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복면가왕' 환불원정대→프리스타일 미노, 예지X황찬섭 출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현우 기자)
'복면가왕'에서 프리스타일의 미노와 예지, 황찬섭이 복면을 벗고 정체를 공개하자 패널들 모두 놀라워했다.
 
MBC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
MBC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

18일 오후 6시 20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에서 여수밤바다가 춘천가는기차에게 1라운드 승리를 거머쥐었고, 이어 씨름한판이 계란한판에게서 승리했다. 춘천가는기차는 배우 신승환, 계란한판의 정체는 바로 씨름계 여진구라 불리는 씨름 선수 황찬섭으로 밝혀져 놀라움을 안겼다.

다음으로는 방탄소년단(BTS)의 '다이너마이트'를 열창한 두 출연진이 등장했다. '다이너마이트'와 '암모나이트'는 까다로운 곡을 흥겹게 소화하며 큰 환호를 받았다. 두 사람의 대결에서는 다이너마이트가 패배했고, 이어 그의 얼굴이 공개됐다. 다이너마이트의 정체는 바로 '미친 개'의 주인공 예지.

예지의 얼굴이 공개되자마자 모두들 경악하며 놀라워했다. 모두에게 충격을 준 예지의 매력적인 보이스와 폭발하는 가창력에 두 손 들어 박수를 보냈다. 예지는 강렬한 카리스마와 포스를 발산하며 탈락 무대도 끝까지 멋지게 해내는 모습을 보였다. 그동안 더욱 깊어진 예지의 감성과 노래에 많은 이들이 입을 떡 벌리고 감탄을 금치 못했다.

예지는 늘 윤상과의 작업을 꿈꿔왔다며 노래를 마치고 윤상에게 러브콜을 보내기도 했다. 윤상은 언제나 환영이라며 "연락주십시오"라고 미소지었다. 다음에 더 멋진 곡을 함께 작업하고 싶다고 두 사람이 서로에게 훈훈한 인사를 보냈고, 이어 다이너마이트급 매력 보이스의 예지에 많은 사람들이 응원을 보내며 "앞으로도 멋진 노래 들려주시라"고 얘기했다.

이어서 반지원정대와 환불원정대의 1라운드 대결이 펼쳐졌다. 앤디는 신화의 'T.O.P'를 부른 두 출연진들을 보며 "원래 저희가 '해결사'로 데뷔를 했는데 잘 안됐다가 'T.O.P'로 음악방송 8관왕하면서 장수 아이돌이 될 수 있게 자리매김을 하도록 해준 곡이거든요"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앤디는 "동완이 형 부분이 있는데 그 부분을 정말 잘해주셔가지고"라고 환불원정대의 노래 실력에 극찬을 보냈다.

"그런데 반지원정대 님은 제 파트 랩을 해주셨는데, 어려운 영어 랩인데도 불구하고 정말 잘하셨어요. 두 분 다 막상막하였어요"라고 앤디는 반지원정대에게도 호평을 보냈다. 이어 반지원정대는 자신의 신기한 개인기를 선보였다. 유리컵 연주를 할 줄 안다는 반지원정대는 와인 잔 여러 개에 물을 채우고 물 양을 조절해서 음높이를 맞추기 시작했다.

물 높이가 높아지면 음이 낮아지는 상황에 모두들 신기해했고, 다소 독특한 개인기에 패널들의 시선이 모두 집중됐다. 앤디도 기대하며 반지원정대의 개인기를 지켜보았다. 반지원정대는 익숙한 듯 유리컵 연주를 이어갔다. 한번에 여러 개를 치면 화음도 생성할 수 있는 유리컵 연주에 박수가 쏟아졌다.

신봉선은 이 개인기에 "신통방통한 개인기다"라며 감탄했다. 김구라는 환불원정대가 과연 누구일지 추측을 시작했다. 프리스타일 혹은 긱스, 허밍어반스테레오, 에픽하이 등의 이름이 나왔고 김구라는 미노나 지오는 아닐 거라고 얘기했다. 김현철은 긱스일 것 같다는 의견에 동감했다.

김구라는 키로 릴보이와 루이 중 어느 사람일지를 추측했다. 곧 결과 발표 시간이 성큼 다가왔다. 또 한번 깜짝 놀랄만한 결과가 펼쳐진다는 김성주의 말에 모두들 잔뜩 긴장했다. 원정을 계속하게 될 도전자는 누구일지. 곧 스크린에 반지원정대의 얼굴이 잡혔다. 1라운드 승리자는 반지원정대가 됐고, 이어서 환불원정대가 얼굴 공개를 하게 됐다.

환불원정대가 노래를 열창 후 곧 복면을 벗었다. 이에 패널들이 궁금해하며 눈을 동그랗게 뜨고 지켜보았다. 카운트가 시작되고, 환불원정대가 얼굴을 공개했다. 그는 바로 프리스타일의 미노가 맞았다. 김구라는 미노가 아닐 것이라고 추측했던 것을 후회했다. 이수지와 오나미는 "대박"을 외쳤다.

김현철도 웃으며 결과에 즐거워했다. 시원한 가창력을 뽐내는 22년 차 래퍼의 새로운 모습에 환호가 쏟아졌고, 김구라는 머쓱한 표정을 지으며 어깨를 으쓱했다. 이어 김성주가 "'Y' 청해볼까요?"라고 제안하자 패널들이 자리에서 벌떡 일어나 "네"를 외쳤고, 이어서 여성 보컬 파트를 도와주실 분이 혹시 있느냐고 미노가 물었다. 이에 김나희가 무대에 올랐다. 김나희는 미노와 함께 프리스타일의 히트곡 'Y' 듀엣 무대를 선보였다. 

MBC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은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20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