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자 나이 고향 집 홍진영 미우새

김연자 나이 고향 집 홍진영 미우새

■ 미우새 홍진영 김연자 

 

홍진영이 김연자 집에 방문했어요. 

과일 상자를 들고 김연자 집에 갔고 김연자 옷방을 보고 놀라며 저는 여기 딱 들어왔을 때 '정말 화려하다'는 생각도 있었지만 '이게 다 얼마일까?'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하자 김연자는 화려한 걸 좋아한다고 했어요.  전부 수작업한 옷이라고 합니다.  홍진영은 보라색 옷을 골랐고 잘 어울렸어요. 

 


아끼는 옷을 입어보라며 천사 같을 것 같다고 했어요.  하얀색 시스루에 반짝이가 화려하게 수 놓인 드레스였고 오래된 옷인데 한 20년은 됐는데 이 옷이 가장 좋고 세련됐다고 했어요. 가격은 다섯 손가락을 피고 이쪽 정도라고 했어요.  홍진영이 등장하자 감탄했고 여러가지 옷을 입혔어요.  

 

데뷔 20주년 프랑스 공연 때 입었던 의상을 보였어요.  가격은 큰 거 한 장이라고 하니 천만 원 이상일 것으로 보이네요. 


김연자는 홍진영을 위해 직접 요리했고 세 가지 김치 섞어서 음식을 만들었어요.  

김치볶음밥을 완성해서 함께 먹었어요.  김연자는 19살 때 일본으로 넘어가 활동할 때 말은 안 통하지 스트레스는 쌓여서 나쁜 생각이 들었고 그래서 매일 엄마에게 전화해 전화 요금이 30만 엔이 나왔고 이 3년이 없었으면 일본에서의 성공도 없었을 거라고 했어요. 

 

사람이 좋다 김연자 1000억 김연자 남편 아모르파티 윤일상 신곡 김연자 근황

9일 방송된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 트로트가수 김연자의 일상이 공개됐어요. "CF 몇 번째 촬영이세요?" "CF 처음하는데요?" "일본에서 활동했기 때문에 일본에서는 했는데 한국에서는 처음이에요" "그래도 노래..

yuyakesora.tistory.com

 

 

송가인 진달래꽃 이진욱 비디오스타 김연자 소지섭 남자친구 홍상기

비디오스타 미스트롯 송가인, 홍자, 김나희, 정미애, 정다경,트로트 가수 김연자가 출연했어요. 송가인은 마야의 '진달래꽃'을 불러 "준비된 곡이 아니었는데 한 번 해보겠다" 박나래는 "트로트 느낌이 완전히 빠..

yuyakesora.tistory.com

■ 김연자 프로필

 

김연자 나이 59년생 61세입니다. 

 

김연자 고향 광주

 

김연자 학력 수피아 여고 

 

15세 TBC 전국가요 신인스타쇼 우승을 하고 오아시스 레코드에서 말해줘요로 데뷔했고 77년 일본에서 여자의 일생으로 데뷔했어요. 처음엔 주목을 받지 못했으나 81년 노래의 꽃다발 메들리 앨범이 인기를 끌었어요. 82년 진정인 가요, 수은동으로 인기가수가 됩니다.  씨름의 노래, 아침의 나라에서가 히트하고 88년 본격적으로 일본 활동을 하며 암야항로, 도사호의 눈 노래, 뜨거운 강 히트시키며 엔카 가수로 성장해 홍백가합전 3회 출전합니다. 

 

2001년 북한 공연을 하고 2002년 월드컵 찬가 사랑 고마워를 부르고 북녘의 눈벌레로 오리콘 차트 5주 연속 1위를 합니다. 2008년 새벽 전으로 엔카 차트 3주 연속 1위를 했어요. 

 

2009년 이후 한국으로 귀국해 10분내로로 활동했고 2012년 남편과 이혼하고 2013,2014 아모르파티, 타이틀로 활동했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