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로젠택배 배송조회 방법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로젠택배 배송조회는 로젠택배 홈페이지(www.ilogen.com)에 접속후 메인화면에서 택배 서비스- 배송조회 버튼을 클릭하시면 로젠택배 배송조회를 하실 수 있습니다. 운송장 번호, 고객정보, 주문번호로 조회가 가능합니다.

 

 

 

로젠택배 운송장 작성은 운송장 물품을 발송하시는 고객이 직접 기재하여야 합니다. 운송장은 맨 뒷면까지 적힐 수 있도록 진하고 큰 글씨로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주소, 성명란은 받는 사람, 보내는 사람 모두 상세하게 연결 가능한 전화번호까지 지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운송장은 상품의 인수증, 영수증의 역활도 합니다.

 

 

 

로젠택배 기본운임은 소형, 중.소형, 중형, 대형으로 나뉘며, 강원권역과 제주권역, 도서지역은 추가 운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운송장에 인도 예정일이 기재되지 않는 경우 수화인의 인도 가능일은 수락일로 부터 2일이며, 도서, 산간벽지는 3일 내에 배송 완료해 드립니다.

 

 

 

로젠택배 추가할증 요금은 아래표와 같습니다. 한박스의 가격이 300만원을 초과하는 물품은 취급하지 않습니다. 33kg 초과 40kg 이하, 세변의 합 230cm이하, 최장변 180cm 이하는 대형운임 기준으로 50% 추가 책정됩니다.

 

 

 

 

로젠택배 배송조회가 되지 않는 경우는 해당 발송업체에서 로젠택배에 물품접수를 하지 않은 경우와 접수일자가 당일인 경우 혹은 접수 마감시간 (오후 20시) 이후에 접수가 된 물품은 익일에 배송확인인 가능합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로젠택배 고객센터 1588-9988 번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