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뱀뱀 나이 프로필 집안 국적 본명 엄마 재산 부모 아빠 가족 결혼 여자친구

by 제로스 2024. 3. 8.
반응형
728x170

GOT7 가수 갓세븐 뱀뱀 프로필

뱀뱀 나이 고향 키 국적 본명 몸무게 혈액형 종교 데뷔 소속사 군대 병역

본명

กันต์พิมุกต์ ภูวกุล (Kunpimook Bhuwakul, 깐피묵 푸와꾼)

แบมแบม (BamBam, 뱀뱀)

출생

1997년 5월 2일 (26세)

방콕

국적

태국

신체

178cm, 58kg, B형

가족

부모님 부모

아버지 사망

어머니

형제자매

형 2명, 여동생

이종사촌 프래(1997년생)

배우자 결혼 와이프 여부 미혼

자녀 없음

반려동물

반려묘 킹, 푸딩, 컵케익, 라떼

학력

Pramoch Wittaya Ramindra School (졸업)

종교

불교

소속사

어비스컴퍼니

유통사

카카오 엔터테인먼트

소속 그룹

GOT7

포지션

래퍼

데뷔

2014년 1월 16일 GOT7 미니 1집 Got it?

(데뷔일로부터 +3695일, 10주년)

별명

배문배, 뱀친자, 아가뱀, 뱀루살이, 밤밤이, 아기밤밤, 뱀독님, 뱀파고

출생: 1997년 5월 2일 (26세), 태국 방콕

부모: Kochakorn Bhuwakul

키: 178cm

활동 그룹: GOT7 (2014년 ~)

본명: 깐피묵 푸와꾼

출생

1997. 5. 2.

소속그룹

GOT7

소속사

어비스컴퍼니

데뷔

2014. 01. 16 GOT7 미니 앨범 [Got it?]

본명 깐피묵 푸와꾼

출생 1997년 5월 2일(26세)

태국 방콕

성별 남성

직업

가수 배우 댄서 진행자 래퍼 작사 작곡 프로듀서

장르

힙합R&B발라드댄스 팝팝힙합 댄스스트릿댄스랩Urban R&BUrban POP딥 하우스트랩얼터너티브 힙합올드 스쿨 힙합서던 힙합뉴 잭 스윙래칫하우스트로피컬 하우스어덜트 컨템포러리팝 록소프트 록크로스오버전자 음악EDM퓨처 베이스일렉트로니카신스팝펑크디스코베이퍼웨이브어쿠스틱마샬아츠 트릭킹

활동 시기 2014년 1월 16일 ~

악기

보컬피아노

소속사 어비스컴퍼니

소속 그룹 GOT7

뱀뱀 직업 갓세븐 가수.뱀뱀 나이 1997년 5월 2일 (26세).뱀뱀 고향 출생지 방콕.뱀뱀 국적 태국.

뱀뱀 어린시절 학창시절

뱀뱀 과거 부모님 어머니 아버지 사이에 1997년 5월 2일 (26세) 방콕에서 태어났으며 국적은 태국 이다.뱀뱀 가족 형제자매로는 형 2명, 여동생 1명이 있다.뱀뱀은 만 13살 때부터 JYP 연습생이 되어 대한민국에서 쭉 성장했다.

뱀뱀 혼혈

뱀뱀 태국 토크쇼에서 친할아버지가 중국계 태국인이라고 언급했다. 할아버지가 중국계 태국인 2세이므로 뱀뱀은 중국계 쿼터(1/4) 혼혈이다.

뱀뱀 부모님 부모 어머니 아버지

뱀뱀 가정사 가족사

뱀뱀 아버지 아빠 사망 뱀뱀이 3살때 돌아가셨다고 한다.

뱀뱀 어머니 엄마 직업

뱀뱀의 어머니는 ‘태국의 백종원’이라고 불릴 정도로 대단한 요리 실력을 자랑하며 태국에서 프랜차이즈 한식당을 운영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고"처음에는 작게 1호점을 냈는데 장사가 잘돼서 2호점, 3호점도 냈다.지금은 식당을 매각했지만, 한동안 어머니가 하는 한식당이었다.어머니가 매각한 한식당은 프랜차이즈가 업체가 50호점까지 낸 것으로 알고 있다.덕분에 어머니 잘 쉬고 있다"고 밝혔다

 

뱀뱀 집안

뱀뱀 집안은 이종사촌 프래(1997년생) 한국에서 활동하는 유튜버 방송인 배우로 활동중이며 친할아버지는 중국계 태국인이라고 알려져 있다.뱀뱀 엄마는 한식당 프렌차이즈를 운영 했다.

뱀뱀 시계

뱀뱀이 찬 시계 브랜드는 A사 명품 시계이며 우리나라에서 살 수도 없다. 사고 싶어도 발매가 2배 이상을 줘야 한다. 뱀뱀 시계 가격은 3억 원 정도다.백화점 VVIP라고 밝히며 모든 브랜드에 20% 할인이 적용된다 라고 밝혀 부러움을 사기도 했다.

뱀뱀 집 아파트

뱀뱀은 태국에서도 대저택에 살 정도로 태국 프린스로 불리기도 했다. 심지어 태국 공하에선 왕족 전용 통로까지 허락받았다고 사용할 정도로 연예계 대표 영앤리치 이다.

뱀뱀 재산

뱀뱀 재산은 고향 태국에 있는 가족을 위해 2층 주택을 장만해 주었으며 여동생에게는 차를 사줬다고 한다. 좌우명 역시 자신이 힘들면 가족이 행복하다 라고 한다.

