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이지아 나이 본명 정우성 서태지 딸 이혼 루머 

    이지아는 tvN 오후 9시10분에 방송되는 수목드라마 '나의 아저씨'로 4년만에 컴백한다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이지아는 오랜만에 복귀한 만큼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오랜만에 컴백하는 이지아의 연기가 기대가 됩니다. 



    이지아 나이 본명 학력 정우성 서태지 딸 루머 



    이지아는 1978년 생으로 올해 나이는 41세 이며 본명은 김지아로 알려져 있지만 미국으로 유학가기 전 한국명은 김상은이었다고 합니다. 이지아 학력은  패서디나 아트센터 디자인 대학교 그래픽디자인과를 졸업했다고 합니다. 이지아는 해성처럼 등장해 많은 논란이 있었는데요. 당시 배용준과 열애설이 돌기도 했습니다. 



    배용준과의 열애설은 신인배우가 2007년 방송된 '태왕사신기'에서 배용준과 함께 여주인공으로 출연하면서 배용준 빽으로 출연했다. 둘이 연인사이다 라는 루머가 있었습니다. 



    이에 대해 이지아는 미국에서 생활했을때 중견 여배우와 만나게 된후 한국에 가서 몇번 만나게 되면서 광고 촬영 제의를 받아 갑자기 CF를 촬영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 CF가 배용준과 함께 촬영한 LG텔레콤 광고인데요. 이때 배용준의 소속사 대표가 이지아에게 오디션 제안을 하면서 배우의 길로 접어 들게 되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후 이지아는 '베토벤 바이러스, 아이리스 아테나 전쟁의 여신, 세번 결혼한 여자  등에 출연했으며 2011년  서태지와의 이혼 소식이 전해지면서 큰 화제를 모았는데요. 서태지와 이지아는 1997년 결혼했으며 2006년 이혼. 이지아가 서태지에게 위자료 5억원과 재산분할 50억을 청구했다고 알려져 큰 파장을 일으키기도 했습니다. 



    이지아와 서태지는 1993년 서태지와 아이들이 미국으로 공연 왔을때 이지아의 언니 소개로 처음 만났으며 이후 편지로 연락을 주고 받다가 서태지와 아이들이 해체후 서태지가 미국으로 가면서 두 사람은 재회 했다고 합니다.  



    이후 이지아는 힐링캠프에 출연해 서태지와의 결혼생활동안 누구에게도 알려지면 안되었기에 혼자 지내야 하는게 힘들었다고 전했는데요. 부모님과도 7년동안 연락을 끊었다고 해요. 당시에는 너무어렸기 때문에 무모했다며 그 때 당시 상황을 밝혔습니다. 



    이지아와 서태지의 이혼 소식을 보도될 당시 이지아는 정우성과 연인사이였는데요. 두 사람은 열애 3개월만에 결별을 하기도 했습니다. 이에 정우성은 과거MBC '무릎팍 도사'에 출연해 '이지아는 다방면으로 많은 걸 알고 있는 친구며 굉장히 똑똑한 사람이다.라고 밝혔으며 '이제는 그 친구한테 밥 한끼 사주며 힘들었지? 힘든 시간 잘 보냈다'고 말하고 싶다고 덧붙였습니다. 




    서태지는 2015년 '해피투게더3'에 출연해 이지아에 대해 언급한적이 있는데요. 방송에서 서태지는 ' 그 당시 나도 어렸었고 좋아하기도 해서 잘 될 거라고 생각했지만 남녀 사이가 생각처럼 잘 안될때가 있지 않냐, 그 친구도 힘들었을 거고 나도 잘못한게 있다. 내가 남자니까 다 잘못했던 거 같다'며 미안함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서태지는 '나도 아기를 낳고 그랬는데 이지아도 자기 일이 잘 돼 행복하고 다 내려놓고 잘 살았으면 좋겠다며 ' 고 밝혔습니다. 



    이지아는 서태지와의 이혼소식이 기사로 알려지기 전에 먼저 정우성에게 자신의 과거에 대해 털어 놓았다고 하는데요. 이에 정우성은 자신도 10년간 만난 여자친구가 있다며 이해해 주었다고 합니다. 이지아는 정우성과의 연애할 당시 파리에 가서 처음으로 데이트 다운 데이트를 해봤다며 좋은 시간을 보냈다고 전하기도 했습니다. 




    심은경이 이지아 서태지 딸 이라는 황당한 루머도 있었는데요. 한 방송에서 박지윤은  서태지가 이혼 발표한 2011년에 심은경이 어학연수를 갔으며 심은경이 집안이 유복하지 않은데 서태지가 보내는게 아니냐는 말들이 있었다며 루머에 대해 이야기를 했는데요.  이에 김희절이 ' 그게 진짜 말도 안  된다며 직접 심은경 씨의 어머니를 만났다고 전하며 루머를 일축하기도 했습니다. 이지아 서태지 딸 루머는 말도 안 되는 황당루머인듯 합니다. 



    또한 이지아는 친일파 논란이 된적이 있는데요. 지난해 한 방송프로그램에서 이지아의 조부인 故김순흠의 친일 행적이 보도되었는데요. 방송에서 '김구 선생이 작성했던 친일파 숙청 명단에도 올라가 있었다는 얘기도 있었다'는 말이 방송되어 큰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