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살 뺄레여
kom 조회수 274 작성일2020.10.10
안녕하세여 ㅈㅔ가 여러분께 물어볼게 있어서 이렇게 지식인에 남기네여 제가 정말 갑자기 20키로가 쪘어요 그래서 10키로 라도 뺄려고 열심해 해봤는데 안돼드라구여 ㅜㅜ그래서 저에게 10키로 빼는법을 알려주셨으면 좋겠음당!한달도 좋고 일주일도 좋고 다 좋으니까 일려주세요 ㅜㅜ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3 개 답변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영양한가득
식물신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탄수화물을 줄이고 단백질 위주의 식사 그리고

규칙적인 식사만 하고 평소 공기밥 량 절반만 줄이고

간단한 운동 하시면 단기간 충분히 뺄수 있습니다.

다이어트기간을 길게 보시고 습관을 들인다는 마음으로

시작하시면 좋은 결과 있으실 겁니다.

아침에 일찍일어나 가벼운 스트레칭과 산책 정도로

시작하시고 저녁은 일찍 그리고 많이 드시면 안됩니다.

간단한 조깅이나 줄넘기, 수영 등등 유산소 운동으로도

충분한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야식 기름진 음식은 되도록 피하시고 저녁 식사 후

30분 뒤에 30분~1시간 정도의 산책을 실시해주면

건강하게 다이어트 할수 있습니다.

2020.10.10.

  • 채택

    지식인 채택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3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비공개 답변
식물신

다이어트하실때는 식단,운동을 하시면서 관리를 하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다이어트 도시락 인기순위 사이트 추천드릴게요

판매순, 후기많은순으로 정렬되어있어서 보기 편하더라구요

인기제품 참고하시면 도움될것같아요

http://www.cjgmarket.co.kr/shop/search.php?sfl=wr_subject%7C%7Cwr_content&sop=and&q=%EB%8B%A4%EC%9D%B4%EC%96%B4%ED%8A%B8+%EB%8F%84%EC%8B%9C%EB%9D%BD&ritem=1667

2020.11.06.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김완선 에스블랙
영웅
음식다이어트, 헬스, 웨이트트레이닝, 다이어트, 체형관리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안녕하세요. 다이어트 전도사 S블랙입니다.

단기다이어트를 찾고 계시군요. 다이어트의 정석은 운동과 식단입니다. 이 두가지가 톱니바퀴처럼 잘 맞물려야 다이어트도 시너지 효과를 냅니다.

운동은 스쿼트, 런지, 플랭크, 버피, 팔굽혀펴기와 같은 전신운동을 중심으로 해주세요. 피트니스를 갈 수 없다면 짧은 시간에 확실히 효과를 볼 수 있는 낸시의홈짐과 같은 강도 높은 홈트 운동을 추천합니다.

요즘 아이돌 댄스도 다이어트에 도움이 됩니다. 가수 김완선씨가 50이라는 나이에도 불구하고 44사이즈의 몸매를 현재까지 유지하고 있는 비결이 댄스라고 하였다지요? 음악에 맞춰서 자연스럽게 움직이고 운동이 되고 힘들기만 한 운동과 달리 즐겁게 즐길 수 있어 작심삼일로 끝날 우려도 줄어듭니다.

원더걸스의 like this의 양 팔과 다리를 한꺼번에 움직이는 안무는 전신 운동에 속하기 때문에 전체적인 보디라인을 가꾸고 싶은 이들에게 좋습니다. 소녀시대의 다시만난세계는 격렬한 안무로 댄스다이어트라면 지금도 탑3로 꼽힐 정도로 효과가 좋습니다. 발차기, 허리 돌리기, 팔 뻗기 등 근육을 사용하는 동작들이 있어 한 번 따라 하기만 해도 땀이 저절로 납니다. 특히 안무 이동이 잦기 때문에 무산소와 유산소를 동시에 할 수 있다는 사실. 단 안무가 어려운 편에 속하니 초보자라면 시간을 두고 연습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음은 식이요법입니다. 제 아무리 운동을 열심히 해도 다이어트의 80%를 결정하는 것은 바로 식단입니다. 탄수화물은 과잉 섭취하면 우리 몸에 축적되어 살이 찔 수 있으니 탄수화물 섭취에 유의하세요.음식을 섭취할 때는 야채를 가장 먼저 먹도록 하세요. 포만감을 금방 느껴 탄수화물 섭취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입이 심심할 때, 살짝 허기가 졌지만 아직 밥먹기는 이를 때 보통 군것질거리를 찾게 되는데요, 간식에 대한 과도한 거부감은 오히려 폭식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슈퍼모델 신디 크로포드도 어떤 음식을 굉장히 먹고 싶으면서도 억지로 참고 나면 결국 다른 음식을 먹은 후 그 음식까지 먹게 되었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신디크로포드는 점심식사 후 다크초콜릿 조각을 먹고 간식으로는 아몬드, 사과, 치즈, 글루텐이 들어있지 않은 브라우니나 저칼로리 크래커와 같은 식품들을 먹는다고 합니다. 간식이 항상 안 좋은 음식일 필요는 없습니다^^

탄수화물이 다이어트의 주적이라고 아예 먹지 않는 고지저탄 다이어트이나 원푸드다이어트, 더 나아가 굶는 다이어트는 건강에 심각한 부작용을 초래할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아니면 더 효과적으로 다이어트를 위한다면 다이어트보조제의 도움을 받는 것도 현명한 방법입니다. 김완선 다이어트 에스블랙 프라임은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으로 체지방 감소 기능성 원료인 콜레우스포스콜리와 HCA를 주원료로 한 건강기능식품입니다. 하루 3포로 체지방과의 안전 이별에 도움받을 수 있지요. 지긋지긋한 체지방을 안전하게 떼어내려면 일단 한번 상담받아보세요. 상담하고 구매한 뒤 관리까지 이어지는 맞춤 프로세스로 판매됩니다. 무부형제 공법으로 첨가물 부형제를 줄이고, GMP 생산시설에서 생산한 식약처 인증 제품으로 인정받았습니다.

​궁금증은 해소되셨나요?

더 자세한 내용은 김완선 다이어트 에스블랙 프라임의 포스트를 참고해 주세요.

2020.10.10.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