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8일 일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디어엠 공식입장, 이름순서 중요한 이유는?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전우용기자 송고시간 2020-10-15 06:34

디어엠 공식입장, 이름순서 중요한 이유는?


[아시아뉴스통신=전우용 기자]
배우 김새론의 ‘디어엠(Daer.M)’ 하차 이유를 놓고 '디어엠' 측이 공식입장을 밝혔다.

'디어엠' 관계자는 14일 "양측 모두 원만하게 협의하여 서로 응원하는 마음으로 결정한 사안이며 관련 내용에 대해 거론되는 것이 난감하고 유감스러운 입장이다"라고 밝혔다.

앞서 KBS2 새 드라마 ‘디어엠’ 측은 12일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에 “의견 차이로 협의 끝에 하차하기로 했다. 앞으로의 김새론 배우의 활동을 응원한다”고 밝혔다.

김새론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 역시 “의견 차이로 협의 끝에 하차하기로 했다. 김새론은 ‘디어엠’을 응원하면서 차기작을 검토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새론이 '디어엠' 하차이유로 이름순서가 거론되면서 화제가 됐다.

지난 9월 ‘디어엠’ 제작사 측이 배포한 보도자료에 따르면 출연진의 이름은 ‘박혜수-NCT 재현-김새론-배현성’ 순으로 등장한다. 

'이름 표기' 순서는 각 배우들의 영향력을 가늠할 수 있는 기준이 되기 때문에 업계에선 민감하게 받아들이는 사안이다.

김새론 측은 이에 대해 이의를 제기했고, 결국 의견차를 좁히지 못해 드라마에서 하차하게 된 것으로 알려졌다.

'디어엠' 측은 "내부사정이라 자세히 말해드릴 수 없다"며 말을 아꼈다.

한편 플레이리스트와 몬스터유니온이 공동 제작하는 ‘디어엠’은 서연대학교를 발칵 뒤집어 놓은 서연대 커뮤니티 글의 주인공 ‘M’을 찾으며 핑크빛 추리를 펼치는 청춘 로맨스 드라마이다. 누적 5억 뷰의 신화 ‘연애플레이리스트’(이하 연플리) 세계관의 연장선이 되는 작품으로 주목받았다. 
‘디어엠(Daer.M)'은 2021년 상반기 첫 방송을 목표로 하고 있다.

ananewsent@gmail.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