뱀뱀 이름 뜻 본명

뱀뱀 본명은 깐피묵 푸와꾼 กันต์พิมุกต์ ภูวกุล (Kunpimook Bhuwakul,) 뱀뱀 활동명 예명인 뱀뱀 이름 뜻은 고인돌 가족 플린스톤에 나오는 힘 센 아기의 이름으로, 할머니가 좋아하는 캐릭터였고 뱀뱀처럼 힘이 셌으면 좋겠다는 뜻에서 지은 이름이라고 한다.

got7 갓세븐 뱀뱀 가수가 된 계기 사연 이유 사유 원인

뱀뱀 어림시절 어머니가 비의 팬으로 어릴 때 부터 공연장에 자주 끌려다녔다고한다.태국에서 비 댄스커버대회가 열렸는데 1등 상품인 비와 함께하는 저녁 식사가 탐나셨던 어머니께서 둘째형을 내보내려다 둘째형이 다리를 다치게 되어 막내 아들을 내보냈고 대타로 나간 막내 아들 뱀뱀이 1등을 하여 비와 저녁식사를 할 수 있을꺼라 생각했는데 정작 비와 사진만 찍고 끝났다고 한다. 그리고 그 어린 아들인 뱀뱀은 JYP로 캐스팅되어 훗날 갓세븐 뱀뱀으로 데뷔하게 된다.

뱀뱀 성격

뱀뱀 성격은 어릴 적부터 타국에서 홀로 연습생 생활을 시작하면서 멘탈, 내면이 강인한 듯하다. 그래서인지 쉽게 울지 않는편이다. 멤버들 중에서 가장 눈물이 없는 편. 심지어 첫 1위 때도 울지 않았다. 상처를 받을 일이 있어도 크게 내색하지 않는편. 한마디로 말하자면 외유내강. 본인의 일에 있어서도 굉장히 프로페셔널하다. 순둥순둥하지만 자신의 주관이 뚜렷한 편이다.

랩퍼 래퍼 뱀뱀 노래 실력 가창력

뱀뱀의 대표적인 개인기는 태국랩(일명 완챤랩)이었다. 이때문에 팬들은 태국을 완챤국이라고 부르기도 한다. 데뷔초 예능에 나가서 개인기를 요구할때마다 뱀뱀은 항상 이 완챤랩을 보여주었다.

뱀뱀 춤실력 댄스 걸그룹댄스

뱀뱀 특유의 가벼운 몸으로 정석대로 흘리는 동작이 하나도 없이 힘있고 깔끔하고 정확하게 춘다. 안무가 리아킴은 2019년 한 인터뷰에서 댄스신동으로 뱀뱀을 지목하며 처음 봤을때 깜짝 놀랬다며 진짜 잘 춘다고 언급했다. 유겸도 뱀뱀이 연습생시절 춤으로 1등이었다고 말했다.뱀뱀 걸그룹처럼 마르고 얇은 몸으로 팔랑팔랑 걸그룹 댄스를 잘도 춘다. 뱀뱀의 말로는 음악방송(엠카운트다운) 엠씨를 맡다보니 자연스레 걸그룹들의 춤들을 섭렵하게 되었다고 한다.

뱀뱀 4개 국어

뱀뱀 한국어, 영어, 태국어, 일본어 총 4개 국어를 할 수 있다. 뱀뱀이 처음 한국에 왔을 당시 JYP의 한국어 선생님이 오직 영어를 통해서만 한국어를 가르칠 수 있는 분이셨기 때문에 먼저 영어를 배운 후에 그 영어를 통해서 한국어를 배웠다고 한다.

뱀뱀 군대 병역

태국인이기 때문에 병역 의무 대상이며 그래서 병역 의무를 이행하기 위해 태국으로 귀국해서 징병 추첨에 참여해서 사전 체력 평가 2급을 받았다. 하지만 1급 이내에서 현역 복무 대상자인 붉은 구슬이 모두 소진되어 2급 추첨은 생략되었으며 이 덕분에 뱀뱀은 병역이 면제되었다.

유튜버 뱀뱀 유튜브 주소

뱀뱀 유튜브 채널명은 BamBam 이라는 이름으로 유튜브를 운영중이며 구독자수는 161만 여명이다.

뱀뱀 결혼 전부인 아내 배우자 와이프 뱀뱀 여자친구 전여친 열애설 연애 스캔들 이별 결별 이혼 재혼

뱀뱀 결혼 하지 않은 미혼이다.

뱀뱀 미나 열애설 연애 스캔들

뱀뱀 미나는 지난 2018년 각종 SNS에 두 사람의 셀카 사진이 올라오면서 트와이스 멤버 미나와 열애설이 불거진 바 있다. 하지만 뱀뱀은 지난해 3월 트와이스 나연을 짝사랑했다고 밝히기도 했다.뱀뱀은 미래에 결혼을 하게 되면 아이에게 어떤 나라의 언어를 가르쳐주어야 할 지 고민이라고 한다. 태국 여성과 결혼하면 태국어를 가르쳐줄테지만 한국 여성과 결혼하거나 그 두 나라도 아닌 다른 나라 사람과 결혼하게 되면 어떤 언어를 가르쳐야 될지 모르겠다고 한다.

뱀뱀 가족관계

부모님 부모

아버지 사망

어머니

형제자매

형 2명, 여동생

이종사촌 프래(1997년생)

배우자 결혼 와이프 여부 미혼

자녀 없음

뱀뱀 인스타그램 주소

bambamxabyss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