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승윤 나이 개그맨 프로필 와이프 부인 아내 결혼 자녀 가족 전매니저

by 제로스 2024. 1. 27.
반응형
728x170

개그맨 이승윤 프로필

이승윤 나이 학력 키 고향 몸무게 혈액형 가족관계 데뷔 소속사

이름

이승윤

출생

1977년 2월 14일1 (43세), 서울특별시

학력

명지대학교 경영학 학사(97학번)2

직업

개그맨, 종합격투기 선수

신체

169.3cm, 80kg3, O형

가족

부모님, 무녀독남

배우자: 김지수, 아들: 이연준4

데뷔

2004년 개그 콘서트 '타락토비'

2006년 MBC 개그맨 공채 15기

2006년 KBS 개그맨 특채 21기

선수

2010년 10월 Road FC

소속사

마이크 엔터테인먼트

출생: 1977년 2월 14일 (43세), 서울특별시

키: 171cm

배우자: 김지수 (2012년–)

학력: 명지대학교 인문캠퍼스

직업: 희극인, 종합격투기 선수, 기업가

이승윤 개그맨

출생

1977년 2월 14일

신체

169.3cm, 80kg

소속사

마이크엔터테인먼트

가족

배우자 김지수

학력

명지대학교 경영학 학사

데뷔

2006년 KBS 21기 공채 개그맨

사이트

인스타그램, 트위터, 유튜브, 틱톡

출생 1977년 2월 14일 (43세)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직업 희극인, 종합격투기 선수, 기업가

활동 기간 1998년 ~

학력 명지대학교 경영학 학사

배우자 김지수

소속사 마이크엔터테인먼트

가족 관계

배우자 : 김지수

아들 : 이연준 (2014년 5월 31일 ~ )

이승윤 종합 격투기

그는 개그콘서트 헬스보이 코너에서 정해진 기간 내에 살을 뺀다는 약속을 하고 살을 빼고 근육을 키워 몸짱 개그맨이 되었고, 이로 인해 《7일이면 근육 붙는 헬스보이》라는 책을 펴냈고 《헬스닭》 판매사업도 하고있다. 현재 소속사는 '마이크엔터테인먼트'이다. 또한 이승윤은 평소에 운동을 매우 좋아하여 종합격투기 선수로 데뷔하기도 했다.

이승윤 데뷔

대표작으로 〈헬스보이〉가 있는 그는 명지대학교 재학 시절 1998년 강호동이 진행하던 KBS 한국방송공사 TV 예능 프로그램 "캠퍼스 영상가요" 명지대학교 편에 출연해 대학 동기이자 전통무예 동아리를 같이 하던 연기자 류수영(명지대 경영학과 동기)과 함께 차력쇼를 선보여 1등을 차지한 것으로 첫 데뷔 계기가 되었으며 같은 해 1998년 연극배우 데뷔하였고 이듬해 1999년에는 뮤지컬배우 데뷔하였으며, 이후 2005년 MBC 문화방송 15기 공채 개그맨 데뷔하였고 2년 후 2007년 KBS 한국방송공사 22기 공채 개그맨으로 정식 데뷔하였다.

코메디언 이승윤 직업 개그맨 대한민국의 코미디언.코미디언이 되기 전 '최고의 밥상'에 류수영과 대학생 출연자로 나온 게 인연이 되어 방송을 시작하였다.이 인터뷰 기사에 따르면 송병철과 함께 2006년 MBC 개그맨 공채 15기에 합격했으나 큰 활동 없이 KBS 공채를 다시 보아 2006년 KBS 개그맨 21기 공채로 다시 데뷔하였다고 한다. 즉, 송병철과는 KBS와 MBC 공채 모두 동기인 셈이다.아이러니하게도 2004년 5월 23일 분 <개그콘서트> 전 코너 "타락토비"에 출연했다. 영상자료로, 3분 16초에서부터 나온다. 드럼 잘 친다.

