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정보

임창정 아내 나이 이혼이유 아들 전부인 근황

젊아빠의 파이팅넘치는 블로그 2019. 7. 12. 22:09
반응형

임창정 아내 나이 이혼이유 아들 전부인 근황

오늘은 제가 정말 좋아하는 발라드 곡인 소주한잔 술이 한잔 생각나는밤~ 열창하는 명배우이자 엄청난 가창력을 갖춘 가수인 임창정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저 같은 경우에는 제가 사춘기 시절이었나요. 아무래도 그 시절에는 영화 색즉시공 이라던가 이런 성인들이 즐겨보는 영화에 관심이 많은 시절이잖아요. 그런 영화에 고정적으로 출연하는 임창정 그의 모습을 보면서 이런 생각을 했습니다.

'아 저분은 배우이구나. 확실히 이런 분류의 연기 정말 잘한다.'

근데 나이가 점점 들어가면서 발라드 종류의 노래를 즐겨들었었거든요. 그 중에 옛날부터 명곡이라고 불리우는 소주한잔 이라는 노래를 들었을 때 '아 이건 내노래다.' 라는 FEEL이 딱 왔습니다.

 

그리고 소주한잔 부른 가수 이름을 찾는데 배우인줄만 알았던 임창정 이라는 분이시더라구요. '아 동명이인이구나' 라고 생각하고 검색을 해보았는데 아니었습니다. 색즉시공 이라는 영화에서 배우로서 열연했던 배우랑 동일인물이더라구요. 노래가 워낙 좋았기도 했고 반갑기도 해서 임창정 노래모음 이라는 것을 다운받아서 한동안 꽂혀서 살았던 것 같습니다. 한편으로는 참 대단하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연예인이라는 삶이 한 분야에서만 최고가 되어도 부와 명예 이런 것들을 다 누릴 수 있는 삶을 살 수 있는데 노래면 노래 가수면 가수 연기면 연기 배우면 배우 그리고 예능 및 라디오 DJ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평범한 활약이 아닌 두드러진 활약을 계속해서 보여주는 그의 열정과 노력에 박수를 보내고 싶습니다.

그런 임창정 그가 최근에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라는 프로그램에서 제주도에서 살고 있는 그의 가족들의 모습이 나오더라구요. 집에서 저녁을 먹고 채널을 돌리다가 본 그와 그의 가족들 모습을 보았는데 참 이런 가정적인 부분에서도 대단하다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오늘은 임창정 그에 대해서 확실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임창정 나이 1973년생으로 올해 나이 47세라고 합니다. 40대 후반이네요. 키는 168cm 혈액형은 B형이라고 합니다. 그의 학력은 중앙대학교 영화학과 중퇴라고 합니다.

임창정 같은 경우에는 1990년에 남부군 이라는 영화를 통해 연기자로 데뷔를 하였다고 하고 그 이후에 여러 공중파 드라마 그리고 영화에서 단역 및 조연으로 활약하면서 자신의 연기자로서의 입지를 확실히 다졌다고 합니다.

 

그 것만으로도 대단하다고 생각이 드는데 1995년에는 정규 1집 솔로앨범을 발표하면서 가수로서도 엄청난 인기를 누렸다고 합니다. 사실 제가 아는 남자솔로가수 중에 원탑이라고 생각하거든요. 그래서 당연히 최근 연예인 트렌드처럼 가수로 먼저 데뷔를 한 이후에 연기자로서 데뷔를 했겠거니 라고 막연한 예상을 하였는데 아니었습니다.

연기자로 먼저 데뷔를 해서 5년정도 활약을 한 이후에 가수로 데뷔를 했더라구요.

사실 연기자보다는 가수쪽으로 최근에는 더 쏠리지 않나 라는 생각을 합니다. 원가 명곡들이 많고 히트곡이 많아서 그의 콘서트를 가면은 첫노래부터 끝노래까지 너무 좋다고 하더라구요.

