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주간#신상태그] 아모레퍼시픽·롯데백화점·유한양행·워커힐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20.11.08 00:33:38
[프라임경제] 이번 주 뷰티·페션 및 유통·제약·호텔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설화수 '실란 콤팩트&컬러팩트·2020 홀리데이 컬렉션'

설화수가 컨템포러리한 주얼리 감성을 담은 '실란 콤팩트&컬러팩트'를 선보인다.

설화수는 2003년부터 한국 전통 문양과 공예 기술을 소개하고 보존, 계승하기 위해 전통 소재 및 기법을 테마로 한 디자인의 '실란' 컬렉션을 매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설화수 실란 콤팩트&컬러팩트·2020 홀리데이 컬렉션, 헤라 20년 홀리데이 컬렉션, 에스트라 아토베리어365 크림·로션 대용량, 필보이드 베드 토크 캔들 한정판 출시, 미쟝센 헬로쿠션 헤어라인 스틱 3종. © 각 사


2003년 전통의 한국적 미감을 자개와 격자무늬로 표현한 '격자', 2004년 우리 전통문화유산 와당에 상서로운 기운의 당초무늬를 장식한 '와당', 2005년 보배로운 일곱 빛깔로 화려함을 담은 '칠보'와 고급 순청자 제작 방식이 그대로 재현된 '청자' 외에도 '분청' '떨잠' '매화문 꽃살' '꽃담' '칠보' 등을 주제로 해 전통의 요소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더욱 진화된 아름다움을 선사해 오고 있다.

2020년 새롭게 선보이는 '실란 콤팩트&컬러팩트'는 왕비의 머리 장식이었던 떨잠을 오마주 했다. 전통적인 장식 배치에서 벗어나 유색석과 꽃 모티브 세팅을 자유롭게 배열해 모던하면서 유니크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탈부착이 가능한 전통 매듭 방식의 태슬은 개인 소지품에도 붙여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실란은 런던에서 금속공예, 패션을 전공한 신지예, 신재은 디자이너가 이끄는 Jiye SHIN 주얼리 브랜드와의 협업으로 탄생돼 주얼리와 패션 요소가 모두 담겨있다. 실제 반지, 목걸이의 패션 요소로 활용되는 유색석과 다양한 장식 요소들을 가미해 화장품 용기가 아닌 패션 아이템의 느낌을 준다.

검은색 케이스의 실란 콤팩트는 미세하고 가벼운 파우더 입자가 얼굴에 부드럽게 와닿아 투명하고 맑은 피부로 마무리해 준다. 은색 케이스의 실란 컬러팩트는 은은한 광택으로 피부톤을 밝혀주고 자연스러운 생기와 동시에 얼굴의 윤곽을 아름답게 잡아주어 건강미 넘치는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설화수가 동서양 상상의 동물들이 펼치는 환상적인 분위기로 일상을 벗어난 특별함을 선사하는 '2020 홀리데이 컬렉션'을 선보인다.

지난 1일 한정판으로 출시된 설화수 홀리데이 컬렉션이 채택한 테마는 '판타지(Fantasy)'다. 홀리데이 시즌이 주는 설레는 감정을 동화적 상상력으로 풀어냈다. 동서양 상상의 동물 캐릭터와 적송을 접목한 크리스마스 분위기의 패키지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고객들이 바라는 특별한 홀리데이 판타지가 이뤄지기를 기원하는 의미를 담았다.

이번 홀리데이 컬션의 패키지 디자인은 독특하고 화려한 화풍으로 주목받고 있는 태국의 일러스트레이터 '빤나팟 떼차메타꾼(Phannapast Taychamaythakool)'이 작업했다. 동양 문화를 기반으로 화려한 서양풍의 패턴을 구현하는데 능한 아티스트답게 상상의 동물들을 위트 있고 역동적으로 재현해냈다.

'자음액티베이터™' 성분이 피부 장벽 인자를 깨워 스스로 힘 있게 빛나는 피부를 선사하는 '윤조에센스' 세트 패키지에는 동양의 대표적 상상 동물인 '해태'가 새겨져 있다. '진세노믹스™'의 채우고, 세우고, 당기는 3중 마이크로 타겟팅으로 탄탄한 피부를 선사하는 '자음생에센스' 세트에는 해태를 비롯해 서양 문화권에서도 친숙한 상상의 동물인 '발마',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순록' 등이 새겨져 있다.

◆헤라 '20년 홀리데이 컬렉션'

헤라가 모든 것이 낭만적으로 흘러넘치는 홀리데이 만찬에서 받은 영감을 담아 '헤라 20년 홀리데이 컬렉션'을 선보인다.

지난 1일 한정판으로 출시된 '헤라 20년 홀리데이 컬렉션'은 홀리데이 만찬에서의 신비로움이 콘셉트 이다. 농도 짙은 포도와 과즙의 달콥함을 립과 섀도우에 담아 더 짙고 화려해진 겨울 MLBB 컬러를 제안한다.  

헤라 20년 홀리데이 컬렉션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글로스는 상반기에 크게 인기를 끈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글로스의 홀리데이 리미티드 컬러 2종이다. 짙은 포도빛의 매력적인 색상 메를로(Merlot)와 상반되는 색상인 베이지와 자주빛의 혼합에 핑크펄이 은은하게 가미된 진저 시럽(Ginger Syrup)이 새로운 무드를 자아낸다.

헤라 20년 홀리데이 섀도 듀오는 갈레트(Galette) 디저트의 오묘한 맛과 향에서 영감을 받았다. 반짝이는 펄(로지 슈가)과 구운 피치 톤의 차분한 음영인 모브 핑크 컬러(모브 코코)가 달콤하면서도 신비로운 홀리데이 룩을 연출해준다.  

◆에스트라 '아토베리어365 크림·로션' 대용량

에스트라가 올리브영의 '국민보습생활' 파워팩에 참여한다. 11월1일부터 29일까지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공식몰에서 전개되는 '국민보습생활'은 피부 장벽 강화와 보습 수요가 늘어난 소비자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에스트라는 베스트셀러 '아토베리어365 크림·로션'을 대용량으로 올리브영 파워팩 기간에 최초·단독·한정 출시한다.

'아토베리어365 크림·로션'은 피부장벽을 구성하는 지질 성분을 함유한 조성물 원천 특허 획득과 더불어 국내외 저널에 게재된 피부 연구 결과를 브랜드에 적용한 제품으로, 손상된 피부장벽의 기능 강화 효과를 임상으로 검증했다.

