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하준수 나이 안가연 개그맨 결혼 남편 부인 아내 와이프 가족 고향 전여친

by 제로스 2024. 1. 24.
반응형
728x170

웹툰 작가 코미디언 만화가 개그우먼 개그맨 안가연 프로필

안가연 나이 학력 키 고향 몸무게 혈액형 가족관계 데뷔 소속사 종교

출생

1989년 11월 6일 (31세)

(음력 1989년 10월 8일)

인천광역시

국적

대한민국 국기 대한민국

신체

160cm, 42kg, A형

가족

부모님, 오빠

MBTI

INTP

학력

휘경여자고등학교 (졸업)

데뷔

2013년 tvN 코미디빅리그

직업

코미디언, 웹툰작가

필명

츄카피

출생: 1989년 11월 6일 (31세), 서울특별시

키: 160cm

학력: 휘경여고

데뷔일: 2013년

안가연 (츄카피) 개그맨, 만화가

출생

음력 1989년 10월 8일, 서울특별시

신체

160cm, 42kg

학력

휘경여자고등학교

데뷔

2013년 tvN 코미디빅리그

사이트

블로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출생 1989년 11월 6일 (31세)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직업 희극인, 작가

데뷔일 2013년

활동 기간 2013년 ~ 현재

안가연 직업 웹툰 작가 만화가 개그맨 개그우먼.안가연 나이 1989년 11월 6일 (31세).안가연 고향 출생지 인천광역시.안가연(安嘉娫, 1989년 11월 6일(음력 10월 8일)1 ~ )은 대한민국의 희극 배우이자 작가이다. 웹툰 필명은 츄카피.

안가연 방송 예능 출연작 작품활동 책 저서 도서 웹툰 필모그래피

방송

코미디빅리그

《흔남흔녀》

《학교전설》

《개인주의》 정현수의 애인 역

《멸망 10분전》 강완서의 애인 역

《187》

《바보사랑》

《신의 한수》

《충청도의 힘》

《엑스트라》

《자매들》

《마이 마더》 강유미의 딸 역

《석포빌라 B02호》이진호의 딸 역

《기분나빠》

《너튜브금》

웹툰

혼밥 혼술 혼자사는 이야기

자취로운 생활

도서

서로 생긴 모습은 달라도 우리는 모두 친구

이번 생은 망한 줄 알았지?

자취로운 생활 베스트 에피소드

안가연 코미디빅리그에 출연 중인 코미디언 겸 웹툰작가.

안가연 어린시절 학창시절 데뷔

원래는 고등학교 3학년 때까지만 해도 만화가가 되고 싶었으나, 지금처럼 웹툰작가가 좋은 직업으로 취급받지 않던 시기였고 부모님이 반대가 겹쳐, 대신 꿈꾼 것이 개그우먼. 개그맨 유세윤이 데뷔할 때부터 팬이었다고 한다. 팬카페에 개그콘서트 - 봉숭아 학당의 '복학생' 아이디어를 올렸다가 TV에 방영되는 걸 보고 개그우먼이 되려고 마음을 먹었다고 한다.개그맨 김대범이 말한 바로는, 안가연은 지상파 공채 시험에 다 탈락해 좌절 후 다 포기하고 일반 회사 시험을 붙고 첫 출근날 아침에 갈갈이 개그맨 박준형이 "엑스트라 역할이 하나가 빈다"며 급히 불러, 고민하다 직장에는 출근 첫날 퇴사하고 코빅 촬영장으로 갔다고 한다.

 

안가연 웹툰 작가 만화가

네이버 웹툰에 자취로운 생활을 연재하는 웹툰작가로도 활동 중이다. 코미디빅리그에서 아무리 코너회의를 해도 통과가 안 되거나 기존 하던 코너가 내리면 당장 수입이 없다고 한다. 코너가 내리면서 수입이 막히고 스트레스를 받아 전두탈모2 증세까지 왔다가 다른 수입원을 찾아야겠다는 생각에 좋아하던 그림을 그리는 웹툰작가를 시작하게 되었다고 한다. MBC스페셜에 N잡러로 출연하여 웹툰을 시작하게 된 계기를 밝혔다. 작가명은 만화 <포켓몬스터>의 피카츄를 좋아해 역방향으로 읽은 ‘츄카피’로 사용한다. 생긴 게 귀엽기도 하고 몬스터 볼로 잡을 수 없다는 점이 자신과 비슷하다고 느꼈다고 한다. 웹툰 자취로운 생활의 캐릭터 이름도 ‘츄카피’인데, 평소 쥐를 닮았다는 말을 자주 들어 골든 햄스터를 떠올리며 그렸다고.

