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연합뉴스 추석 연휴가 끝나자 CU 편의점 택배와 함께 로젠 택배 배송 조회가 포털 사이트 검색어 순위에 오르는 등 택배 배송 현황이 화두로 떠오른 모양새다. 5일 오후 1시 40분께 CU와 GS 등 편의점 택배 서비스를 운영하는 홈페이지 서버에 이상이 발생했다. 연휴 종료 이후 택배 접수를 비롯해 배송 현황을 확인하려는 이들의 발걸음이 분주해지면서 벌어진 현상으로 풀이된다. 이날 편의점 택배 외에도 로젠 택배 배송조회가 포털사이트 검색어 순위에 오르는 등 택배 현황에 대한 궁금증은 편의점 택배에만 국한되지 않았다. 한편 택배업계는 추석 연휴 직후 물동량이 지난해 추석 대비 최대 30%가 늘어날 것으로 내다봤다.

CU 편의점 택배부터 로젠 택배 배송 조회까지…대목 지나자 '대란'

김현 기자 승인 2020.10.05 15:30 의견 0
자료=연합뉴스

추석 연휴가 끝나자 CU 편의점 택배와 함께 로젠 택배 배송 조회가 포털 사이트 검색어 순위에 오르는 등 택배 배송 현황이 화두로 떠오른 모양새다.

5일 오후 1시 40분께 CU와 GS 등 편의점 택배 서비스를 운영하는 홈페이지 서버에 이상이 발생했다. 연휴 종료 이후 택배 접수를 비롯해 배송 현황을 확인하려는 이들의 발걸음이 분주해지면서 벌어진 현상으로 풀이된다.

이날 편의점 택배 외에도 로젠 택배 배송조회가 포털사이트 검색어 순위에 오르는 등 택배 현황에 대한 궁금증은 편의점 택배에만 국한되지 않았다.

한편 택배업계는 추석 연휴 직후 물동량이 지난해 추석 대비 최대 30%가 늘어날 것으로 내다봤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