특히, 실제 피부 장벽 성분뿐 아니라 구성형태까지 유사하게 구현한 독자적인 기술 더마온(DermaON®, 이하 더마온)을 '아토베리어365 크림' 제품에서는 하얀색 캡슐에 의해 육안으로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아토베리어365 △수분영양소로 피부 장벽 속 수분을 빠르게 충전하는 '하이드로 에센스' △세라마이드 1만ppm이 함유된 뿌리는 보습제 '크림미스트' 등 다양한 제품에 대해 폭넓은 특가와 체험키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필보이드 '베드 토크' 캔들 한정판 출시

필보이드(FILLVOID)가 아티스트 쎄이(SAAY)와 협업해 '베드 토크(BED TALK)' 캔들을 한정판으로 출시했다.

유니버설뮤직 코리아 소속 여성 힙합 & 알앤비 아티스트 쎄이(SAAY)는 감각적인 슬로우 잼 느낌의 곡으로 유명하다.

필보이드 베드 토크는 쎄이의 새 앨범 'FEELosophy' 콘셉트 인 '관능'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되었다. 본능과 감각에 충실한 사운드를 구현한 쎄이의 음악처럼 사랑할 때 느껴지는 설렘과 은밀한 감각을 순수한 파우더리와 관능적인 머스크 향으로 재해석한 제품이다. 진한 머스크향을 품은 캔들이 은은한 보랏빛 색상의 감각적인 캔들 용기와 만나 눈길을 사로잡는다.

◆미쟝센 '헬로쿠션 헤어라인 스틱' 3종

미쟝센이 자연스러운 컬러로 헤어라인 빈 곳을 채우는 '헬로쿠션 헤어라인 스틱' 3종을 출시했다.

미쟝센 헬로쿠션 헤어라인 스틱은 숱이 적어 이마와 모발의 경계에 보이는 빈 곳을 자연스럽게 채워 넣어 깔끔한 헤어라인을 만들어준다. 퍼프와 브러시가 양 끝에 달려 사용이 간편하다. 퍼프로 두드린 뒤 브러시를 이용해 다듬으면 된다. 브러시는 헤어라인에 뭉침 없이 펴 바르기 좋도록 사선으로 설계했다. 

특히 젤 크림 제형이라 잘 지워지지 않아 온종일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파우치에 쏙 들어가는 작은 크기로 휴대가 편리하며, 연필 쥐듯 편하게 그릴 수 있는 스틱 모양이어서 원하는 곳에 정확히 바르기도 쉽다. 

이번에 출시한 헬로쿠션 헤어라인 스틱은 셀프 염모제인 헬로버블 라인에서 판매율이 높았던 초코브라운, 애쉬카키브라운, 미스틱블랙 3가지 색상을 동일하게 선보인다. 모두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발색이 가능해 헤어라인을 꽉 채워도 어색하지 않다. 얼굴이 작아 보이는 효과도 있어 헤어라인 때문에 망설였던 포니테일도 연출해볼 수 있다.

◆에스쁘아 '리버스 컬렉션'

에스쁘아가 브랜드 런칭 10주년을 기념해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 단종 제품 중 가장 요청이 많았던 제품들을 특별한 리미티드 패키지로 재탄생시킨 '리버스 컬렉션(ReBirth Collection)'을 선보인다.

리버스 컬렉션은 10년 동안 선보였던 에스쁘아 제품들 중 단종 돼 재출시 문의가 많았던 제품들을 에스쁘아 공식 SNS 채널 내 크루세이즈(#CrewSays)란 고객참여 플랫폼을 통해 고객들의 투표로 선정된 베스트 제품 3가지를 특별한 리미티드 패키지로 새롭게 구성한 10주년 컬렉션이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에스쁘아 리버스 컬렉션, 후 공진향:미 궁중팩트 스페셜 에디션, 숨 워터-풀 베스트 크림 세트 홀리데이 에디션, 빌리프 더 트루 크림-모이스춰라이징 밤 에델바이스 에디션, 티엘스 콤부차 티톡스 에센스 리뉴얼 출시, 아토팜 MLE 크림. © 각 사


또한,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브랜드가 제안하는 컬렉션이 아닌, 지금의 에스쁘아를 존재할 수 있게 해준 고객들과 함께 만들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리버스 컬렉션은 고객들의 가장 많은 요청을 받았던 샤이니 펄 피그먼트의 은은한 광택감이 돋보이는 아이섀도우 시퀸 베스트 4종으로 구성된 글리터 팔레트 '리얼 쿼드 팔레트 #핑크프라이데이', 고객들의 인생 레드 컬러로 사랑받았던 #신드롬 컬러를 입술에 촉촉하고 선명하게 물드는 글로우 텍스쳐로 재해석한 '노웨어 모이스트 허그 #신드롬', 기분 좋은 프루티 플로럴 향의 에스쁘아 시그니처 향을 에스쁘아만의 감성이 느껴지는 새로운 디자인에 특별하게 담아낸 '케익 프레그런스'로 구성돼 있다.

한편, 한정 수량으로 준비한 10주년 리버스 키트는 에스쁘아 몰, 올리브영 몰, 시코르 몰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리버스 컬렉션 제품 구매 시 정품 5만원 상당의 제품이 랜덤으로 들어있는 특별한 10주년 뷰티 파우치를 함께 증정한다.

◆'후 공진향:미 궁중팩트 스페셜 에디션'

LG생활건강(051900)이 홀리데이 시즌을 앞두고 한 올 마다 아름다움과 우아함이 깃든 '궁중매듭공예'를 모티브로 한 '후 공진향:미 궁중팩트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였다.

궁중 럭셔리 화장품 '후'는 고귀한 궁중예술과 정교한 세공으로 왕후의 품격을 드높였던 소장품과 왕후의 아름다움을 디자인에 담은 '궁중팩트 스페셜 에디션'을 매년 연말께 출시하고 있다.

올해로 11번째 선보인 '후 공진향:미 궁중팩트 스페셜 에디션'은 한 올 한 올을 정성스럽게 꼬아낸 듯 섬세하고 화려한 궁중매듭을 정교한 궁중의 금속세공 기술로 표현해 아름다운 디자인이 한층 돋보인다. 특히 여러 올의 실로 짠 끈목과 매듭의 꼬임을 팩트 디자인으로 섬세하게 표현해 마치 왕후의 고귀한 장신구를 연상케 한다.

