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한설아 이름 괜찮은가요??
비공개 조회수 435 작성일2017.09.17
2017.09.04 15시29분

성은 청주 한씨이구요
한설아. 눈 설. 아름다울 아
사주풀이좀해주세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2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와도씨 와인플렛폼
수호신
기타, 와인, 과실주 17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안녕하세요. 신사주닷컴입니다.^^ 올려주신 정보를 토대로 사주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사주가 전부는 아니니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활동적이고 쾌활한 모습으로 인생을 살아가는 한설아님은 수풀에 우거진 큰 나무의 기운을 가지고 태어났습니다. 항상 진취적이고 활력 있는 모습과 에너지 넘치는 모습은 주변사람들에게 기분 좋은 기운을 전달해 주기도 합니다. 때때로 욱하는 모습과 충동적인 모습으로 인하여 실수를 연발하는 일도 있지만 강한 추진력과 적극적인 여성의 모습은 한설아님 고유의 매력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이와 함께 자신에 대한 자존심과 자부심도 높은 편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인내심을 발휘할 때는 자신의 자리를 굳건히 지키지만 항상 무언가 시작하고 벌리는 것을 좋아해 새로운 세계에 대한 열망이 마음속에 자리잡고 있으며 리더십도 강하여 사람들을 이끌어 가는 모습이 있습니다.

또한 기본적으로 꼼꼼하고 신중한 기질이 있어서 하나하나 자신이 해야 할 일들을 단계적으로 추진하는 성향의 사람입니다. 명예욕이 강하고 인정에 대한 욕구와 애정에 대한 욕구가 많아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싶어하는 모습이 강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때로는 실리보다 직위나 명예를 추구할 때들이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도덕심이 강하여 타인에게 해가 되는 행동은 절대 하지 않으려 하며 인정과 애정이 풍부한 면을 가지고 있습니다.


털털하고 단순하며 때로는 남자와 같이 시원시원한 모습을 가지고 인생을 살아가는 것이 한설아님의 특징입니다. 내가 해야 할 것과 하지 말아야 할 것을 잘 분별하고 눈치가 빨라 상황에 대하여 재빠르게 대처할 수 있는 것이 본인만의 장점으로 여겨질 수 있습니다. 또한 포부와 이상이 높아 항상 힘차게 뻗어나가려고 하는 진취적인 기질을 뭇남성 못지 않을 것입니다.

반면 때로는 이러한 성향이 단점이 되어 인생에 있어서 큰 실수를 저지르는 상황도 생기게 되니 이점을 주의해야 합니다. 주로 주변사람들의 조언에 귀를 잘 기울이는 습성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리더십이 강하고 포부가 크며 인내심 또한 겸비되어 있기 때문에 어떤 상황 속에서도 큰 성과를 낼 수 있는 성향을 가지고 있습니다.

한편 본인은 명예를 중요시 여기고 품위를 중시하며 일을 할 때에 항상 신중하고 하나하나 되짚어 보며 처리를 해내는 기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성과를 내기 위하여 무던한 노력을 기울이고 때로는 재치 있고 유머 있는 모습도 선보이기 때문에 여러 사람들에게 좋은 모습과 인간미를 가진 사람으로 비쳐지게 될 것이며 이러한 모습은 자신의 분야에서 성공으로 이끌기에 적합한 성향으로 볼 수 있습니다.


------------------------------------------------------------------------------------------------------------------------------------------------------------


★ 1:1 질문을 원하시면 ★


[꼭 부탁드립니다] → 저의 네임명 + 보기를 원하는 사주명을 넣어서 제목을 작성해주세요.


★ 온라인에서 열람을 원하시면 ★


[한분당 1회만 가능합니다]

방법A. PC버전으로 이동하셔서 네임카드주소를 클릭하시거나

방법B. 신사주닷컴 홈페이지 접속 후 최하단의 무료체험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 답변상단의 +친구 로 추가하시면, 앞으로 편하게 질문하실 수 있습니다.

※ 답변이 괜찮다고 생각되시면, 채택 및 추천부탁드립니다~ 큰 힘이됩니다.^^

2017.09.17.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삭제된 답변
작성자가 직접 삭제한 답변입니다.
2017.09.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