임창정 같은 경우에는 결혼 그리고 이혼 전부인 이혼사유 이런 연관검색어 들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그의 파란만장한 결혼생활을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2006년 그는 골프 사제기간으로 만나서 연인으로 발전하게 된 프로골퍼 김현주와 결혼을 하게 됩니다. 그녀와 그의 나이차이는 무려 11살 차이였다고 하더라구요. 하지만 결혼 후 7년이 지난 2013년 이혼 하게 됩니다. 이혼이유 사유는 임창정의 바쁜 스케줄로 인하여 아내와의 만남이 자연스럽게 줄어들어서 그렇다고 하더라구요. 사실 이유라고 하기에는 좀 애매한 부분이 있고 아마 성격차이가 가장 큰 부분이 아닐까 조심스럽게 예상을 해봅니다. 정확한 이혼이유 같은 경우에는 당사자들만이 알고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이혼 과정에서 첫째아들과 둘째아들은 임창정이 그리고 막내 아들 같은 경우에는 전부인 양육권을 가지기로 합의를 하였다고 합니다. 이러한 사실관계를 기사로 내보낼 때 엄청나게 많은 루머와 악플들이 달렸다고 하더라구요. 이런 것을 참지 못한 임창정은 신고를 하였고 거짓 사실을 퍼뜨린 악플러들은 법적 처벌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2016년 현재의 부인 아내 서하얀 씨와 결혼을 밝혀서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았습니다. 두 사람의 나이차이 무려 18살.. 2017년 1월 6일 임신 6개월이 된 서하얀과 재혼을 하게 됩니다. 아내 직업 같은 경우에는 승무원을 하다가 요가 강사로 전향했다고 하더라구요. 

임창정 그리고 서하얀 두 사람 사이에는 아들이 무려 4명입니다. 그 중 2명의 아들은 임창정 전부인과 그리고 2명의 아들은 결혼하고 나서 가진 아들이라고 하더라구요. 참 대단한 것 같습니다. 신기한 것은 5명의 아이가 태어났는데 모두 아들이라는 점이네요. 현재는 가족들과 함께 제주도에서 살고 있다고 합니다. 살기 시작한지는 2년이라는 시간이 지났다고 하더라구요. 사람이 좋다 라는 다큐를 보면서 소주한잔 이라는 노래의 비화도 알게 되었는데요.

처음에는 여보세요~ 라고 시작하는 가사가 너무 이상해서 작곡가에게 엄청 혼났다고 한다.. 하지만 자기가 만든 가사로 노래를 녹음하였고 다시 작곡가에게 들려주자 나중에는 좋다 괜찮다 라고 말하면서 소주한잔 이라는 가사 그리고 노래가 만들어졌다고 하더라구요.

 

임창정 47살 그리고 현재 부인 아내 나이 29살. 어떻게 보면 정말 엄청난 차이이지만 임창정 다큐를 보면서 느낀 점은 그 어떤 20대 30대보다 자신의 삶을 정말 열정적이고 노력하면서 산다는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그의 가정생활을 비난을 하지만 저는 이런 생각이 들더라구요. 임창정 정도면 그 정도 나이차이의 아내와 함께 살아도 된다. 그의 삶 그리고 그의 경력 그가 지금까지 이루어낸 것들 그리고 다큐에서 보여준 앞으로의 도전 끊임없이 자신의 삶으 그리고 가장으로서의 책임감을 느끼면서 도전하고 열심히 하는 모습을 보면서 많은 생각이 들더라구요.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다 라는 말을 저는 믿지 못하였는데 임창정 그의 삶을 다큐를 통해 보면서 다시한번 느끼게 되는 것 같습니다. 전부인 근황 대해서도 많이들 궁금해하시는데. 그 부분에 대해서는 아무리 검색을 하고 찾아보아도 나오지 않더라구요.

최긘에는 종합 엔터테인먼트 회사를 설립하고 대표자로서의 삶을 시작하고 도전하고 있는 임창정 그의 멋진 미래와 가정생활을 응원하고 싶습니다. 언제나 파이팅입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는 콘서트 한번 열어주세요. 저랑 여자친구랑 한번 가서 직관하고 싶습니다. 앞으로 건강관리 잘하셔서 롱런하는 배우 그리고 가수 엔터테인먼트 대표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지금까지 임창정 아내 나이 이혼이유 아들 전부인 근황 포스팅이었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좋은 포스팅 좋은 정보로 찾아뵙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반응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