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박근혜 탄핵/탄핵반대 촛불집회/태극기집회
p67n**** 조회수 4,014 작성일2019.12.11
여러분은 박근혜 탄핵에 대하여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촛불이면 박근혜가 탄핵해야 하는 법적인 근거와 자신의 의견을
태극기면 박근혜가 탄핵해면 안돼는 법적인 근거와 자료 자신의 의견을 적어주세요.
그리고 현재 촛불집회 규모, 태극기집회 규모
(범위까지 인원말고 전국 어디어디에서 일어나는지)
그리고 왜 현재 태극기 집회에 참가하시는분들에 대부분이 어르신인지 설명 부탁드립니다.
(참고로 저는 박근혜 탄핵 찬성)
싸우지들 마시고 서로의 의견만 써주세요.
평화시위합시다.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2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비공개 답변
우주신

난 문제인도 박근혜도 지지하지 않는 일반 국민인데요.

내 생각을 말해 줄테니 제발 좀 신고좀 누르지 말아요. 짜증나자나요.

박근혜가 현재 감옥에 가 있는것은 대한민국 헌밥상 위반이라 죄를 짓고 감옥에 가 있는거자나요.

그런데 "박근혜 무죄 석방" 외치면 어쩌자는 건데요? 이건 대한민국 헌법을 무시하는 행위 아닌가요?

박근혜에게 뇌물줘서 삼성 이재용은 감옥까지 다녀 왔다구요. 이런데 "박근혜 무죄 석방" 외칠래요?

그래서 저의 생각에는 태극기 집회하는 사람들이 잘못되었다고 생각하고..

이들이 테러집단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왜냐하면 "박근혜 무죄 석방" 외치는 행동은 대한민국 헌법을 무시하는 행위자나요

박근혜 탄핵도 마찬가지에요.

잘못이 있으니 탄핵된거자나요. 박근혜 죄목을 보니 대부분이 뇌물혐의던데 ㅠㅠ

2019.12.11.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gath****
은하신
가상화폐 61위, 금융, 주식, 증권 17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헌법 위배행위가. 국민주권주의(헌법 제1조), 대의민주주의(헌법 제67조 제1항), 국무회의에 관한 규정(헌법 제88조,제89조), 대통령의 헌법수호 및 헌법준수의무(헌법 제66조 제2항,제69조) 조항 위배나. 직업공무원 제도(헌법 제7조), 대통령의 공무원 임면권(헌법 제78조), 평등원칙(헌법 제11조) 조항 위배다. 재산권 보장(헌법 제23조 제1항), 직업선택의 자유(헌법 제15조), 기본적 인권보장 의무(헌법 제10조), 시장경제질서(헌법 제119조 제1항), 대통령의 헌법수호 및 헌법준수의무(헌법 제66조 2항,제69조) 조항 위배라. 언론의 자유(헌법 제21조 제1항), 직업선택의 자유(헌법 제15조) 조항 위배마. 생명권 보장(헌법 제10조) 조항 위배법률 위배행위가. 재단법인 미르, 재단법인 케이스포츠 설립 모금 관련 범죄나.롯데그룹추가 출연금 관련 범죄다.최순실등에 대한 특혜 제공 관련 범죄(1) 케이디코퍼레이션 관련특정범죄 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위반(뇌물)죄, 직권남용권리행사방해죄, 강요죄(2) 플레이그라운드 관련 직권남용권리행사방해죄, 강요죄(3) 주식회사포스코관련 직권남용권리행사방해죄, 강요죄(4) 주식회사케이티관련 직권남용권리행사방해죄, 강요죄(5) 그랜드코리아레저 관련 직권남용권리행사방해죄, 강요죄라. 문서 유출 및 공무상 취득한 비밀 누설 관련 범죄

이러한 법에 여러 위반되고 가장 큰 문제는 국민의 세금이 최순실로 다 흘러들어간 것과 더불어 현 대통령이 이러한 비선실세와 함께 국정농단에 가담한게 문제가 됩니다.

지금 태극기 집회측에서는 우리가 210만명이다! 니네보다 3배나 많다! 라고 떠들어 대는 글이 많은데, 아까 인터넷 서핑하면서 어떤분이 직접 두 집회 모두 참여해서 인원을 면적에 계산 한 분이 있습니다.태극기 집회에서는 약 11만명이었고, 촛불집회는 약 33만명으로 계산하셨더군요. 솔직히 전 두 집회에 참가할 시간이 없어서 믿지는 못하겠습니다만, 각각의 탄핵찬성파와 반대파가 나뉘어서 서로 우리가 많다고 우기는 상황에서 정확한 조사는 불가능하죠. 그냥 모두 추정일 뿐입니다.

그리고 태극기 집회에서 대부분 어르신들이 참여하는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습니다.1. 태극기 집회측의 알바2. 노숙자 동원3. 진짜로 박근혜가 무죄인 줄 알고 주장하며 나오는 보수파 어르신들뭐 이 이외에도 많겠지만, 제 두뇌가 컴퓨터가 아니라 모든 내용을 정확하게 저장할 수 없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알바인 증거는 뭐냐 하시는분들 있으실까바 말씀드리는데, 어떤 분이 태극기 집회 참여하시고 어르신들에게 돈을 나누어주는 장면을 SNS에 올리신 분이 있습니다. 지금은 그 글의 유무는 모르겠고 뉴스에서 언론된 적도 있습니다. 각종 사람들의 증언에 따르면 집회끝나면 ATM기 앞에서 어르신들 줄선다는 둥... 좀 허구성이 있는 증언들도 있지만 알바인 것은 정확한 증거는 없지만 정황상 확실한 것 같습니다.현재로선 어르신들은 집회 간판용으로 쓰고 젊은 알바들은 네이버 같은 사이트에서 촛불집회를 종북, 좌빨, 빨갱이, 친일파 등이라며 복붙하고 있는 것 같네요.제 의견일 뿐 확실한 증거는 아직 찾지 못했습니다. 뭐, 뭐든지 의심에서부터 조사 후에 증거가 나오는 것이니까요.

2019.12.11.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