'공진향:미 궁중팩트'는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고 벨벳처럼 보송하게 마무리돼 왕후의 우아한 피부를 연출해준다. 진주, 호박, 금 등 궁중 보석 성분을 함유해 은은하면서도 화사한 피부를 표현해 주고, 소나무, 구기자, 인삼 등 다섯 가지 추출물이 함유돼 피부에 촉촉함을 선사한다. 1호와 2호 두가지 컬러로 선보여 피부 톤에 어울리는 컬러를 선택할 수 있다.

이번 에디션은 수많은 시간과 노력으로 아름다움을 완성했던 왕후를 위한 장인정신을 담아 오는 12월께 '로얄 아틀리에 세트'로도 선보일 계획이다. '후 공진향:미 궁중팩트 스페셜 에디션'과 함께 블러셔와 하이라이터가 조합된 '로얄 멀티콤팩트'와 '로얄 브러쉬'가 내장돼 은은한 광채의 생기있는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또 '공진향:미 벨벳 립 루즈' 미니 2종과 '후'의 시그니처 향수인 '향리담 오 드 퍼퓸 로얄 피오니' 미니가 증정으로 구성된다. 베이스부터 포인트메이크업, 향수까지 언제 어디서나 신비롭고 기품있게 빛났던 왕후의 홀리데이 메이크업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숨 '워터-풀 베스트 크림 세트 홀리데이 에디션'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이하 숨)에서 100만개의 이화 효모 성분으로 2020년,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워터-풀 베스트 크림 세트 홀리데이 에디션'을 출시했다.

숨 '워터-풀 베스트 크림 세트 홀리데이 에디션'은 지난 2010년 출시 이후 10년동안 글로벌 누적 매출 1조원을 달성하며 넘버원 수분케어 라인으로 자리매김한 '워터-풀' 라인의 대표 인기 제품인 워터 젤 크림과 모이스처라이징 크림 그리고 앰풀을 함께 담은 특별한 구성으로 선보인 것.

워터-풀이 지닌 깊고 진한 수분 보습감이 느껴지는 로열 블루 컬러에 가슴까지 따뜻해지는 연말의 축제와 같은 풍경을 떠올리게 하는 골드 컬러의 일러스트가 섬세하게 표현돼 소중한 이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담은 선물로 전달하기에도 적합하다.

워터-풀 라인은 제품 1병당 100만개의 이화 효모 성분을 더해 2020년 더욱 강력하게 업그레이드돼 건조함이 심해지는 가을과 겨울에도 빈틈없이 수분을 공급해준다. 특히 피부 수분 내재력을 끌어올려주는 한 단계 진화된 수분케어로 근본적으로 달라진 피부 변화를 선사하고 외부 자극에 의해 민감해진 피부를 촉촉하고 편안하게 케어해준다.

대표 제품 '워터-풀 타임리프 워터 젤 크림'은 건조한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하는 것은 물론 피부 수분 내재력을 끌어 올려 촉촉한 보습감을 유지시켜주는 젤 타입의 크림이다. 단순한 수분 케어를 넘어서서 수분 광채로 빛나는 피부를 완성해준다. 

'워터-풀 타임리프 모이스처라이징 크림'은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는 고수분 고영양 크림으로 부드럽고 편안한 발림성의 텍스처가 끈적임없이 피부에 스며든다.

◆빌리프 '더 트루 크림-모이스춰라이징 밤 에델바이스 에디션'

빌리프의 베스트 셀러인 보습 폭탄 크림에 에델바이스 허브를 담아 보습, 진정 효과를 선사하는 '더 트루 크림-모이스춰라이징 밤 에델바이스 에디션'을 출시했다.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가 선보인 이번 에디션은 브랜드 대표 보습 크림인 '더 트루 크림-모이스춰라이징 밤'에 혹독한 고산지대에서 하얀 눈을 뚫고 자랄 만큼 강인한 생명력을 지닌 에델바이스가 함유된 보습 진정 콤플렉스TM를 더해, 폭발적인 보습감과 동시에 추위와 자극으로 건조하고 예민해진 피부에 진정 효과까지 선사한다.

또한 보습 연고에 자주 사용되는 허브인 컴프리 리프를 포함한 핵심 허브 성분이 보습막을 형성해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생크림 같은 텍스처가 거칠어진 피부에 스며들 듯 매끄럽게 발리며, 여러 번 덧발라도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된다.

◆티엘스 '콤부차 티톡스 에센스' 리뉴얼 출시 

피부가 마시는 차(Tea)'를 콘셉트 으로 사랑을 받던 '티엘스'가 비건 브랜드로 리뉴얼 되며, 복잡한 스킨케어 단계를 벗어나 피부에 편안함과 휴식을 선사해주는 새로운 뷰티 루틴을 제안한다.

네오팜(092730)의 '티엘스(T'else)'가 클린&비건 브랜드로 재탄생하며 베스트셀러 제품 '콤부차 티톡스 에센스'를 새롭게 리뉴얼 출시한다.

'티엘스'는 차(Tea) 원료를 바탕으로 한 식물성 원료와 피부 친화적 성분 배합을 통해 건강한 피부 변화를 추구하는 스킨케어 브랜드다. 최근에는 '가치소비' 트렌드에 기반해 효과적이면서 건강하고 환경 친화적인 제품을 선보일 계획과 함께 클린&비건 브랜드로 브랜드 정체성을 재정립했다. 

'내가 나의 피부를 대하는 태도, 피부'다도'라는 메시지로, 차 한잔의 여유를 통해 몸과 마음을 정화하는 것처럼 피부에 휴식을 선사하는 티엘스만의 새로운 스킨케어 루틴을 제시할 예정이다.

비건 에센스로 새롭게 리뉴얼 출시된 '콤부차 티톡스 에센스'는 탁월한 티톡스 효과를 지닌 것으로 알려진 콤부차 추출물을 74% 함유한 약산성 워터 타입의 제품이다. 피부에 쌓인 예민요소들을 비워내어 편안함을 선사하고, 피부결을 매끈하게 가꿔준다. 

서로 다른 분자 크기를 지닌 3겹 히알루론산이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채워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준다. 임상을 통해 2주 후 피부결 개선 효과와 24시간 보습 지속력 효과를 입증했다.

◆아토팜 'MLE 크림'

네오팜은 아토팜 20주년을 기념해 대표 제품 'MLE 크림'을 클래식한 디자인의 대용량 한정판 제품으로 출시한다.

