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택배가 하차를 왜 두번할까요?
iunj**** 조회수 2,335 작성일2019.10.15
CJ 택배 6330182725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2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택배답변만16년차
절대신 열심답변자
2023 쥬니버Q&A 분야 지식인 택배 1위, 우편 2위, 우편택배 1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하차처리가 안되어 재하차한것입니다

대전HUB

대전HUB(--)

간선하차

2019-10-15 02:55:59

광주북2Sub

대전HUB

대전HUB(--)

간선하차

2019-10-15 23:27:51

대전Hub

배달완료 예정일 : 수요일 2019.10.16

현재 회원님의 상품 이동상태를 확인해보면 택배터미널 이동중이며,

수요일 배달받으실 수 있습니다.

배달은 일반적으로 오후에 합니다. 오전11시~ 오후8시사이정도 배달하며,

회원님동네를 지나면서 배달하므로 배달시간은 배달기사분외 알 수 없습니다.

택배작업이 기계 + 사람이 직접하다보니 이동 및 배달사정에 따라 1-2일정도 지연될 수도 있습니다.

(일요일과 공휴일은 배달하지 않습니다.)

ㅁ 택배배달 순서안내. -

택배배달 순서는

▶ 상품인수(집화처리) - ▶ 각 지역터미널 혹은 중앙(sub)터미널 이동

- ▶ 배달지 터미널 도착 - ▶ 배달지 터미널의 담당 배달기사분에게 물건 배정

- ▶ 배달출발(배달준비) - ▶ 배달완료 형태입니다.

현재 회원님의 물건은 각 지역 택배터미널 이동중입니다.

일반적으로 물건은 오후 ~ 새벽사이에 이동하여, 새벽~아침에 물건이 배달지역 터미널에 도착 후

각 동네 구역별 분류작업을 한 후 배송출발(출고)를 하게 됩니다.

보통 배송출고시 오전 11시이후로 출고를 합니다.(각 영업점별 차이가 있습니다.)

ㅁ 택배가 지연될 경우 조치방법안내.

- 택배가 특정터미널에서 계속 멈춰 있다면 해당 택배회사의 고객센터 혹은 택배터미널로 전화

- 택배회사와 연락이 잘 안될 경우 판매자분에게 연락하셔서 택배확인 요청

ㅁ 오늘 배달이 안되었을 경우 추가 배달예정일

- 택배기사분의 배달사정에 따라 오늘 배달이 안될 수도 있습니다. 오늘 배달이 안되어질 경우

다음 영업일인 목요일 회원님에게 배달을 하게 되십니다.

각 택배회사 고객센터 연락처

☏ 대한통운 : 1588-1255 (GS25, CU편의점) - 편의점 고객센터 1577-1287

☏ 현대로지스(현대택배) : 1588-2121 (미니스톱, 세븐일레븐편의점)

☏ 한진택배 : 1588-0011 ☏ 우체국택배 : 1588-1300

☏ 로젠택배 : 1588-9988 ☏ KGB택배 : 1577-4577

☏ KG로지스 : 1588-0123 (동부택배, 옐로우캡택배)

채택하여 받은 콩은 소중한 곳에 기부를 하고 있습니다.

제 블로그에서도 기부현황 확인가능하십니다.

(콩 기부는 제 답변을 채택해야만 저에게 들어옵니다.)

감사합니다.

============================================================

참고사항.

CU편의점과 GS25편의점 택배예약 및 택배조회 이용하실 때에는

쉽고 간편한 스마트폰 어플인 바로택배 혹은 PC버전인 각 CU,GS25 편의점택배 홈페이지에서 이용해보세요

편의점택배 어플 바로택배로 신청시 CU, GS25편의점 어디서나 접수가능 하며, 배송조회도 어플로 확인가능 합니다.

그리고 배송조회시 조회기본정보인 각 배송담당자, 연락처도 다른택배사에서 제공안되던 서비스가 제공이 되기에

배송조회할 때 도움이 많이 되실 것입니다.

2019.10.16.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탈퇴한 사용자 답변

잘못하차하거나 하차가 안된걸겁니다.

2019.10.16.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