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정우 김유미 열애설 후폭풍 거세

하루만에 정리된 정우 김유미 열애설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지난 5일 오전 한 매체가 배우 김유미(33)와 정우(32)의 열애설을 보도했다. 이 매체는 두 사람이 영화 <붉은 가족>의 촬영을 계기로 가까워져 2012년 가을부터 지금까지 1년 여간 열애를 이어오고 있으며 내년쯤 결혼식을 올릴 계획이라고 구체적으로 보도했다.

인기리에 방송 중인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4>에서 한창 주가를 올리고 있는 정우의 열애 소식에 네티즌들은 큰 관심을 보였다. 정우의 소속사 벨액터스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보도 자료를 통해 “두 사람이 현재 호감을 가지고 서로를 조심스럽게 알아가는 단계”라며 입장을 전했다. 정우도 소속사 측을 통해 “호감을 가지고 서로를 알아가는 시점에서 열애설이 보도돼 어색하고 서먹한 사이가 되는 것은 아닌지 걱정스럽게 생각하고 있다.”고 심경을 밝혔다. 결혼은 시기상조라는 이야기이다. 김유미의 소속사 칸 엔터프라이즈 역시 비슷한 내용의 보도 자료를 냈다. “현재 좋은 감정으로 알아가는 단계이나 정식으로 사귀는 단계는 아니”라는 것.

 

movie_image.jpg

영화 <붉은 가족>


김유미와 정우의 열애설이 터지고 얼마 후 이번에는 김진의 페이스북 글이 화제에 올랐다. 그룹 디바 출신이자 패션 디자이너로 활동하고 있는 김진은 불과 며칠 전 정우와 열애설에 휩싸였다. 당시 정우 측은 김진과 헤어진 지 1년도 넘었고, 현재 연락도 하지 않는 사이라며 사태를 진화했다. 그런 미묘한 관계인 김진이 정우를 겨냥한 듯한 글을 페이스북에 올리자 네티즌들의 이목을 끌었던 것.


김진이 쓴 글의 내용은 “내 기사를 막던가. 가만히 있는 사람 뭐 만들어놓고. 양아치에 양다리까지. 진짜 이건 아니지. 결혼 약속에 갑작스런 일방적인 이별통보. 우리 어머니 가슴에 못 박아놓고 이제 좀 빛 보는 것 같아 끝까지. 의리 지키려 했는데 넌 참 의리, 예의가 없다”로 현재는 삭제가 된 상태다. 이후 김진은 한 매체와의 전화 인터뷰를 통해 “다시 한 번 말씀드리지만 제가 그 친구(정우)한테 앙심을 품을 상황도 아니다”라고 밝히며 “제가 올렸던 글과 했던 말은 그가 잘 알 것”이라고 덧붙였다. 또한 “앞으로 이런 일로 왈가왈부 하고 싶지는 않다”라고 전했다.


하루 동안 긴박하게 흘러갔던 김유미와 정우의 열애설 소식은 끝내 씁쓸한 뒷맛을 남긴 채 마무리 되었다. 정우 측은 김진의 글과 관련해 “진흙탕 싸움을 하고 싶지 않다”고 밝힌 상태고 김유미 측은 공식 입장을 내놓지 않은 채 침묵을 지키고 있다. 
 

* 검정남(검색어 정리하는 남자)의 한 마디


- 신해철이 1991년에 발표한 명곡 ‘내 마음 깊은 곳의 너’의 후렴구 가사는 이렇다. “만남의 기쁨도 헤어짐의 슬픔도 긴 시간을 스쳐가는 순간을 것을…….” 하지만 현실은 다르다. 이렇게 해탈한 듯 받아들이기가 어렵다. 그래서 마찰이 생기고 문제가 발생한다. 누군가는 마음을 다친다. 무릇 연애를 할 때는 라면을 끓이듯이 해야 하고, 이별을 할 때는 짜파게티를 끓이듯이 해야 한다. 라면은 물을 얼마나 ‘넣는가’가 중요하고 짜파게티는 물을 얼마나 ‘덜어 내는 가’가 중요하다. 연애를 할 때는 사랑을 적절하게 넣어야 한다. 이별을 할 때는 미련을 적당히 남겨야 한다.

 

[관련 기사]

- 사심 가득한 응사앓이     

- 윤종신, 가수만으로 심심한 남자 

- 우리도 응답한다

- 행복한 사람이 소설에서 할 얘기가 있을까

- 교육적인 책이 19세라니요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

오늘의 책

수학 좋아하는 아이로 키우는 엄마표 유아수학 공부

국내 최대 유아수학 커뮤니티 '달콤수학 프로젝트'를 이끄는 꿀쌤의 첫 책! '보고 만지는 경험'과 '엄마의 발문'을 통해 체계적인 유아수학 로드맵을 제시한다. 집에서 할 수 있는 쉽고 재미있는 수학 활동을 따라하다보면 어느새 우리 아이도 '수학을 좋아하는 아이'로 자랄 것이다.

나를 바꾸는 사소함의 힘

멈추면 뒤처질 것 같고 열심히 살아도 제자리인 시대. 불안과 번아웃이 일상인 이들에게 사소한 습관으로 회복하는 21가지 방법을 담았다. 100미터 구간을 2-3분 이내로 걷는 마이크로 산책부터 하루 한 장 필사, 독서 등 간단한 습관으로 조금씩 변화하는 내 모습을 느끼시길.

지금이 바로, 경제 교육 골든타임

80만 독자들이 선택한 『돈의 속성』이 어린이들을 위한 경제 금융 동화로 돌아왔다. 돈의 기본적인 ‘쓰임’과 ‘역할’부터 책상 서랍 정리하기, 용돈 기입장 쓰기까지, 어린이들이 일상생활 속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소재로 자연스럽게 올바른 경제관념을 키울 수 있다.

삶의 주인공은 내가 아니야

저마다 삶의 궤적이 조금씩 다르지만 인간은 비슷한 생애 주기를 거친다. 미숙한 유아동기와 질풍노동의 청년기를 거쳐 누군가를 열렬하게 사랑하고 늙어간다. 이를 관장하는 건 호르몬. 이 책은 시기별 중요한 호르몬을 설명하고 비만과 우울, 노화에 맞서는 법도 함께 공개한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