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김완선 나이 결혼 못한이유
    연예 2019. 1. 8. 21:14

    김완선 나이 결혼 못한이유

     

    가수 김완선이 '비디오스타'에서 이상형에 대해 고백한 가운데, 결혼에 대해 언급한 과거 방송이 새삼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지난 2016년 2월 방송된 SBS '불타는청춘'에서 김완선은 이광규 강수지와 함께 방에 모여 속내를 털어 놓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당시 방송에서 김완선은 "소개팅 한 번도 안 해봤다"고 말했고 김광규는 안도의 한숨을 내쉬었는데요.

     

     

    이어 김완선은 "나는 삶이 힘든데 또 이 사람한테 맞춰야 하고 노력해야 한다. 누군가 만나려면 그래야 하는데 그런 노력을 할 여력이 없다. 힘과 에너지가 없다. 쓸쓸해지네"라고 말해 애잔함을 자아냈습니다.

     

    방송화면 캡처 SBS 제공 - 사진

     

    김완선 나이 1969년생으로 지난 1986년 1집 앨범 '오늘밤'으로 데뷔했는데요.

     

     

    김완선은 꾸준히 싱글 앨범 및 정규 앨범을 발매하며 활동하고 있습니다.

     

    또한 대만 및 일본 해외활동과 현재 불타는 청춘 등 예능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데요.

     

    이날 8일 방송되는 '비디오스타-더 비기닝 가요계 최초 전쟁 특집'에 출연한 김완선은 우리나라에서 최초로 랩을 한 가수로 밝혀져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 MC 박소현은 김완선의 실제 이상형에 대해 폭로했는데요.

     

    배우 김광규와 터보 김정남의 이상형으로 뽑힌 김완선은, 그들이 아닌 이민호 스타일의 잘생긴 연하남이 이상형이었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김완선은 이민호가 마음에 들었던 이유를 솔직하게 털어놨다고 전해지면서 방송에의 기대감이 급증하고 있는데요.

     

    MBC에브리원 제공

     

    한편, 김완선의 진솔한 모습은 이날 8일 오후 8시 30분'비디오스타'를 통해 방송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