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백석예술대학교 추가합격 몇번까지 빠졌는지 볼수없나요?
비공개 조회수 948 작성일2019.12.14
경기과기대나 한양여대는 당일 몇시마다 몇번까지 빠졋는지 알수 있던데 백석예술대학교는 그런게 없나요?? ㅠㅠ 전화오는건 맞죠?? 설명이 저세히 안나와있네요.. 제가못찾은건가요ㅠㅠ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미르 이재영
절대신 eXpert
2018 교육, 학문 분야 지식인 40대 이상 남성 교육인 #이재영 #대학입시이재영 #대학입학이재영 대학 입시, 진학 1위, 대학교육 4위, 대학학과정보 5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가장 많은 경우 확인 방법은 대학별 입학 홈페이지 합격자 발표 조회를 통해 예비번호 변경으로 확인합니다.

추가 합격시 추가 합격 대학 등록을 원하면, 기등록 대학 환불 신청하고 추가 합격한 대학에 등록하면 됩니다.

타 대학 추가 합격시 등록 대학은 환불 신청만 하고, 추합한 대학에 등록해도 관계는 없습니다.

실제 환불과 추가 합격 대학 등록 사이에 일시적인 이중등록이 되지만, 전혀 문제는 없습니다.

예치금 환불은 대부분 입학 홈페이지에서 인터넷으로 신청을 받게 될 겁니다.

​​

추가 합격자 발표 일정을 대교협 권장에 따라 별도 정해, 대학 입학홈페이지에 공개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예치금 환불은 대부분 대학 입학 홈페이지에서 인터넷으로 신청을 받게 되는데, 일반적으로는 12.14(토) 부터 입학 홈페이지에 안내하고, 늦는 곳은 토,일요일이라고 환불 신청 안받고,12.16(월) 부터 안내할겁니다.

그런 경우 추가 합격한 대학에 등록하고, 기등록대학은 환불 가능한 가장 빠른시간에 환불 신청해도 됩니다.

​​

일반적으로 추가 합격은 전화통보를 합니다.

(서울대 등 좋은 대학이야 합격자 발표하고 문자보내면 알아서 등록하지만, 그 이외에는 않그렇습니다.)

추가 1차부터 전화로 통보를 해야 통보와 즉시 포기자 나오면 바로 추가 합격자 한명을 더 발표를 하죠.

※ 하단 수시합격자 발표기간에 대학별로 차수별로 등록기간을 나누어 추가 합격자 발표를 하게 됩니다.

​​

2020학년도 전국 정규대학 수시 등록 및 충원기간

4년제 수시, 전문대 수시1차, 2차 모집 모두 최초 합격자 등록은 12.11(수) ~ 13(금) 입니다.

4년제 대학교 수시 합격자 발표 기간 12.14(토)~19(목) 21시까지, 수시 최종등록 마감일 : 12.20(금)

※ 4년제 합격자 발표는 12.19(목) 21시까지가 마감이고, 12.20(금)은 수시 등록만 가능합니다.

전문대 수시 추가 합격자 발표 및 등록기간 : 12.14(토)~23(월) 까지 입니다.

※ 주의사항은 이중등록으로 두 개의 대학에 등록으로 인한 과실 책임은 모두 수험생에게 있습니다.

2019.12.14.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