안가연 한동안 코미디빅리그에 쉬었는데, 2020년 4쿼터 계기로 복귀하였다. 휴식기를 가진 이유는 아무래도 자취로운 생활이 정식으로 연재하게 된 영향도 있어 보인다. <자취로운 생활>은 월요일과 수요일에 마감해야 하고,3 매주 화요일이 코미디 빅리그 녹화 날이라 2가지 일이 겹칠 땐 거의 밤을 새워가며 일했다고 한다.동료 개그우먼인 이은지, 김명선과 함께 유튜브에서 <랜선친구들>이라는 채널을 운영 중이며, 이후에는 <츄카피 하고 싶은 거 다 해>라는 개인 유튜브 채널을 운영 중이다.

안가연 하준수 리즈 과거사진 과사 젊은시절 졸업사진 성형전후 수술 사진 성형전 성형

또한 네이버 웹툰 자취로운 생활에는 코미디빅리그 동료들도 자주 출연한다.

자취로운 생활 이은지

자취로운 생활 이은지

까비 역 개그우먼 이은지

토크 MSG 능력자 규자 역 개그맨 신규진

안가연 하준수 유튜브 채널

2021년 1월 1일, <츄카피 하고 싶은거 다 해> 채널명을 에치츄라는 이름으로 바꿨다. 데이트, 동거 영상 등 소소한 일상을 보여주는 컨텐츠가 주다.

안가연 2001년 초등학교 6학년부터 웃대를 해왔다고 한다.혼밥 혼술 혼자사는 이야기라는 타이틀로 네이버 도전만화에 연재하였다. 이후 네이버의 제의로 이름이 길다는 이유로 자취로운 생활이라는 타이틀로 네이버 웹툰에 연재를 시작하였고, 현재는 완결이 되었다.서로 생긴 모습은 달라도 우리는 모두 친구: 상술한 포켓몬스터와 개인 에세이를 결합시킨 작품. 마시멜로에서 출판하였다.

안가연 결혼 남편 직업 신랑 배우자 개그맨 하준수 안가연 남자친구 전남친 열애설 연애 스캔들 결별 이별 이혼 재혼 바람 안가연 예비 신랑

하준수 안가연

현재 동료 코미디언인 하준수와 열애중이다. 에치츄에서 둘의 연애 사실을 공개했다. 이후 터키즈온더블럭에 출연해 상견례 날을 잡았으며 결혼 날짜도 이미 이야기해둔 상태라고 밝혔다.

코미디언 개그맨 하준수 프로필

하준수 나이 학력 키 고향 몸무게 혈액형 가족관계 데뷔 소속사

이름

하준수

출생

음력 1989년 10월 5일 (31세)

경상남도 창원시

국적

대한민국

신체

176cm, 78kg ,B형

가족

부모님, 누나

학력

창원중앙고등학교

소속사

데뷔

2014년 코미디빅리그

출생: 1989년 10월 5일 (31세), 창원시

키: 176cm

데뷔일: 2014년

하준수 개그맨

출생

1989년 10월 5일, 경상남도 창원

신체

176cm, 70kg

학력

창원중앙고등학교

데뷔

2014년 tvN '코미디빅리그'

사이트

인스타그램

출생 1989년 10월 5일 (31세)

대한민국 경상남도 창원시

국적 대한민국

활동 영역 희극인

데뷔일 2014년

데뷔작(곡) tvN 코미디빅리그

하준수 직업 코미디언 개그맨.하준수 나이 음력 1989년 10월 5일 (31세).하준수 고향 출생지 경상남도 창원시.하준수(河俊秀, 1989년 10월 5일 ~ )는 대한민국의 희극 배우이다.

하준수 데뷔

대한민국의 개그맨. 2014년 코빅열차를 통해 데뷔하였다.

하준수 방송 예능 출연작 작품활동 광고 필모그래피

방송

《코미디빅리그》 (tvN)

《코빅열차》 야누스 형사(2014년 2쿼터 ~ 4쿼터 2라운드), 조아이언(아이언)(2015년 4쿼터 3라운드 ~ 8라운드) 역

《깝스》 범인 역

《희극지왕》 기모찌상(정만호)의 수제자2 역

《검은 사제들》

《크레이지》

《자매들》 네 자매의 남동생 역

《석포빌라 B02호》

《저승사자》저승사자 동생 역

《슈퍼스타 김용명》김용명 매니저 역

《한판만 시즌 3》 (온게임넷)

광고

KT olleh tv

하준수 츄카피 웹툰 <자취로운 생활>에 자주 출연한다.

