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KBS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이효춘 나이가 몇 일까. 이효춘 나이는 지난 16일 방송된 KBS ‘같이 삽시다’에 그가 출연하면서 화두에 올랐다. 이효춘 나이는 올해 71세다. 이효춘은 이날 방송에서 “너무 외롭고 결혼하고 싶지만 날 아껴주고 다정다감한 사람이 있었으면 좋겠다”며 연애관에 대해 전했다. 박원숙은 “그런 사람 현실에 없다”며 강하게 못을 박았다. 곧 이효춘은 “정훈 씨가 나한테 잘해주더라. 갯벌에서 넘어지기 직전에 손을 딱 잡아주더라”며 “섬세하고 다정다감한 따뜻한 사람 같다. 사랑스러운 남자다”며 설렘을 전했다. 이효춘은 “연상보다 연하에게 인기 많았다. 연하남들은 날 귀엽게 보더라”며 “나이 차이는 상관없다”며 연애에 적극적인 모습을 보였다.

이효춘 나이, 일흔 넘은 연애관 “연하남 날 귀엽게 봐”

전수인 기자 승인 2020.09.17 21:13 의견 0
출처=KBS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이효춘 나이가 몇 일까.

이효춘 나이는 지난 16일 방송된 KBS ‘같이 삽시다’에 그가 출연하면서 화두에 올랐다. 이효춘 나이는 올해 71세다.

이효춘은 이날 방송에서 “너무 외롭고 결혼하고 싶지만 날 아껴주고 다정다감한 사람이 있었으면 좋겠다”며 연애관에 대해 전했다. 박원숙은 “그런 사람 현실에 없다”며 강하게 못을 박았다.

곧 이효춘은 “정훈 씨가 나한테 잘해주더라. 갯벌에서 넘어지기 직전에 손을 딱 잡아주더라”며 “섬세하고 다정다감한 따뜻한 사람 같다. 사랑스러운 남자다”며 설렘을 전했다.

이효춘은 “연상보다 연하에게 인기 많았다. 연하남들은 날 귀엽게 보더라”며 “나이 차이는 상관없다”며 연애에 적극적인 모습을 보였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