지만 제가 너무 안일하게 시간만 버리고 있는 것 같아서 너무 걱정돼요ㅜㅜㅜ 



마지막으로 이제 공부를 막 시작한 예비고1학생에게 응원 한마디 부탁드립니다...! 저 진짜 대학 꼭 가고싶어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5 개 답변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탈퇴한 사용자 답변

문법이 부족하신가요??

생강 영어 문법을 읽어 보세요 ㅎㅎ

만화로 만들어서 재밌답니다.^^

2019.12.01.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4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uncle Jerome
수호신 eXpert
#구문분석 #영어문법 #문장분석 영어문법 13위, 영어 공부, 시험 5위, 영어 어원, 어휘 8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2019.12.02.

uncle Jerome님의 엑스퍼트 상품
답변자에게 더 자세한 맞춤 상담하고 싶다면 엑스퍼트를 이용해보세요!
바로가기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5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탈퇴한 사용자 답변

전능률보카나 워드마스터 추천드리고 고등학교 국어교과서 작품읽기라는 책 추천해요

사회과학은 그냥 내신문제집으로 예습해요

2019.12.02.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lch0****
중수
본인 입력 포함 정보
네 그렇습ㄴ다

2019.12.01.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3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유니크 쏙쏙 영문법
수호신
영어문법 33위, 영어 공부, 시험 1위, 영어 독해, 읽기 74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가르치는 사람은 많은데 전문가는 없고, 책은 다양한데 실력과 성적을 올려주는 책은 거의 없는 것이 현실입니다.

편안하게 실력과 성적을 단기간에 올릴 수 있어야 전문가라고 말할 수 있고 좋은 책이라 말할 수 있죠.

대학입시 전문가입니다.

여기에 수많은 학생들에 의해서 검증된

수강료 한 푼 들지 않고 단기간에 1등급 올라가는 교재와 방법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질문자는 먼저 첨부사진을 보시고 얼마나 빨리, 그리고 쉽게 1등급을 가는지 분석해보세요.

기존[현재]의 공부 방법은 단어 암기하고, 문법 공부하고, 해석으로 넘어가죠? 이거 완전히 엉터리입니다. 단어 암기할 때 스트레스 받고, 단어 알아도 해석 방법을 모르니 해석 못하잖아요. 그러나 [유니크 쏙쏙 영문법]은 해석 방법을 가장 먼저 배운 다음, 바로 문장으로 들어가서 문장 해석하면서 문장 속에서 모르는 단어를 자연스럽게 습득하는 방법입니다. 그래서 초고속으로 실력과 성적이 상승하여 7/8등급이 단기간에 1/2등급 합니다.

다음과 같이 공부하면 100% 1등급 갑니다.

1. 12월 30일까지 [유니크 쏙쏙 영문법 고교 학습과정] 해석방법, 속독법 습득하고 유형별 답 찾는 법 습득하기.

2. 1월 한 달 동안 [유니크 쏙쏙 영문법 고교 과정 복습하면서 고1/2 모의고사 분석집] 3번 시청하면서 답 찾는 법 다시 한 번 공부하기

3. 2월-15일까지 [유니크 쏙쏙 영문법 고교 과정 복습하고, 고교 기출 모의고사 3개년 공부하면서 학교 배정이 되면 학교 교과서 분석 집 공부하기]

첨부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질문자 같은 학습자들 다 무료로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첨부사진을 보시고 얼마 동안의 기간에 1등급으로 올라갔는지 확인해보세요.

대한민국 영문법 베스트셀러 “유니크 쏙쏙 영문법“으로 [고교 학습 과정]을 마치면 수강료 한 푼 들지 않고도 해석 못할 문장 없고, 100% 1등급 합니다. 첨부사진을 보시면 얼마 동안의 기간에 얼마만큼 성적이 향상되었는지 바로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어휘도 정리되어 있어서 단어장 따로 구입할 필요 없습니다.

기초[중1과정]/기본[중2과정]/중급[중3과정]/고급[고교과정]/최고급[토플과정] 단계적으로 한권 속에 모두 수록되어 있으니 질문자의 수준에 맞춰 공부를 자유롭게 할 수 있습니다. 풍부한 문장과 어휘로 영어의 근본을 바꾸고 확실한 실력을 기르고 문제 유형별로 답 찾는 법도 가르쳐 드립니다.

쉽고 재미있고 무료 인강도 가장 기초(be동사와 인칭대명사, 품사가 뭔지, 성분이 뭔지, 주어가 뭔지, 목적어가 뭔지, 동사가 뭔지, 보어가 뭔지, 5형식과 12시제 해석방법, 구가 뭔지, 절이 뭔지, 문장이 뭔지, 복문이 뭔지, 종속절이 뭔지, 주절이 뭔지, 직독직해 방법, 끊어서 해석하는 방법 등) 부터 최고급과정(동격과 생략, 도치와 병렬)까지 제공하고 있으며 블로그와 카톡에서 안내와 점검 및 각종 질문에 대한 답변도 해드립니다.

매 단원에 출제 빈도수가 수록되어 있으며 마지막 32단원에 학교시험과 모의고사에서 항상 출제되는 (어법성 판단, 제목, 주제, 요지, 필자의 주장, 내용 일치, 문장 순서배열, 무관한 문장 찾기)적중 문제와 유형별도 답 찾는 법도 들어 있습니다. 책의 완성본과 원본이 있으니 꼼꼼히 살펴보신 후 그것이 질문자가 보실만한 지 판단해 보세요.

첨부한 캡처 사진도 꼼꼼히 읽어보시고 저의 안내를 받으면서 공부하는 수많은 학생들의 후기를 제 블로그에서 직접 읽어보세요. 시간과 돈을 낭비하지 않고도 쉽게 영어를 정복할 수 있습니다.

http://blog.naver.com/unique200023

다음은 [유니크 쏙쏙 영어 교실] 사이트입니다

http://www.uniqueenglish.co.kr/bbs/board.php?bo_table=z3_201

2019.12.02.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