하준수 반려견 반려묘 강아지 개 고양이

스피츠 한 마리를 키우고 있다. 이름은 백지.

하준수 친구 친분 인맥 인간관계

동료 개그맨인 신규진과는 고등학교 동창 겸 절친이다. 고등학교 2학년, 3학년때 같은 반이다. 엄청 친해서 축제도 같이 나갔으며, 고등학교 졸업 후 둘이서 바로 동반 입대하였다. 같은 내무반에 있는데, 같이 개그맨 할 거라고 해서 같이 있게 해줬다고 한다.본인 피셜 주량은 무한대이며, 흡연가라고 한다.시력은 좌 0.2 우 0.3으로 시력이 낮다. 하지만 라식수술은 무서워서 못한다고 한다.

하준수 결혼 부인 아내 배우자 와이프 직업 개그우먼 개그맨 안가연 하준수 여자친구 전여친 열애설 연애 스캔들 결별 이별 이혼 재혼 하준수 동거녀 바람 암투병

하준수 안가연 결혼

2021년 7월 기준으로 동료 개그맨 안가연과 열애중이다. 2021년 1월 1일, 안가연의 개인 채널 이름이 에치츄라는 이름으로 바뀌면서 두 사람의 연애 사실이 공개됐다.데이트, 동거 영상 등 소소한 일상을 보여주는 컨텐츠가 주다. 이후 터키즈온더블럭에 출연해 상견례 날을 잡았으며 결혼 날짜도 이미 이야기해둔 상태라고 밝혔다.

하준수 네이트판 환승 이별 하준수 여자친구 전여친

네이트판에 올라온 구 여자친구의 폭로글로 양다리설 의혹이 제기되고 있다.하준수 과거 논란에 휩싸인 개그맨 H군의 정체에 대해 하준수가 언급되고 있다.네이트 판에는 '개그맨 H군과 개그맨 A양'이라는 제목의 폭로 글이 등장했다. 글쓴이는 개그맨 H군과 2010년 12월 12일 부터 8년간 교제했다며 동거와 결혼약속 까지 한 사이라고 주장했다.그는 "저희 둘이 헤어지기 전부터 개그보다 모 사이트 웹툰으로 유명해진 A작가와 바람을 피우고 있었다"며 "어느날 남자친구가 헤어지자고 말했고 이후 본가에 내려와 힘들어하던 중 그 여자 웹툰에 저를 놀리듯 저랑 함께 살던 시기에 둘이 같이 낚시여행을 다녀온 이야기를 올려놨다"고 말했다.이에 "처참히 그 두 사람에게 짓밟히고 무시당하며 헤어졌고 그 뒤로 우울증 약을 3년째 복용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하준수 공식입장 해명

12일 새벽 '하준수입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등장했다.하준수로 보이는 게시자는 "개인적인 사생활로 물의를 일으켜 죄송하다"며 "글쓴이 주장 전체를 부인하지 않겠다. 글쓴이에게 상처가 될 만 한 일이 있었음은 저로서도 인정하는 바이다"고 사과했다.하지만 "사과를 받지 못했다는 주장은 결단코 사실이 아니다"라며 "거듭 반복적으로 사과의 말을 전했다"고 해명했다.그는 글쓴이와 주고받은 카카오톡 대화내용을 공개하며 글쓴이가 저를 진심으로 용서해 준 것으로 생각할 수밖에 없었다고 주장했다.게시자는 글쓴이가 3년 동안 아무 말이 없던 이유에 대해 "글쓴이의 암 투병 과정에서 간병, 모친에게 여자 친구의 암 투병 사실을 숨기고 결혼하자고 재촉했던 부분들에 대한 미안함과 고마움 때문에 이제껏 공론화하지 않았고 결국에는 저를 용서해 주었다고 생각했다"고 설명했다.마지막으로 "이번일이 벌어지고 나니 글쓴이가 저에게 악의적인 마음을 품고 있었고, 당시에 공식적으로 정중하고 예의바르게 관계를 정리했음에도 또 다시 이렇게 공개적인 인터넷 상에서 저에 대한 이야기를 퍼트리고 있음에 저 역시도 큰 상처를 받을 수밖에 없었다"고 덧붙였다.

안가연 인스타그램 주소

https://www.instagram.com/gay0113/

하준수 인스타그램 주소

https://www.instagram.com/jun_soo89/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