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9일 월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노래하는 철학자 이찬원, 오는 15일 ‘프로야구 중계’ 특별출연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권영창기자 송고시간 2020-10-13 13:25

이찬원 야구중계 특별출연(사진출처=양준혁 인스타그램)
[아시아뉴스통신=권영창 기자] 미스터트롯 출신 노래하는 철학자라는 닉네임을 가진 인기 가수 이찬원이 오는 15일 이번에는 프로야구 중계 특별 해설자로 나선다. 뉴에라프로젝트 미스터트롯 공식 팬카페에 게재된 스케줄공지에 따르면 이찬원은 오는 15일 대구삼성라이온즈파크에서 열리는 삼성 라이온즈와 SK 와이번스의 경기에 출격한다.

이와 관련해 한 네티즌이 mbc플러스 뉴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찬원의 출연 여부를 물었고 이에 mbc플러스 뉴스 측은 “현재로서는 그렇게 준비 중이다. 물론 방송사 사정으로 중계진은 변경될 수 있다는 점 미리 양해 부탁드린다.”라고 대답했다.

이찬원은 '미스터트롯' 출연 후 예능, 광고, 드라마, OST, 라디오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며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찬원이 단독 광고모델로 발탁된 새순천양조영농조합법인의 ‘황칠플러스 생막걸리’의 광고는 지난 5일부터 온에어 되며 공중파와 종편 광고가 시작되면서 판매를 시작했다.
 
현재 이찬원의 황칠막걸리는 평균 10일 이상을 기다려야 할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노래하는 철학자, 라이브황제로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진또배기 이찬원은 새순천양조영농조합법인의 황칠막걸리의 단독 모델로 발탁되었으며 광고 소식이 전해진 직후 새순천양조영농조합에 하루 수백 통의 문의 전화가 빗발치며 공장을 풀 가동중이라고 권영찬tv를 통해서 전했다.
 
권영찬 교수는 ‘권영찬TV’를 통해서 “황칠막걸리를 주문해서 먹어봤는데 참 맛있다. 새순천영농조합법인에서 만든 만큼 지역의 농민들을 위해서 지역경제를 위해서 응원한다. 새순천영농조합법인이 잘 되서 이찬원이 오랫동안 황칠막걸리의 모델이 되기를 바란다.”고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새순천양조영농조합법인의 황칠막걸리의 광고는 이찬원의 이미지에 맞게 착한 막걸리, 내 몸에 건강한 막걸리의 컨셉으로 제작되어 팬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노래하는 철학자 이찬원이 광고하는 '황칠플러스 생막걸리'는 황칠, 벌꿀, 천연감미료를 넣은 건강막걸리로, 아스파탐을 넣지 않았으며 숙취와 트림이 없어 부담 없이 마시기 좋다.

나무에서 나는 삼이라고 불리는 황칠은 비타민C, 타닌, 칼슘이 풍부하며 인삼과 산삼에 있는 사포닌 성분이 풍부하다. 황칠의 효능으로는 간 기능 개선, 항암 효과, 피부미백, 신경안정, 항산화 및 노화방지, 원기회복과 면역력 개선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무엇보다 '황칠플러스 생막걸리'는 유통기한이 제조일로부터 30일로 긴 유통기한을 자랑하며 숙성도에 따라 맛이 변하기 때문에 다양하고 풍부한 맛의 변화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1단계의 상큼한 맛, 2단계의 단맛과 산미, 3단계의 톡 쏘는 탄산, 4단계의 깊은 풍미 등 취향에 맞게 음용이 가능하다.

새순천양조영농조합법인 관계자는 “황칠막걸리의 모델 이찬원과 함께한 이번 광고를 통해 황칠플러스 생막걸리를 세계시장의 대표상품으로 만들고 싶다.”는 큰 포부를 밝혔다. 새순천양조영농조합은 전통주의 맛과 지역특색을 지키며 시장가능성을 확보하고 꾸준한 노력과 연구를 통해 성장해 나가고 있는 기업이다.

황칠플러스 생막걸리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문의가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