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윤도현 나이 아내 이미옥 부인 직업 결혼 스토리

by 아는것이 힘 2017. 7. 30.
반응형


가수 윤도현은 부인인 이미옥 씨와 8년간 긴 연애 끝에 2002년 8월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윤도현 부인의 직업 및 나이 차이를 살펴보면 2살 연상으로 ‘지하철 1호선’으로 데뷔해 ‘블루사이공’ ‘개똥이’ 등에 출연하기도 한 뮤지컬 배우 출신입니다. 



윤도현의 결혼스토리


1995년 ‘개똥이’ 출연 당시 함께 듀엣곡을 부른 것을 계기로 처음 인연을 맺었다고 하는데요.


그는 방송에서 첫만남에 대해 “뮤지컬 ‘개똥이’라는 작품에서 처음 만났다. 저는 개똥벌레 역이었고 아내는 귀뚜라미 역을 맡았었다”고 당시에 대해 회상하며 자신이 먼저 제가 수작을 걸었다고 고백하죠.


수작이라는 것은 악보나 대본을 일부러 안 가져가는 일이었다고 합니다. 대본이나 악보를 함께 볼 수있도록 치밀하게 만들었던 것인데요 이렇게 해서 윤도현은 아내와 가까워져 결혼까지 골인할 수 있었던 것입니다.




과거 강심장에 출연한 윤도현은 와이프와 결혼 10년차가 된 것에 대한 자랑을 해달라는 물음에 “정말 어른이다. 철없는 저를 이렇게 키워줬다. 제가 조금 생각이 짧고 소심하고 사고를 내고 그런 것을 미연에 다 방지해줬다. 정신력을 강화시켜줬다.”며 “정말 좋은 사람이다”고 소개했습니다.


프로필


윤도현의 나이 1972년 2월 3일 46세, 고향 경기도 파주시


신체 175cm, 65kg, 혈액형 O형


윤도현 학력 대학 성공회대학교 신문방송학과


데뷔 1994년 1집 앨범 '가을 우체국 앞에서'




윤도현 자녀 아이로는 딸이 있습니다.


윤도현 딸 윤이정 양 사진


그는 TV활동을 하게 됐을 당시에 자신에게 TV출연을 하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아내가 말했다고 합니다. 또 돈은 필요 없으니 정직하게 음악만 했으면 좋겠다고, 돈 없이도 살 수 있다고 그렇게 얘기했던 친구다라고 아내에 대한 고마움을 표했었죠.



특히 아내가 내조를 통해 이기주의자이자 다혈질인 본인의 삶을 바꿔주었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나는 알고 보면 쓰레기 같은 사람인데 남편 잘되게 매일 기도해주는 아내 덕분에 일탈의 충동이 들 때마다 절제하게 됐다”고 말하며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