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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이 피크인데” “전화주문만 되나” 배달의민족(배민) 오류에 이용자들 불편 호소

“지금이 피크인데” “전화주문만 되나” 배달의민족(배민) 오류에 이용자들 불편 호소

기사승인 2020. 08. 22. 21: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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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민
배달의민족(배민) 앱 오류로 인해 이용자들이 불편을 호소했다.

22일 오후 배달의 민족 앱 접속시 '지금은 전화주문만 가능해요'라고 안내된다.


이에 주문을 위해 배민을 이용하던 소비자들은 "전화 주문은 되는건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업주들도 불편을 호소하고 있다. 업주들은 온라인 커뮤니티 등을 통해 "전화주문만 된다고 고객이 전화와서 보니 안뜨고 네트워크 확인하라고 하고" "운영을 하라는 건지 말라는 건지" "코로나 때문에 서버가 터진건가" "지금부터가 피크인데" "간만에 배달이 잘되고 있어서 기다리고 있었는데" 등의 의견을 보였다.


한 업주는 "매장운영중으로 뜨는데 고객님들이 켜서 봤을 땐 준비중이라고 뜬다. 서버에 문제가 있는건가"라고 직접 배민 측에 문의를 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캡처된 답변에서 배민 측은 "금일 바로결제 이용이 원활하지 못해 죄송합니다. 현재 바로결제 차단되었고 전화주문만 가능한 상태입니다. 현재 담당부서에서 확인 후 조치중이나 해소까지 시간이 소요되니 양해부탁드립니다. 고객이 이용이 전화주문 확인이 어려울 경우 번거로우시겠지만 해당 고객이 유선 고객센터로 문의할 수 있도록 유도부탁드립니다"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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