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박남정나이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은 배우 박시은. /사진=스타뉴스
가수 박남정나이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은 배우 박시은. /사진=스타뉴스

가수 박남정나이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2일 오후 방송된 KBS 예능프로그램 '노래가 좋다'에서는 박남정이 심사위원으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박남정은 깔끔한 셔츠와 넥타이로 멋스러운 패션을 보이며 자신의 존재감을 과시했다. 특히 박남정은 가수를 꿈꾸는 참가자에게 참신한 심사평을 해 눈길을 끌었다.

박남정은 1966년생으로 올해 나이 55세다. 박남정은 지난 1999년 부인 허은주씨와 결혼해 딸 박시은과 박시우양을 얻었다. 앞서 박남정 딸 박시은은 걸그룹 멤버로 데뷔한다는 소식이 알려지면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지난달 8일 하이업(HIGH-UP)엔터테인먼트는 “자사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신인 걸그룹 하이업걸즈(가칭)가 올 하반기 론칭될 예정”이라며 “첫 확정 멤버는 배우 박시은”이라고 밝혔다.


소속사 관계자는 “박시은은 배우가 아닌 가수로도 엄청난 잠재력을 지닌 친구다. 앞으로 블랙아이드필승과 만나 어떤 시너지를 이룰지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박시은은 2001년생으로 올해 20세다. 그는 어린 시절 아버지 박남정과 함께 SBS ‘스타주니어쇼 붕어빵’, JTBC ‘유자식 상팔자’ 등 다수의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