아토팜이 새롭게 선보이는 '한정판 MLE 크림'은 원년 MLE 크림 캐릭터를 활용한 레트로풍(복고풍) 디자인의 튜브 타입 패키지가 특징이다. 특히 연약한 아이 피부장벽을 지켜온 대한민국 원조 아기 크림으로써 MLE 크림의 20년 히스토리를 전달하는 일러스트가 더해져 소장 가치를 높였다. 또한 기존 용량 대비 커진 200ml 대용량 제품으로 가용비를 높이고, 튜브 타입 용기에 담아 편리하고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휴대도 간편하다.

◆셀퓨전씨 '트리악 모공톡스 패드'

셀퓨전씨가 피부 각질 관리와 수분 보충, 그리고 모공케어를 위한데일리 저자극 PHA필링 케어 '트리악 모공톡스 패드'를 출시했다.

신제품으로 선보인 트리악 모공톡스 패드는 모공 수축 특허 성분 '안티 세범 피'를 함유해, 피부건조와 노화 등으로 늘어져 커진 모공축소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실제로 모공 수축 기능 확인을 위한 테스트에서 제품 사용 전에 비해 사용 후 35.8% 개선율을 보여 즉각적 모공 수축 기능이 확인됐다. 뿐만 아니라 커진 모공으로 인해 생기는 과잉피지유발 효소를 제어해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 유지를 가능하게 해 준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셀퓨전씨 트리악 모공톡스 패드, 리큐 진한겔 미니파워캡슐, 롯데백화점 루이 비통 팝업 매장, 뉴발란스 키즈 신학기 책가방 라인업, 제로투세븐 프리미엄 다운라이크 마이크로젤, 레드페이스 리치라이트 웜 구스재킷. © 각 사


또한 차세대 필링 성분 PHA를 함유해 자극없이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도 데일리 필링 케어가 가능하다. PHA는 피부 흡수 자극과 햇빛 민감 반응은 낮으면서 수분을 끌어당기는 특성이 있어 자극 없이 불필요한 피지와 각질을 제거해준다. 이 밖에도 악산성 pH4.5로 근본적인 피부 pH 개선을 통해 바탕이 건강한 피부 유지에 도움을 줘, 제품 사용군과 미사용군을 비교했을 때 약 2배의 pH 개선율을 보였다.

트리악 모공톡스 패드는 저자극 데일리 PHA 필링을 통해 겉은 보송하고 속은 촉촉한 피부로 개선시켜, 수분 부족형 지성 피부의 만성 고민에 도움을 준다. 민감성 피부 적합성 테스트와 피부 자극 테스트도 모두 완료한 만큼,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편리성과 위생에도 신경 썼다. 실제로 피부결을 정리해 주는 패드는 양면이 다른 구조로 이루어져 있다. 세안 후 첫 단계에서 엠보싱 면으로 모공 고민 부위를 집중적으로 닦아낸 후 부드러운 면으로 전체를 닦아 피부결을 정돈해 주는 것이 권장된다. 특별히 굴곡진 모공 피부와 고민 부위가 있다면 집중 케어를 위해 엠보싱면을 사용해도 좋다. 극도로 민감한 피부인 경우에는 자극 없는 부드러운면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위생적으로 제품을 관리할 수 있도록 케이스 안에 속캡과 위생 핀셋을 담은 것도 특징이다. 총 60매의 패드가 들어 있어 매일 사용시 두 달 가량 사용이 가능하다.

◆리큐 '진한겔 미니파워캡슐'

애경산업(018250)의 스마트 액체세제 브랜드 '리큐'(LiQ)에서 간편한 세탁을 도와주는 캡슐 세제 '리큐 진한겔 미니파워캡슐'을 출시했다.

리큐 진한겔 미니파워캡슐은 캡슐 1개당 14.5g의 세제를 담아 1~2인가구 평균 세탁량인 약 4kg의 빨래를 세탁할 수 있도록 설계된 캡슐 세제이다. 원하는 세탁량에 따라 캡슐을 넣어 사용할 수 있으며, 세제가 손에 묻어나거나 흐르는 걱정 없이 깔끔한 세탁을 도와준다.

리큐 진한겔 미니파워캡슐은 찬물에도 잘 녹는 수용성 필름을 사용해 간편한 세탁을 도와주며, 초 고농축 세제를 담아 미세먼지 제거는 물론 섬유 속 냄새 원인 중 하나인 피지 얼룩 제거에 탁월해 깨끗한 세탁을 도와준다.

리큐 진한겔 미니파워캡슐은 어린 아이들이 쉽게 포장지를 열 수 없도록 설계한 '어린이보호포장'을 적용했으며, 피부자극테스트 완료는 물론 형광증백제, 파라벤 등 걱정되는 성분을 첨가하지 않아 온 가족 의류 세탁에 사용하기 좋다.

◆롯데백화점, 루이 비통 팝업 매장 

롯데백화점이 해외 패션 브랜드 '루이 비통'과 첫 번째 협업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롯데백화점은 6일부터 19일까지 2주 간 잠실점 에비뉴엘 지하1층, 1층, 4층 총 3개 층에 걸쳐 루이 비통의 카테고리별 팝업 매장을 운영한다. 잠실점 에비뉴엘은 올해 1월에 루이 비통 남성 전문 매장을 4층에 신규 오픈했으며, 7월에는 1층 여성 매장을 리뉴얼해 운영 중이다.

이번 프로젝트는 남성, 여성 매장을 분리해 보다 전문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에서 더 나아가, 3개 층에 걸쳐 여성·남성 컬렉션을 비롯해 향수, 주얼리 등 루이 비통의 전 카테고리를 아우르는 컬렉션별 신제품을 효과적으로 소개하기 위해 총 3개 층에 마련됐다.

특히, 팝업스토어 운영 기간 동안 국내에서는 롯데백화점 잠실점 에비뉴엘에서만 구매 가능한 루이 비통 2021 여성 크루즈 컬렉션의 카퓌신 백, 트위스트 백, 플랫 샌들 등의 한정판 제품을 만날 수 있다.

1층에서는 2021 여성 크루즈 컬렉션 '게임의 시작(GAME ON)'과 볼트(VOLT) 파인 주얼리 컬렉션이 전개되며, 지하 1층에서는 남성 향수 '메테오르(Météore)'를 포함한 루이 비통 여성·남성 향수 컬렉션 팝업을 선보인다. 

또한, 4층에서는 남성 아티스틱 디렉터 버질 아블로가 전개하는 2021 프리-스프링(Pre-Spring) 컬렉션의 모노그램 파스텔 컬렉션, LV 태피스트리(Tapestry)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다.