허안나의 경우처럼 2004년 특채로 먼저 발탁되었다가 원활한 활동을 위해 공채 시험을 보고 21기로 편입된 듯 하다.사실상 이름을 알리게 된 것은 <개그콘서트>에서 살 빼는 코너인 헬스보이를 진행하게 된 것부터다. 말이 좋아 살 빼는 코너지 사실상 중국 곡예단이나 차력사 수준의 모습을 보여주면서 상당히 아크로바틱한 개그를 선보였다

몸짱 개그맨으로 유명하고 실제로 여러 보디빌딩 대회에서 입상 전적이 있다. 강점으로는 가슴 근육이 상당히 발달되어있다. 하지만 작은 골격으로 어깨가 상당히 좁아보여 남초 커뮤니티에서 골격의 중요성대크운접이란 제목으로 종종 올라온다.하지만 다른 쌍둥이 개그맨들이 몸이 점점 좋아지는 데 비해 간혹 몸무게가 늘어난 적도 있다. 그래도 몸매는 여전히 좋다.그리고 쌍둥이와는 달리 헬스 트레이닝과 관련된 책을 내놓았다. '7일이면 근육붙는 헬스보이', '웰컴 투 식스팩 (쉽고 재미있는 신개념 헬스책)', '폭풍 다이어트 (다이어트 멘토 이승윤 & 이희경의 헬스걸)', '헬스보이의 지속가능한 운동법 (국민 트레이너 이승윤의 건강한 몸만들기 노하우!)'

처음에는 개그 코너를 바탕으로 자극적인 제목을 내걸은 전형적인 연예인 다이어트 서적이었으나, 최신작인 '지속가능한 운동법' 정도 되면 단순히 다이어트 서적이 아니라 건강과 올바른 몸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구성되어있다.실제로도 운동 중독 소리를 들을 정도로 운동에는 열심이라고 한다. 참고로 1RM 기준으로 벤치프레스는 180kg, 데드리프트는 220kg, 스쿼트는 200kg 까지 들었다고 한다. 언더아머 단속반 통과 축하드립니다! 즉 몸무게 80kg으로 3대 600을 치는 괴물. 골격을 버리고 타고난 스트렝스를 얻었다! 팟캐스트 <불량헬스> 5회 불량헬스보이편에 게스트로 출연한 방송 분을 보면 전문 트레이너라고 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 종합격투기 수련 2달만에 프로 데뷔전을 치른 것도, 물론 준비기간이 짧은만큼 많이 수준 낮은 경기를 보이긴 했지만 그의 뛰어난 피지컬이 없었다면 불가능했다. 즉 힘 하나만으로 거기까지 간 거다. 정말로 골격 대신 근육을 얻었다고 봐도 무방한 수준.

"OTL"에선 메이드 복장을 입고 파워풀한 메이드 역을 한 적도 있으며, 춘배야에선 약간은 새침한 대두역을 맡기도 했다. "나쁜남자" 코너에서 나쁜 남자 역으로 인기를 끌기도 했다. 이때의 유행어는 '오다 줏었다'와 '나? 나쁜 남자야', '왜 나같은 남자가 이런 XXX을 주니까 가슴이 터질 것 같나?' 등이 있다. 헬스보이를 통해 파워와 신체능력을 확실하게 어필해 입지를 다져둔 후, 《사랑이 팍팍》에서 병약한 할머니 역으로 출연하여 이상호, 이상민 쌍둥이, 한민관과 함께 실로 미친 듯한 케미를 펼쳐 인기몰이를 했다.이승윤이 유명해진 "헬스걸", "라스트 헬스보이" 등을 통해 그를 알게 된 시청자들은 솔직히 근육 소재로만 웃기는 것 같아서 개그맨보단 차라리 전문 트레이너 쪽으로 진로를 잡으라는 사람도 간혹 보이는데, 이전에 방영을 종료했던 "가장자리" 같은 코너를 보면 근육과는 일절 관련 없는 30대 후반의 가장 역할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정극 소재로도 충분히 웃긴 사람임을 알 수 있다.

 

