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

제주애월 명물 악마의잼 코코넛카페

제주애월 명물 악마의잼 코코넛카페


제주 애월은 요즘 뜨는 핫플레이스입니다. 특히 효리네 민박 덕분에 제주 애월에 대한 관심은 더 커져만 가고 있어요. 


제주애월 명물은 무엇일까? 


제주애월에 가면 꼭 맛보아야 하는 것, 제주 애월 가볼만한곳은 바로 요즘 뜨고 있는 곳 제주 애월 코코넷카페입니다. 


홍학이 인상깊은 제주도 코코넛카페 


프리한19에서 방송되어 크게 화제가 된 핫템이 바로 악마의잼입니다. 원조 악마의잼은 바로 누텔라이죠. 누텔라의 아성을 무너뜨리는 악마의 잼이 바로 보라카이 잼입니다. 


보라카이 잼은 코코넛잼으로 불리기도 하는데요, 보라카이에서 한번 맛보면 맛의 신세계를 경험한다고 해요. 



코코넛 정말 맛있죠. 보라카이 잼을 제주도 애월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해요. 보라카이 잼은 코코넛을 비롯해 그린 망고, 모링가 등의 열대과일을 100% 수제로 만들고 있어요. 


아마 제주 코코넛카페에서도 보라카이 잼처럼 코코넛잼을 만드는데 비슷한 성분이 들어가지 않을까 추측합니다. 




멈출수 없는 제주애월 명물 악마의잼 

정말 맛있는 명품잼 한번 맛보면 멈출 수 없는 악마의잼은 제주 애월 코코넛카페에서 팔고 있어요. 이 잼 이름은 애월잼이랍니다. 


코코넛이 약간 호불호가 갈리는데요, 필자 기준으로 보면 코코넛 만큼 맛있는 과일이 없답니다. 코코넛 오일은 중쇄산 지방산으로 케톤으로 만드는데 매우 유리하죠. 


코코넛 슈가는 국내에서 잘 알려지지 않았는데 정말 맛이 고급지죠. 또 당뇨병 환자에게도 좋은 슈가로 알려져 있어요. 코코넛 과육 또한 너무 맛있습니다. 



코코넛 어느하나 빼놓을 게 없는데요, 제주애월 명물 악마의잼 코코넛잼은 너무 너무 맛있답니다. 제주도 여행와서 애월잼을 기념품으로 안사가지고 가면 정말 아쉽죠. 



제주 악마의잼 애월잼 종류 

코코넛: 특유의 식감이 살아있는 최고 인기 제품 

코코넛블라썸: 건강한 백년초가 추가

녹차코코넛: 파릇파릇한 제주산 녹차가 추가 

커피코코넛: 진한 커피의 향

코코넛스프레드: 버터를 더해 풍미가 살아있음

망고스프레드: 새콤달콤한 맛 

얼그레이코코넛: 향기로운 홍차가 더해짐

칠곡코코넛: 고소하고 건강한 맛 



제주 코코넛카페에서 애월잼을 맛보시고 구매하는 방법도 있어요. 시식이 가능하니 자신에게 맞는 코코넛잼을 고르시면 됩니다. 



애월잼 가격(코코넛잼 가격)은 종류마다 다른데 100ml 경우 12,000원에서 13,000원에 형성되고 200ml는 16,000원에서 18,000원에 판매되고 있네요. 


제주애월 명물 악마의잼 가격 (애월잼)

100ml : 12,000~13,000원

200ml : 16,000~18,000원


제주도 코코넛 카페에서는 코코넛으로 만든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어요. 코코넛 덕후라 코코넛 제품 모두 먹오보고 싶네요. 




고를 수 없이 맛있는 코코넛 메뉴가 너무 많네요. 



제주애월 명물 악마의잼 위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코코넛카페 위치 

주소: 제주 제주시 애월읍 애월해안로 907
지번: 
제주 제주시 애월읍 하귀2리 2707-2


영업시간: 매일 09:00 - 21:00




내비게이션에 "코코넛카페"가 나오지 않는다면 "코코넛 블라썸"으로 찾아가세요. 


제주도 악마의잼은 제주애월 코코넛카페에만 있는 것은 아닙니다. 아래 문서에 또다른 악마의잼이 아라파파 베이커리에 있으니 제주 기념품이 필요하다면 꼭 들려보세요.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