롯데백화점이 잠실점 에비뉴엘에서 루이 비통과의 첫 번째 협업 프로젝트를 진행하기로 결정한 것은 잠실점이 국내 최고 수준의 매장 환경을 보유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최근 해외패션 구매 고객층이 빠르게 확대되고 있으며, 30대 이하 밀레니얼 고객도 매년 증가하고 있기 때문이다. 

2020년 1~10월 기준으로 잠실점의 해외 패션 매출 비중은 39%이며, 특히 해외 패션 상품군의 30대 이하 고객은 전년 대비 40% 이상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롯데백화점은 젊은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다양한 협업 프로젝트를 잠실점에서 지속적으로 전개할 계획이다.

◆뉴발란스 키즈 '신학기 책가방 라인업'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 키즈가 21년 신학기를 맞이해 신학기 책가방 라인업을 선보였다.

뉴발란스 키즈는 매해 신학기 가방의 트렌드를 이끄는 브랜드답게 높은 수준의 품질에 새로운 트렌드를 입힌 제품들로 올해도 책가방 시장의 절대 강자로서 완판 행진을 예고하고 있다.

이번 21SS 신제품 라인업은 총 10개 스타일로 아코디언 형태의 수납공간 등 기능성이 뛰어난 '스마트 가방'라인과 다채로운 컬러감으로 가방을 멨을 때 키즈 모델처럼 보이는 '샤이니 가방' 라인으로 구성했다.

스마트 가방 라인의 대표 상품인 '아코디언 포켓몰드 초등학생 책가방'은 백팩과 내피 탈부착 보조가방, 카드지갑으로 구성된 세트형 가방으로 앞 포켓은 칸이 나누어져 있으며 아래쪽은 칸끼리 연결돼 청소가 쉽다.

체스트 벨트는 어린 학생들이 쉽게 맬 수 있는 고급 자석 체스트 벨트를 사용했으며 3M 반사원단으로 비 오는 날과 야간에 아이들을 안전하게 지켜준다. 

샤이니 가방 라인의 대표 상품인 'Glitter-girl 초등학생 책가방'은 앞 포켓에 움직이는 글리터 포인터를 준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백팩이다. 필통이 세트로 제공되며 탈부착이 가능해 다른 가방에도 활용이 가능하다. 

◆제로투세븐 '프리미엄 다운라이크 마이크로젤'

제로투세븐(159580)의 패션 브랜드 알퐁소가 프리미엄 다운라이크 충전재 마이크로젤을 사용한 겨울 아우터 시리즈를 출시한다.

프리미엄 다운라이크 마이크로젤은 다운 충전재를 대체할 수 있는 가볍고 보온성이 뛰어난 신소재로 미세섬유로 제작돼 오염에 강하며 털 빠짐 현상이 적은 것이 특징이다. 또한 다운처럼 옷을 풍성하게 해주어 입었을 때 다운과 같은 스타일을 낼 수 있다.

알퐁소는 이번 시즌 베이비부터 토들러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아이들이 입을 수 있는 디자인의 상품을 선보인다. 올해도 숏패딩 트렌드가 이어질 것으로 전망됨에 따라 엉덩이를 살짝 덮는 기장으로 출시해 활동성과 트렌디함을 강화했으며, 감각적인 컬러와 안감 배색, 플라워 프린트 등의 디테일로 귀여운 매력을 더했다.

'빅포켓 트리밍 점퍼'는 후드의 퍼 트리밍과 큰 주머니가 멋스러운 제품으로 남아를 위한 추천 아이템이다. 네이비, 머스타드 옐로우 컬러에 세련된 배색 안감을 넣어 더욱 스타일리시하며, 퍼 트리밍은 탈부착이 가능해 더욱 편리하다.

여아를 위한 '꽃송이 라글란 점퍼'는 플라워 프린트가 사랑스러운 롱 점퍼다. 폴라폴리스 소재 안감을 사용하고 소매 시보리로 마감해 보온성을 높였다. 후드의 퍼 트리밍과 벌룬 소매 등의 디테일을 더해 입었을 때 더욱 사랑스러우며 귀엽다.

베이비를 위한 '제이젤 점퍼'는 가벼운 착용감으로 겨울 데일리 아우터로 활용하기 좋으며 따뜻한 폴라폴리스 안감이 보온성을 한층 더 강화했다. 고깔후드와 산뜻한 컬러가 귀여움을 더해준다.

레드페이스 '리치라이트 웜 구스재킷'

레드페이스가 가볍고 우수한 보온성으로 겨울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된 '리치라이트 웜 구스재킷'을 출시한다.

리치라이트 웜 구스재킷은 쉘텍스 엑스 라이트 기능성 소재를 적용해 우수한 방풍 기능과 경량성을 자랑한다. 특히 가볍고 따뜻한 프리미엄 시베리아 구스다운을 충전재로 사용해 보온성을 한층 높였고, 다운이 새어 나오지 않도록 설계해 다운 빠짐 현상을 최소화했다.

목을 따뜻하게 감싸주는 하이넥 디자인과 손목 부분에 적용된 벨크로(찍찍이)는 아웃도어 활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찬 바람 유입을 막아 체온 유지를 도와준다. 가볍고 부피감이 적어 등산, 트레킹, 캠핑 등 겨울 아웃도어 활동 시 착용하거나 급격한 기온 변화에 대비해 휴대하기에도 좋다. 또한 가슴 앞쪽에는 작은 소지품 등을 보관하기 좋은 보조 주머니가 있어 실용성을 더했다.

슬림한 핏에 데일리로 착용하기 좋은 깔끔한 디자인으로 겨울 아웃도어룩은 물론 일상에서도 따뜻하고 스타일리시한 연출이 가능하며, 색상은 블랙, 블루, 네이비, 레드, 옐로우가 있다. 

여성용인 리치라이트 웜 구스 하프우먼재킷 역시 쉘텍스 엑스 라이트 기능성 소재를 사용했다. 가벼운 무게는 물론 겨울철 칼바람을 효과적으로 막아주는 우수한 방풍 기능으로 체온 유지를 도와주며, 포근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프리미엄 시베리아 구스다운을 충전재로 사용해 보온성을 강화했다.

엉덩이를 덮는 하프 기장과, 목 부분까지 지퍼를 올려닫을 수 있는 집업 스타일로 찬 바람에도 체온 조절이 용이하다.