"씁쓸한 인생"에서 뭉치 역을 맡기도 했고, 또한 "풀옵션"에도 잠깐 등장했다. "사이보그지만 괜찮아"에도 알통 28호로 나왔는데, 변기수에게 "사이보그지만 괜찮아" 출연 제의를 받았을 때는 마음에 들지 않았다고 한다. 친분 때문에 억지로 출연했다가 대박이 나서 고마워하고 있다고 한다. "짐승들"에 출연하기도 했고 "발레리NO"에 출연하기도 했다. 우락부락한 몸매에 비해 은근히 귀여움이 강조되는 배역도 많이 맡는 듯탄탄한 근육을 바탕으로 한 막개그와 큰 머리를 이용한 개그를 선보인다. 여담이지만, <무한도전> 독립 초창기에 나온 적이 있다. 2006년 여름 특집 중 하나인 하와이 세트 특집때 도우미로 등장.5말그대로 근육돼지스런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카메라 단독 샷을 받았을 때 특유의 갑빠 울끈불끈을 보이기도... 당시 MC 유재석은 방송 중 그의 몸매를 "전형적인 바위로 헬스를 한 몸매"라고 평했다. 그리고 박명수는 "이혁재 이후로 저런 몸 처음 본다"라고 했으며, 정준하는 본인 몸매 생각안하고 "운동을 어디서 저렇게 저질로 했냐"라고 깠다. 이승윤의 경우 근육 위에 지방이 붙은 건 운동을 쉬어서 그런 거지 운동을 이상하게 해서가 아니다. 물론 체형이 잘 빠졌다고 하기엔 힘들긴 하다.

나는 자연인이다 프로그램 특성상 옷을 훌떡훌떡 벗는 경우가 많은데 그 때도 근육이 탄탄한 모습이 드러나는 것을 보아 관리를 계속 하고 있는 듯 하다. 자연인이 운동할 때도 거의 무조건 같이 운동을 한다.본인의 이름을 내 건 닭강정 프랜차이즈인 '이승윤의 알통 떡강정'에서 이사를 맡고 있다. 근데 매점이 수도권에는 용인시에만 있고, 주로 경상남도, 전라남도에 분포해 있어서 인지도가 떨어지는 편이다.

이승윤 나는자연인이다

농담 반 진담 반 으로 50~60대 고령 시청자들에겐 이 자연인 덕분에 유재석 이상의 인지도를 자랑한다고 한다.산 속이나 무인도 등 외딴 지역에 사는 사람들과 숙식을 함께 하면서 그들의 생활상을 촬영하는 프로그램인 나는 자연인이다에 진행자로 처음 캐스팅 되었다. 초반에는 이승윤 혼자 전담했지만, 머지 않아 윤택이 가세하여 둘이 번갈아가며 진행을 담당하고 있다. 이상하게 이상한 음식을 자주 먹는 일이 잦고 엄청 맛있어 보이는 음식을 만들어주는 사람에게는 비교적 적게 배정되는 편.제작진이 출연자의 음식 솜씨를 알아보고 배정하지는 않을테니 그냥 우연인 셈일텐데 아무튼 특이하게도 같은 고정인 윤택은 이승윤에 비해 자주 맛있는 음식을 제공해주는 자연인에 배정된다.

이승윤 결혼식 사진 이승윤 부인 아내 와이프 배우자 김지수 사진

이승윤 복면가왕

2019년 3월 31일에 복면가왕 99차 경연에서 뒤태 미남 웰시코기라는 가명으로 나와 가왕자리 비숑? 비숑과 같이 신해철의 재즈카페를 부른 뒤 사랑과 평화의 청바지 아가씨를 부르면서 정체를 밝혔다. 방송 이후 전지적 참견 시점 2019년 4월 13일 (49회) ~ 2019년 4월 27일 (51회) 도전기가 방영되었으며 2019년 1월 12일 (36회) 방영에도 나왔지만 매니저가 먼저 노래 영상을 보냈는데 복면가왕 제작진의 반응이 참담했었다고.

그 뒤 2019년 4월 27일 (51회)에선 30표를 얻으면 매니저한테 2박3일 휴가를 보내주고 300만원을 주겠노라고 약속했는데 진짜 그렇게 되어서 놀라웠다고 하며 나중에 진짜로 줬다고 한다.7 이어서 이후 모바일로 진짜 300만원을 부쳐줬다.강현석 매니저는 "무대를 보자마자 거기 혼자 있었을 승윤이 형이 생각났다"며 눈물을 보였던 것. 그는 "그동안 연습했던 상황을 알고 있으니까 형 스스로 만족한 것에 대해서 저도 만족했다. 이번 촬영은 본인이 연습하는 것 외에는 제가 아무것도 해줄 수 있는 게 없더라. 그런데도 그렇게 노력하고 목표를 이루셔서 다행이었다. 정말 고생 많으셨다고 말씀 드리고 싶었다"고 밝혔다

이승윤 대회 코리안머슬 결과

2017년 보디빌딩대회인 코리안머슬대회에 출전해서 65kg급 6위를 했다.

