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마이클 조던의 재산이 엄청나네요
비공개 조회수 2,708 작성일2020.03.06



포브스 자료 기준 세계 1218위 부호 그의 순자산 2.1빌리언 (21억달러) 약 한화로 2조5040억 재력가인데 이정도면 앵간한 국내 대기업 총수보다 부자죠... LG구광모가 15억달러로 조던이 한수위고

SK최태원도 23억달러로 조던과 맞먹고... ㄷㄷ


마이클 조던이 전성기때 인기랑 스타성이 엄청났다고 들었는데 어느정도 였나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3 개 답변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DoubleCounterMove
수호신 열심답변자 eXpert
2018 스포츠, 레저 분야 지식인 #농구1위 #구기스포츠2위 #추가질문은채택후추가질문을이용 농구 1위, 농구 기술, 규칙 1위, 프로농구 1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마이클 조던의 전성기 인기와 스타성을 대변할만한 것을 쉽게 적는다면

미국 내에서 인기 있던 공놀이의 개념을 전 세계의 공놀이로 바꿔버렸으며 각국의 농구에서 잘하는 이들에게는 조던의 칭호가 붙기도 하였죠.

사람들은 멋지고 화려하고 강력한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플레이어들은 많지만 아름답다고 느껴지는 무브를 보여주며 시선과 시간을 빼앗는 이는 그밖에 없다고도 말합니다.

나이키라는 스포츠 브랜드를 해당 분야 정점에 올려놓는데도 일조했고 그 인기는 현재까지 이어지고 있습니다.

마이클 조던을 모티브한 각국의 만화 캐릭터가 만들어졌고 이는 지금까지도 이어지고 있습니다.

80년대 후반부터 활약한 선수이고 은퇴한지도 20년 가까이 되어가는데도 지금의 질문자가 질문하고 있는 이유도 그 엄청난 인기와 스타성 때문이죠.

추신.

언젠가부터 중개 수수료를 위한 상품 홍보나 커뮤니티 가입을 위한 광고 링크에 정작 질문 요지가 없는 대충 또는 순수 정보 공유의 본질을 벗어난 것들이 늘었습니다. ​

또한 룰렛 이벤트 참가와 분야별 지식인 선정은 과거 남의 질문을 복사하여 붙이는 무분별한 질문 및 답변을 하고 채택하는 어뷰징 행위 심지어 타인의 자료 및 답변을 도용하는 행위도 해대는 무개념들까지도 만든듯합니다.

​이런 비양심 행위들은 진심으로 올린 질문들이 질문 목록에서 내려가게 만들어 제대로 된 답변을 받을 수 있는 질문자의 정보 습득 기회 박탈과 소중한 시간을 낭비시키는 피해를 입히기도 합니다.

오염되지 않은 깨끗한 지식iN을 만들기 위해 꼭 답변 확인과 함께 신뢰할 수 있는 답변을 제공하는 답변자인지 한 번쯤 답변자의 답변들을 확인 후 채택하는 것은 어떨까요?

더불어 좋은 답변에 대한 채택은 질문 채택률을 높여 답변자에게 신뢰를 줌과 동시에 신속하고 바른 지식을 나눔 받을 수 있습니다.

지식iN 자정 작용이 필요해 보이는 시점입니다.

2020.03.06.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DoubleCounterMove님의 엑스퍼트 상품
답변자에게 더 자세한 맞춤 상담하고 싶다면 엑스퍼트를 이용해보세요!
바로가기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3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비공개 답변
초수

쉽게 말씀드릴게요

지금 메시랑 호날두가 축구를 대표하는 스타들이죠?

메시 + 호날두 = 마이클 조던

2020.06.19.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삭제된 답변
작성자가 직접 삭제한 답변입니다.
2020.03.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