허리 라인을 잡아주는 슬림한 핏으로 여성스러운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톤 다운된 우아한 컬러와 세련된 디자인으로 아웃도어 활동뿐만 아니라 데일리 아우터로 착용하기 좋다. 색상은 블랙, 브라운, 버건디가 있다. 

◆손오공 '컬리걸스'

손오공(066910)이 여아들의 흥미와 관심이 반영된 D.I.Y(Do It Yourself) 완구 '컬리걸스'를 새롭게 선보인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손오공 컬리걸스, 세븐일레븐 유동골뱅이맥주500ml·골프존 모바일 골프문화상품권, 피트니스스토어 EXLAB 프로틴바이트 초코·치즈맛 2종, 유한양행 센스데이 얼리체크. © 각 사


'컬리걸스'는 헤어 스타일링을 콘셉트로 한 여아 브랜드로 제품 안에 들어있는 고데기 혹은 손을 직접 이용해 컬리걸의 머리카락을 당기면 웨이브 컬(Curl)이 생기고 따뜻한 물에 담그거나 뜨거운 바람을 쐬면 원래의 긴 생머리로 돌아오는 신기한 헤어를 가진 소녀 인형이다.

당기는 시간에 따라 컬의 굵기가 달라지고 컬의 방향도 자유롭게 연출할 수 있어 아이들이 상상한 헤어스타일을 직접 만들어보는 과정에서 성취감을 느낄 수 있으며 창의력 향상 및 소근육 발달에도 도움을 준다.

손오공은 컬리걸스 싱글돌 시리즈, 컬리걸스 돌앤펫 디럭스세트 시리즈, 컬리걸스 돌앤펫 트윈세트를 각각 출시한다. 

컬리걸스 싱글돌 시리즈는 팝스타, 발레리나, 댄스파티, 생일파티 등 특별한 이벤트 데이 혹은 인기 직업을 콘셉트로 한 컬리걸 1종과 헤어 액세서리들로 구성되었다. 퍼플, 그린, 핑크, 오렌지 등 각 컬리걸 개성을 반영한 비비드한 투톤 컬러의 헤어에 크롭티와 미니스커트를 매치하는 등 발랄하고 러블리한 패션을 자랑한다.

컬리걸과 펫 각 1종과 헤어 액세서리가 모두 포함된 세트제품 컬리걸스 돌앤펫 디럭스 시리즈는 함께 구성된 귀여운 반려동물 '펫'의 헤어도 컬리걸과 동일하게 웨이브를 넣거나 머리를 묶어주는 등 원하는 대로 꾸밀 수 있다.

또한 컬리걸스 돌앤펫 트윈세트는 컬리걸 2종과 펫 1종, 그리고 싱글돌과 디럭스 시리즈 보다 좀 더 다양한 헤어 액세서리와 소품들로 풍성한 놀이가 가능하게 했다.

◆세븐일레븐 '유동골뱅이맥주500ml·골프존 모바일 골프문화상품권'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국내 골뱅이 가공캔 1등 브랜드인 유동골뱅이와 콜라보한 프리미엄 수제 맥주 '유동골뱅이맥주500ml'를 선보였다.

세븐일레븐 '유동골뱅이맥주'는 골뱅이무침이 맥주 안주로 인기가 높은 점에 착안해 맥주와 잘 어울리는 푸드페어링 콘셉트로 개발된 상품이다. 매운맛과 잘 어울리는 달고 고소한 맛을 강조한 비엔나라거 스타일 맥주로 은은한 카라멜 향을 느낄 수 있는 상품이다.

'유동골뱅이맥주'의 제조는 더쎄를라잇브루잉이 맡았다. 더쎄를라잇브루잉은 수제맥주 벤처기업으로 국내에서 가장 많은 수제맥주 레시피를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세븐일레븐은 '유동골뱅이맥주' 출시를 기념해 4캔 1만원 균일가 행사를 진행하며, 공식 SNS 채널(인스타그림)을 통해 '유동골뱅이맥주' 구매 후 인증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이와 함께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스크린골프 전문 기업 '골프존'과 함께 업계 최초로 '골프존 모바일 골프문화상품권'을 판매한다.

해당 모바일 상품권은 5만원 권으로 전국 골프존 스크린골프 매장, 골프존카운티 운영 골프장 등 제휴된 골프존뉴딘그룹 계열사에서 모두 사용 가능하다. 또한 전국 골프존마켓 매장에서 각종 골프용품, 골프웨어 구매도 할 수 있다.

구매 방법은 간단하다. 가까운 세븐일레븐 점포를 방문해 근무자에게 골프존 모바일 상품권 구매를 문의하고 휴대폰번호 인증 후 결제하면 된다. 이후 지정된 사용처를 방문해 수신한 바코드 이미지를 제시하면 바로 사용할 수 있다. 현금이나 카드 모두 결제 가능하며, 골프존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 내에서 잔액을 확인 할 수 있다.

◆피트니스스토어 'EXLAB 프로틴바이트' 초코·치즈맛 2종

피트니스스토어의 단백질 브랜드 'EXLAB(이엑스랩)'이 신제품 단백질 스낵 'EXLAB 프로틴바이트' 초코맛, 치즈맛 2종을 6일부터 출시한다.

피트니스스토어가 새롭게 출시한 'EXLAB 프로틴바이트'는 일상 또는 운동 전후에 맛있고간편하게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는 제품이다. 2가지 맛 모두 유전자 조작을 하지 않은 Non-GMO 원료만을 사용해 안전성을 확보했다.   

프로틴바이트 초코맛은 일반 초콜릿이 아닌 무설탕 단백질 초콜릿이 45.28% 함유돼 있으며, 칼로리가 낮고 혈당 수치는 높이지 않는 말티톨(설탕 대체 감미료)을 사용했다. 100g 기준 우유보다 단백질 함유량이 17배나 높은 것이 특징으로 1봉지(30g)당 단백질 16g을 섭취할 수 있다.

또한 프로틴바이트 초코맛은 우유에서 직접 분리 추출해 지방함량이 낮고 단백질 함량이 높으며, 흡수성이 우수한 분리우유단백을 47.17% 함유하고 있다. 맛과 향을 위해 인공·저가의 원료 대신 카카오매스와 코코아버터를 사용해 깊고 진한 초콜릿 맛을 느낄 수 있다. 

프로틴바이트 치즈맛은 트랜스 지방이 0%로, 부드럽고 풍부한 체다치즈맛을 살렸으며 1봉지(30g)당 단백질 18g을 섭취할 수 있다. 분리우유단백을 70% 함유하고 있으며, 100g 기준으로 우유보다 단백질 함유량이 19배나 높아 영양 간식으로 안성 맞춤이다.