이승윤 레드벨벳 예리

레드벨벳 예리와 절친한 사이이다. 의외의 조합이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정글의 법칙 42기 로스트 아일랜드 촬영을 통해서 친해졌다고 한다.8 이후 레드벨벳의 쇼케이스 MC를 보기도 했으며, 평소 예리와 자주 연락하며 이승윤을 믿고 따른다고 한다. 심지어 예리가 2019년 정글의 법칙 촬영 후부터 1년 넘게 이승윤의 얼굴사진을 핸드폰 배경화면으로 하고 있다고 한다. 2020년 5월 이승윤의 개인 유튜브 채널에 출연하기도 했다.

이승윤 방송 예능 출연작

방송

《진실게임》 (SBS, 1999년)

KBS2 《개그콘서트》

〈씁쓸한 인생〉뭉치 역

〈나쁜 남자〉나쁜 남자 역

〈사랑이 팍팍〉병약한 할머니 역

〈헬스 보이〉

〈춘배야〉춘배 역

〈풀옵션〉

〈봉숭아학당〉

〈배신자〉

〈남극의 눈물〉

〈병만이 형〉

〈사이보그지만 괜찮아〉알통28호 역

〈짐승들〉

〈사랑합니다 형님〉1기 큰형님 역

〈발레리NO〉승윤스키 역

〈헬스걸〉헬스 트레이너 역

〈풀하우스〉공부하는 장남 역

〈OTL〉미스 김 역

〈피곤한 가족〉

〈만득이〉

〈왕해〉내시 이내관 역

〈딸바보〉아빠 역

〈우리 동네 청문회〉

〈가장자리〉

〈취해서 온 그대〉회장님 역

〈라스트 헬스보이〉 헬스 트레이너 역

《슈퍼TV 일요일은 즐거워》(KBS 2007년)

《전설의 고향》(KBS, 2009년)

《출발 드림팀 시즌2》

《해피선데이》

〈남자의 자격〉남자, 그리고 식스팩

MBC《무한도전》

〈2006년 독일 월드컵 특집〉모레노 심판 역

〈하와이 특집〉부담스러운 몸매의 하와이 원주민 역(2006년)

〈납량특집〉귀신 역(2006년)1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MBC, 2012년) - 복싱 체육관 관장 역

《나는 자연인이다》(MBN, 2012년)

《KBS 드라마 스페셜 연작 시리즈 - 국회의원 정치성 실종사건》 (KBS2, 2012년) - 근육남 역

《한중일 국립공원 견문록》(ONT, 2013년)

《퀴즈쇼 사총사》

《벼락 맞은 문방구 시즌 2》(투니버스, 2014년)

《위대한 조강지처》(MBC, 2015년)

《그래, 그런거야》(SBS, 2016년) - 이승철 역

《우리동네 예체능》 (KBS2, 2016년)

《언제나 봄날》(MBC, 2016년) - 강중사 역

《섹션TV 연예통신》 (MBC, 2017년)

《닥터스마일》 (TV조선, 2017년)

《청(춘은).바(로).지(금)》 (TV조선, 2017년)

《전지적 참견 시점》(MBC, 2018년)

《사부의 가게중국편》(EBS1, 2018년)

《옥탑방의 문제아들》(KBS2, 2019년)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MBC - 뒤태 미남 웰시코기 <참가자>

MBC《MBC 스페셜》경성음식야사(JIMINLOP과 출연)

Jtbc 아는형님 (취업상담실)

한끼줍쇼( Jtbc ,2019년)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 (MBC ,2020년) - 904회 게스트

MBC《라디오스타)

<"난난난난 자유로와♬" 특집> (MBC, 2018년)

<니 몸 사용설명서 특집> (MBC, 2020년)

《한 번 다녀왔습니다》(KBS2, 2020년) - 특별출연

《좀비탐정》(KBS2, 2020년) - 특별출연

공연

《개그뮤지컬 우리는 개그맨이다》(2009)

이승윤 책 저서

《7일이면 근육붙는 헬스보이》(2008,중앙북스)

《웰컴투 식스팩》(2010,타임POP)

