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2017년도에 헬스시작/나이46세 여...
비공개 조회수 434 작성일2018.06.08
2017년도에 헬스시작/나이46세 여자 입니당^^
63키로에서 시작~
웨이트1시간30분 , 유산소45분씩 4개월동안 식단도 같이병행하니 첫달은 오히려 몸무게가 늘어서 65키로가 되더니 서서히 빠지면서 4개월만에 58키로까지 뺐었습니다 나름 빡세게 했죠 ㅎㅎ 그런데 하반기 겨울부터 올봄까지 운동도 못하고 많이먹고 놔버렸더니 올해18년 3월에 63키로 몸무게가 다시돌아왔네요 ㅠㅠ

다시 맘잡고 4월부터 헬스 시작했고 17년도보다 빡세게하진 않았지만 웨이트1시간 유산소 45분씩 주5~6일
운동을 하는데 이제2키로 빠졌네요
왜이렇게 더디게 빠지고 허벅지가 안빠지는지 모르겠어요 ㅜㅜ 식단은 아침에 다밀같은 오트밀,귀리 같은거
우유에 타서 마시거나 밥이 먹고싶을땐 현미밥 3분의2나 고무마 2개 방울토마토 계란 이정도로 간단하게먹 고 점심은 회사에서 현미밥(도시락) 일반식하고 저녁은 닭가슴살 과일 조금 김치 견과류 약간 이런 패턴으로 먹고있어요
중간에 배고프면 우유나 견과류나 배불리 같은거 먹 구요

아 그리고 가끔 저녁에 와식할때 일반식 먹기도해요
양조절하면서요 저녁에 먹었다싶으면 다음날 쥬스한잔만 마시는정도로 먹구요

제가 하고있는 방식이 문제가 있는건지 운동량을
늘려야 하는지 식단을 더타이트하게 해야는지
알려주세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김완선 에스블랙
영웅
음식다이어트, 헬스, 웨이트트레이닝, 다이어트, 체형관리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안녕하세요. 다이어트 전도사 S블랙입니다.

다이어트를 다시 맘 잡고 하시다가 정체기가 와서
현재 하고 있는 방식이 문제가 있는 지 점검을 하고 싶으시군요. 

1. 운동
처음에 다이어트 하셨을 때보다 기초 대사량이 떨어져 근력을 키워주면서 지방을 태워주는 운동을 꾸준히 해주셔야 합니다. 특히 허벅지의 경우는 운동을 안하면 가장 먼저 근력이 소실되고 지방이 붙는 곳이기 때문에 빼기 어렵습니다. 근력운동으로 허벅지를 강화시켜주세요. 현재 하시는 운동의 강도를 조금 더 높여 주시면 더 빠른 효과를 보실 수 있을 겁니다. 줄넘기 운동을 추가로 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2. 식이조절
다이어트의 경우는 본인의 기초대사량을 기본으로 하여 계획을 세워야합니다. 나는 적게 먹는 데 하지만 기초대사량이 적어 먹는 양이 기초 대사량을 넘을 확률도 있습니다. 가까운 헬스장이나 보건소를 방문하셔서 인바디 측정하여 기초 대사량을 확인해주세요. 거기에 맞춰 음식 칼로리를 다시 설정하셔야 합니다.
특히 일반식 외식의 경우 짜고 단 고칼로리음식이 많아 간을 약하게한 음식을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말은 쉽게 하였지만 사실 음식조절 한다는게 보통의 인내와 의지로 할 수 있는 것은 아니지요. 이럴 때는 다이어트보조제의 도움을 받는 것도 현명한 방법입니다. 멀티프리 다이어트 S블랙은 하루 1포, 4정의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으로 한국인의 식단 특성에 맞추어 탄수화물, 당, 지방의 몸 흡수를 줄이는 역할을 합니다. 

한국인의 식단의 경우 과도한 탄수화물 섭취는 지방간을 유발하고, 복부비만을 유발하며 탄수화물 중독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S블랙의 경우 셀룰라아제와 락타아제, 프로테아제, 아밀라아제와 같은 모든 효소가 골고루 들어가있어 건강한 다이어트를 할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멀티프리 다이어트의 주원료인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 HCA는 탄수화물 섭취 시 지방합성과 공복감을 억제하고, 체지방 연소를 촉진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다양한 인체시험 결과를 통해 체중, 체지방, 피하지방, 내장지방 감소 기능성을 인정받았습니다.

궁금증이 해소되었나요? 더 자세한 내용은 김완선의 멀티프리 다이어트 S블랙 네이버포스트를 참고해 주세요.



2018.06.26.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