피트니스스토어는 'EXLAB 프로틴바이트' 출시를 기념해 '2+1 프로모션'을 오는 22일까지 피트니스스토어 공식몰과 네이버 스토어팜에서 진행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 및 구매 혜택은 동일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한양행 '센스데이 얼리체크'

유한양행(000100)이 조기 임신진단키트인 '센스데이 얼리체크'를 출시한다.

'센스데이 얼리체크'는 계획된 스케쥴 전에 임신 확인이 필요하거나 인공수정 후 착상 확인, 난임으로 습관성 유산이 있는 소비자 등을 위해 출시 되었다.

기존 임신진단키트 시장 1위인 유한홈스틱도 '센스데이 체크'로 리뉴얼 되며 제품 패키지가 변경됐다. 일반 임신진단 키트는 hCG호르몬 25mIU/mL부터 임신 측정이 됐으나 '센스데이 얼리체크'는 분석적 민감도가 더 뛰어나 hCG호르몬 15mIU/mL부터 임신 측정이 가능한 제품이다. 

'센스데이 얼리체크'의 특장점은 임신예정일보다 빠른 검사가 가능(생리예정일 4~5일전 검사)하며, 1~3분 이내 결과 판독이 가능하고 소변으로 간편하게 체크가 가능하다.

◆한미약품 '한미루테인맥스'

한미약품(128940)이 눈 피로 개선과 영양공급을 하루 한캡슐로 해결할 수 있는 약국전용 건강기능식품'한미루테인맥스'를 출시했다.

한미루테인맥스는 눈 건강과 눈의 피로도 개선에 도움을 주는 루테인과지아잔틴,아스타잔틴 등 성분을 100% 천연 식물성 원료에서 추출해 제조한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이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한미약품 한미루테인맥스, 동아제약 타치온 정, 현대약품 다스림 녹용꿀물, 천호엔케어 석류 프리미엄 리뉴얼. © 각 사


이 제품에는 체내 루테인과 지아잔틴의 혈중 농도와 동일한 비율(16:4)로 혼합된‘루테인지아잔틴복합추출물'과 눈 피로도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아스타잔틴이 풍부하게 들어 있는 '헤마토코쿠스'에서 추출한 성분이 함유됐다.

이와 함께 유해 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비타민E와 생체막 조직 구조와 기능 조절에 필요한 비타민A등도 함께 함유돼 눈 건강을 종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이 제품의 핵심 성분인 루테인지아잔틴복합추출물과 헤마토코쿠스추출물은 100% 천연 식물성 원료를 화학용매를 사용하지 않는 방식의 초임계 공법으로 추출해 고순도의 성분을 안전하고 깨끗하게 섭취할 수 있다.

◆동아제약 '타치온 정'

동아제약이 해독제 '타치온 정'을 출시했다.

타치온 정은 글루타티온이 주성분이며 약물중독, 자가중독을 치료해 주는 일반의약품이다. 자가중독이란 자기 몸 안에서 만들어진 유독성 대사산물로 인한 중독을 말하며, 요독증, 당뇨성 혼수와 같은 증상이 나타난다.

글루타티온은 체내 약물 또는 외부물질(xenobiotics, 제노바이오틱스)과 결합해 배출함으로써 생체 이물질을 해독한다. 타치온 1정 당 글루타티온 함량은 50mg이다. 1일 1~3회, 1회 1~2정 복용하면 된다. 타치온 정은 약국에서 구입 가능하다.

◆현대약품 '다스림 녹용꿀물'

현대약품(004310)이 사양벌꿀과 녹용추출물이 함유된 '다스림 녹용꿀물'을 새로운 패키지와 함께 리뉴얼 출시했다.

현대약품은 일교차가 커진 요즘 건강을 챙기는 소비자가 증가할 것으로 기대하며 '다스림 녹용꿀물'의 특징이 소비자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디자인을 개선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다스림 녹용꿀물'의 패키지는 불로장생을 상징하는 열 가지 사물인 십장생(十長生) 중 산(山)과 물(水), 사슴(鹿), 구름(雲)을 일러스트로 적용해 현대적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다스림 녹용꿀물'에는 사양벌꿀과 녹용추출물이 함유돼 있으며, 용량은 한 병당 180mL다.
 
◆천호엔케어 '석류 프리미엄' 리뉴얼

천호엔케어 스테디셀러 제품인 프리미엄 건강즙 '석류 프리미엄'이 석류 함량을 높이고 이너뷰티 원료 3종을 추가해 리뉴얼 출시됐다.

리뉴얼해 새롭게 선보인 '석류 프리미엄'은 품질 좋은 터키산 석류만을 엄선해 다양한 원료와 함께 한 팩에 담은 천호엔케어의 대표 제품이다.

주원료로 사용된 석류는 식물성 에스트로겐인 엘라그산부터 안토시아닌, 코엔자임Q10, 플라보노이드, 폴리페놀 등 영양성분이 풍부하다고 잘 알려진 과일이다. 이밖에 불포화 지방산인 오메가3, 6와 식이섬유, 비타민, 아미노산, 미네랄 등 각종 필수 영양소까지 두루 갖춰 특히 여성들에게 인기가 높은 대표적인 건강 원료다.

업그레이드된 '석류 프리미엄'은 기존 제품 대비 석류농축액 함량을 120%로 높였으며, 1박스(30팩) 당 석류 원과가 약 4.65kg 사용되었다. 향료와 보존료는 일체 사용하지 않고 석류 고유의 붉은 빛깔과 영양을 그대로 담아냈다. 

이 밖에도 피쉬콜라겐, 히알루론산, 엘라스틴펩타이드 등 최근 각광받고 있는 이너뷰티 원료를 더했으며 배착즙액, 치커리식이섬유, 비타민C 등 총 11가지 원료를 사용해 천호엔케어의 노하우로 다양한 원료를 균형 있게 배합했다.

