팽현숙 나이 카페 재산 고향 학력 김치 사업 최양락 팽현숙 집 딸

팽현숙 나이 카페 재산 고향 학력 김치 사업 최양락 팽현숙 집 딸

팽현숙 카페는 JTBC ‘1호가 될 순 없어’에서 공개됐는데 팽현숙은 카페에서 부지런한 모습을 보였지만 그의 남편 최양락은 정반대의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방송에서 두 사람은 팽현숙이 운영중인 카페에서의 일상을 공개했다. 쉴 틈 없이 일하는 팽현숙과는 달리 ‘유유자적 베짱이’ 최양락은 휴식을 즐겨 팽현숙의 빈축을 샀다.

 


오늘은 팽현숙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

 


팽현숙는 요리사, 코미디언으로 1965년 2월 19일 생으로 올해 나이 56세이고 고향은 경상남도 창원이다.

 

 

 


팽현숙 학력은 한양여자대학교 도예과 중퇴하였고 가톨릭관동대학교 공연예술학부 방송연예전공을 한것으로 알려졌으며, 한양대학교 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을 수료한 것으로 아려져 있다.

팽현숙은 1985년 'KBS 제3회 개그맨콘테스트'로 데뷔했고 1988년 개그맨 최양락과 결혼한 이후 한동안 방송에 출연하지 않았다. 

 


2005년 폭소클럽에 잠깐 출연하고, 2010년 SBS '스타부부쇼 자기야'에 남편과 함께 고정 출연하기 시작했으며, 같은 해 MBC 드라마넷에서 방영한 프로그램이었던 '부엉이'를 통해서도 남편과 함께 출연했다.

최양락-팽현숙 부부는 아이들과 함께 사는 남양주 집 외에, 부부만 따로 사는 청평 집을 공개했다.

 


청평 북한강 옆에 자리잡은 최양락-팽현숙 부부의 집은 성을 연상시키는 대저택으로 감탄을 자아냈다.

팽현숙은 한 차례 직접 운영했던 전원 카페에 대해 언급한 바 있다.

 


팽현숙은 최양락의 이름을 빌려 오픈한 카페에 부부들이 많이 올 줄 알았지만 불륜 커플들이 많이 왔다고 털어놓았다.

팽현숙은 “불륜 커플은 들어올 때부터 다르다. 남녀가 서로 다정할수록 불륜 커플이다”며 “대박이 난 이유는 불륜이라 카드를 안 쓰고 현금으로 계산했기 때문이다”고 설명하기도 했다.

 


현금을 자루에 쓸어담을 정도로 벌었지만 IMF가 터졌고 17명이었던 직원은 점점 줄어 1명이 남는 상황까지 처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팽현숙은 1965년 생으로 올해 나이 56세이고 남편 최양락은 1962년 생으로 올해 나이 59세이다.

 


팽현숙은 아침마당에 출연해 “딸이 31살, 아들이 26살이다. 대학을 졸업시키면 육아에서 자유로워질줄 알았는데 독립을 안한다. 능력이 안되니까 독립도 못하고 제가 빨래해주고 밥해주고 다한다. 캥거루족 육아에대해 어떻게 벗어날수 있는지 여쭤보고싶다”고 말하기도 했다.

팽현숙과 최양락은 결혼 이후 여러가지 사업에 손을 댔지만 실패를 한 것으로 전해졌다.

 


팽현숙은 지금까지 해왔던 사업에 대해 "도자기, 옷가게, 레스토랑, 전원카페, 호프집, 칼국수, 오리, 돼지, 치킨, 한정식, 순대국이 있다"며 "애써 잊으려고 한다. 기억하면 내가 죽을 것 같다"라고 말한 바 있다.

팽현숙의 남편인 개그맨 최양락은 과거 한 방송에서 자신의 재산을 언급했다.

 


최양락은 지난 2012년 SBS '스타부부쇼 자기야'에서 "재산 일절이 팽현숙의 명의로 되어 있어 고단한 하루 일과를 끝내고 귀가를 해도 마치 남의 집에 들어가는 기분이다"라고 토로했다.

이어 최양락은 "다음에 이사갈 땐 제발 나를 버리고 이사가라"라고 아내 팽현숙에게 선언하며 많은 시청자들을 폭소케 했다. 

 


팽현숙은 순대국 프랜차이즈를 운영하고 있으며 남다른 재테크 능력으로 10채 이상의 주택을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