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창정 나이 이혼 재혼 다둥이 아빠, 미운 우리 새끼 출연

임창정 나이, 이혼, 재혼, 다둥이 아빠, 미운 우리 새끼 출연

9월 16일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 스페셜 MC로 임창정이 출연하여 서장훈, 신동협과 함께 잼있는 입담을 해주었습니다.




임창정은 1973년생으로 44세이며, 키는 171cm이고, 현재 소속사는 NH EMG 소속으로 활동하고있습니다. 임창정은 1990년 영화 남부군에서 연기자로 데뷔 하여, MBC 드라마 여명의 눈동자 등 드라마와 영화에서 단역과 조연 등으로 얼굴 알려졌고, 가수로는 1995년에 정규 1집을 발표하여 가수로도 데뷔하여 "이미 나에게로" 등으로 가수로도 얼굴을 알려렸습니다.






임창정은 2006년 결혼 후 2013년 성격차이 등 여러 이유로 이혼을 하였습니다. 아이가 둘이 있었는데 아들의 양육권은 임창정이 키우고 있으며, 이후 임창정 재혼은 2017년 1월 승무원 출신의 18살 연하 일반인 여성과 결혼하여 살고 있다고 합니다.





2015년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 스타에 출연해서 작은아들이 여덟 살적, 형만 믿고 아홉살이던 친구를 괴롭히는 걸 보자 화가 나, 괴롭힌 친구의 집에 가서 그 아이 앞에서 무릎 꿇고 "미안하다, 아저씨가 교육을 잘못시켰다"라며 빌자 작은아들은 이제야 잘못을 알고 울었다라는 일화를 이야기 한적도 있습니다. 그리고 2016년 올해를 빛낸 가수, 올해의 가요 1위를 차지하기도 했습니다.




현재 임창정은 제주도에 가족들과 살고 있으며 아들 넷을 키우고 있는 다둥이 아빠인 임창정은 아들만 키우고 있는 김건모, 박수홍, 김종국의 어머니와 진한 동지애를 형성하였습니다. 그리고 자신의 대표곡인 소주 한잔을 어머니들을 위해서 불러주었 습니다.   




임창정은 오는 9월 19일 자신의 14번째 정규 앨범 "하루도 그대를 사랑하지 않은 적이 없었다"의 공개 한다고 합니다. 14번째 정규앨법 성황리에 발표 되기를 기대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