한편 '석류 프리미엄'은 액상 치어팩 형태로 제작돼 휴대와 보관이 쉬우며 언제 어디서나 위생적이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비스타 워커힐 '파인딩 랍스터'

비스타 워커힐의 이탈리안 퀴진 레스토랑 '델비노(DEL VINO)'에서 미각을 일깨워줄 프리미엄 다이닝 프로모션으로 '파인딩 랍스터(Finding Lobster Vol. 3)'를 선보인다. 다양한 랍스터 요리를 코스로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본 프로모션은 11월3일부터 내년 2월28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비스타 워커힐 파인딩 랍스터, 레스케이프 투 라한셀렉트 패키지, 글래드 호텔 힐링 다이닝·와인x호캉스 패키지. © 각 사


하늘길이 막힌 요즘, 일상 탈출을 갈망하는 고객들이 호텔로 눈을 돌리면서, 워커힐은 단순히 투숙뿐 아니라 미식이나 이색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도록 룸서비스 다각화, 레저 프로그램 운영 강화, 식음료 업장 리뉴얼 등 '호텔'이라는 공간 자체가 여행의 목적이 되는 '데스티네이션(Destination) 호텔'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다질 수 있도록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

비스타 워커힐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델비노에서 선보이는 '파인딩 랍스터' 프로모션은 '고메 데스티네이션'으로서 워커힐의 면모를 잘 보여주는 이벤트로, 세프들이 엄선한 최고급 바닷가재를 다양한 형태로 만나볼 수 있는 총 6코스로 구성됐다. 

디저트를 제외한 각각의 코스는 다양한 방식으로 바닷가재의 식감과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요리로 구성돼 미식가들의 입맛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랍스터에 캐비어, 화이트 아스파라거스, 그리고 아보카도를 결들인 샐러드로 시작되는 코스는, 입맛을 살려줄 부드러운 랍스터 크림 수프와 라이브 랍스터를 곁들인 매콤한 오일 소스 스파게티가 제공된다. 

메인 요리로는 라이브 랍스터와 최상급 안심구이가 서빙돼 식감은 물론, 맛까지 살아있는 미식 체험이 가능하다. 후식으로는 까망베르 치즈 크림을 이용한 타르트, 레드와인과 무화과로 만든 아이스크림, 그리고 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커피 또는 차가 제공된다.

파인딩 랍스터 프로모션은 델비노에서 오후 6시부터 8시까지 저녁 시간에 한해 이용이 가능하다. 

◆'레스케이프 투 라한셀렉트' 패키지 

라한셀렉트 경주가 레스케이프 호텔과 콜라보레이션를 통해 서울-경주여행 맞춤형 '레스케이프 투 라한셀렉트(L'Escape to Lahan Select)' 패키지를 출시했다.

'레스케이트 투 라한셀렉트'는 레스케이프 1박, 라한셀렉트 경주 2박으로 구성돼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두 호텔을 모두 이용할 수 있는 이색 패키지로, 최근 2박 이상의 국내여행을 선호하는 트렌드에 따라 서울에서 출발해 경주여행을 즐기는 국내 여행객들을 위해 마련됐다.

해당 패키지는 객실 타입에 따라 '디럭스 타입'과 '스위트 타입'으로 구성됐다. 먼저 '디럭스 타입'은 △레스케이프 호텔 아틀리에 디럭스 1박 △조식뷔페 2인 △레스토랑 5만원 크레딧 1매 △신세계 백화점 본점 쇼핑 바우처 △발렛 파킹&4박 무료주차 △호텔-서울역 프리미엄 택시 샌딩 서비스와 △라한셀렉트 경주 힐사이드 디럭스 2박 △2인 조식(2회) △실내수영장 2인 무료이용(일일 1회) △북스토어&카페 경주산책 디저트세트(1회) △포토뮤지엄 경주나인 무료입장 등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됐다. 

뿐만 아니라 3개월(90일) 사전 예약 시에는 레스케이프 호텔 객실 업그레이드 혜택을 추가 제공한다.  

'스위트 타입'을 이용할 경우 △레스케이프 호텔 아틀리에 스위트 1박 △라한셀렉트 경주 디럭스 스위트 또는 코너 스위트 2박을 선택할 수 있으며 △레스케이프 호텔의 애프터눈티 2인 △마크 다모르 나잇아워 2인과 △라한셀렉트 경주의 스위트라운지 무료이용 혜택이 추가로 주어진다.

◆글래드 호텔 '힐링 다이닝·와인x호캉스' 패키지

글래드 호텔앤리조트가 다양한 나라의 이국적인 요리와 셰프 스페셜 메뉴를 즐기며 여유로운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힐링 다이닝' 패키지를 2020년 12월20일까지 선보인다.

글래드 여의도와 글래드 마포에서 이용 가능한 '힐링 다이닝'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에서의 1박과 글래드 여의도의 프리미엄 카페&레스토랑 그리츠(Greets), 글래드 마포의 그리츠M(Greets M) 레스토랑에서의 런치 또는 디너 뷔페 2인 혜택을 제공해 건강한 오가닉 푸드와 다양한 이국적인 요리를 맛볼 수 있으며 그리츠 의 디너 이용 시, 최소 하루 전 예약 고객에게는 티본 스테이크 성인 2인당 1접시가 제공돼 더욱 풍성한 다이닝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오후 2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로 여유롭고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한편, 사회적 거리 두기 참여 및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휴업했던 글래드 마포의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M은 2020년 11월 6일부터 정상 영업을 재개하며 오픈 기념으로 다양한 나라의 와인을 20%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더불어 글래드 호텔에서는 프리미엄 와인 페어링 세트와 함께 여유롭게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와인x호캉스' 패키지를 2020년 12월31일까지 선보인다.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글래드 라이브 강남에서 이용 가능한 '와인x호캉스'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으로 포근한 꿀잠과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객실에서의 1박과 도미니오 에스피냘 화이트 와인 1병, 크림치즈 2종과 크래커, 올리브 플레이트로 구성된 프리미엄 와인&푸드 딜리버리 서비스 '실리 와인(silly wine)'의 '와인 페어링 by 실리 와인' 세트를 제공한다. 특히 글래드 라이브 강남의 글래드 하우스 객실 선택 시에는 자클린 브뤼 스파클링 와인 1병, 샤퀴테리와 치즈보드로 구성된 세트를 제공한다.

실리 와인은 작은 상자 안에 스토리가 담긴 와인과 정성스러운 음식을 함께 페어링해 파인다이닝, 고급 와인바가 아니더라도 어디서든 와인을 감각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프리미엄 와인&푸드 딜리버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여유롭고 편안한 휴식을 위한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을 즐길 수 있으며 선착순 20팀 한정으로 가을, 겨울철 필수 아이템인 셀몽드 핵산 시어버터 슈퍼리치 핸드밤을 증정한다.

두 가지 타입 모두 2021년 3월31일까지 투숙 가능하며, 예약은 레스케이프 호텔 예약실을 통해 유선으로만 가능하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