이승윤 광고

CF

2014년 스위트초이스

2019년 헬보이

2019년 핏테라 롱워킹머신

2019년 한율 세살쑥 진정 에센스-곰

2019년 동국제약 피프 에레키반

2019년 KB국민카드

2019년 굼마니

이승윤 전매니저 빚투 채무 논란 이승윤 매니져 이승윤 전매니저 강현석

MBC TV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에 개그맨 이승윤 매니저로 출연한 강현석이 온라인에서 불거진 채무 논란으로 소속사를 그만두고 이승윤과 함께 방송에서도 하차하게 됐다.이승윤 소속사 마이크엔터테인먼트는 27일 홈페이지를 통해 "강현석이 본 사건 책임을 지고자 현재 출연 중인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하차하기로 하고 당사에도 자진 퇴사하겠다는 뜻을 전해왔다"고 밝혔다.이어 "이승윤도 친한 형·동생으로 방송에 함께 출연하며 대중의 과분한 사랑을 받았던 만큼 도의적 책임을 함께 지고자 현재까지 촬영분을 마지막으로 '전참시'에서 하차한다"고 덧붙였다.

'전지적 참견 시점' 측은 오는 28일 방송에선 강현석의 출연 부분을 최대한 편집해 방송할 계획이라고 밝혔다.MBC 관계자는 "시청자 의견을 반영해 방송 흐름상 불가피한 부분을 제외하고 강현석 부분을 최대한 편집해 방송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강현석은 지난 26일 한 온라인 게시판에서 폭로된 자신의 채무 의혹을 모두 인정하며 당사자에게 사과했다.게시글 작성자는 강현석이 5년 전 돈 60만원을 빌려놓고 수차례 빚 갚기를 미뤄왔으며, 소송 과정을 거친 뒤 강현석 가족에게 돈을 돌려받을 수 있었다고 폭로했다.

이승윤 새 매니저 조정석 친구

개그맨 이승윤의 매니저가 배우 조정석과의 남다른 인연을 밝혔다.24일 밤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이승윤의 '나는 자연인이다' 촬영 현장 뒷이야기가 공개됐다.이날 이승윤의 매니저는 "4개월 차"라며 "전에는 아이돌의 아크로바틱 선생님이었다"라고 말했다. 그룹 갓세븐, 2PM을 가르쳤었다고 덧붙인 그는 "대학교에서 강의도 하고 계속 아크로바틱 수업을 하고 있었는데 요즘 코로나19로 수업이 많이 없어졌다. 승윤이 형이 '형과 같이 일해보면 어떻겠냐'라고 해서 매니저 일을 하게됐다"고 했다.

이승윤의 매니저는 조정석과 대학 동기라며 "학교 다닐 땐 확실히 제가 인기가 더 많았다"라고 너스레 떨었다. 또 "지금도 많이 친하다. 승윤이 형 매니저 한다고 했을 때 제일 먼저 연락한 친구가 정석이다. 응원을 많이 해준다"라고 전해 눈길을 모았다.

이승윤 결혼 부인 아내 와이프 배우자 직업 김지수 이승윤 부인 아내 와이프 첫만남

이승윤 부인 아내 와이프 직업 김지수의 직업은 편집자였고, 저자인 이승윤와 같이 일적으로 만나다가 자연스럽게 서로 사랑하는 감정이 싹트게 된다.(이승윤 부인 아내 와이프 나이 차이 김지수의 나이는 이승윤보다 5살 연하)

이승윤: "아내의 설사 때문에 결혼에 골인했다.만난지 얼마 안된 어느날 아내가 배가 너무 아프다고 해 급한 마음에 옷핀을 소독해 손을 따줬다."김지수: "남편이 집안까지 데려다줬는데 사실은 설사가 나오기 일보직전이었다. 결국 참지 못하고 승윤이 옆에 있는데도 불구하고 화장실로 달려갔다."이승윤: "아내의 화장실 소리를 듣고 싶지 않아 결국 텔레비전 볼륨을 엄청 높여놨다." 이 일을 계기로 더욱더 친해진 두 사람.

이승윤 아들 이연준 사진 이승윤 가족 사진 이승윤 자녀 사진

이승윤 결혼 1년간의 연애끝에 2012년 9월 16일 결혼식을 올린다.이승윤 자녀 자식 아이 아기 이승윤 아들 이름 나이 이연준 (2014년 5월 31일 ~ ) 을 슬하에 두고 있다.

이승윤 인스타그램 주소

https://www.instagram.com/iron_0214/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