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슈돌 이동국 아파트 대박이네 송도 더프라우 집평수 연봉 식탁 연예인집 인테리어(23)

by 애니 Annie 2016. 12. 4.

지금 보고 계신 글은 '슈돌 이동국 아파트 대박이네 송도 더프라우 집평수 연봉 식탁 연예인집 인테리어(23)'에 관한 내용입니다.

*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 이동국 대박이네 집공개 연예인 집 인테리어 포스팅(23)을 올립니다.

 

송도 이동국 집을 한번 둘러보실까요?  오남매를 둔 아빠 이동국  재시 재아 설아 수아 대박이(시안이)의 집은 송도 송일국 집 근처라고 하는데요.  거주하고 있는 아파트는 송도 코오롱 더 프라우 주상복합 아파트 279제곱미터 약 85평이라고 합니다. 

 

송도 아파트값은 워낙 비싸기로 유명한데다 이동국 집은 복층 대형평수이니,  이동국 집값은 꽤나 고가로 보입니다.  사진으로 캡쳐하지는 못했으나 복층구조이며 주방과 거실만 보아도 후덜덜한 사이즈입니다.

 

<축구선수 이동국 송도 집 아파트 공개>

 

< 송도 이동국집 공개 사진 많습니다>



 

이동국 거실 한면을 빼곡히 수놓은 상패와 트로피 진열장.  오남매는 좋겠습니다~ 참 자랑스러운 아빠를 두었으니 말입니다.




 

진열장에 유리문도 없는 것으로 보아 꽤나 부지런해야 할듯합니다.  저리 많은 상패와 트로피들을 얻으려고 얼마나 많은 노력을 했을지 짐작이 안갑니다. 

 

이동국 변기 톨스토이 큐티 유아변기  알록달록한 색감이 참 귀엽습니다.



 

포트메리온 사각접시와 젖병건조대 그리고 에어프라이어. 원목 컵걸이 등등. 아기자기한 살림살이들.

 

 

요리하기 편리한 ㅁ자 구조의 주방공간.  이동국부인은 포트메리온 매니아인가봅니다.  그릇장에 포트메리온이 참 많이 진열되어 있네요.

 

 

열댓명이 앉아서 식사할 수 있는 침대사이즈 부럽지 않은 대형 식탁과 벤치 그리고 이동국 유아 식탁의자는 뉴나 째즈라고 합니다.



외로워도 잘 울지 않는 씩씩한 우리 귀염둥이 대박이.  귀염귀염합니다. ^^

 

 

일명 이동국 매트로 아기엄마들 사이에서 대박난 아이템, 크림하우스 매트 GT280 입니다.  폴더처럼 접을 수 있어 보관이 편리하고 2단 3단으로 쌓을 수 있어 여러 형태로 변형시켜 사용이 가능하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커다란 매트 3장을 깔고도 남는 거실사이즈니~ 엄청 넓네요. 




<송도 이동국 아파트 복층 사진 공개>

 

 

현재 이동국 연봉은 11억 1256만원을 받고 있다고 네이버가 친절히 알려주네요.  능력자인 만큼 5남매를 둔 다복한 가정을 이루고 있는 이동국씨 행복하세요~

 

이상 전북 현대 모터스 (FW공격수) 축구선수 이동국 대박이네 집공개 연예인 인테리어 포스팅을 마칩니다.

 

- 배우 이수경 집공개 연예인집 인테리어(22)

- 추성훈 사랑이 집공개 연예인집 인테리어(21)

- 문정원 이휘재 집공개 연예인집 인테리어(20)

- 배우 이범수 집공개 연예인집 인테리어(19)

- 유진 기태영 집공개 연예인집 인테리어(18)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시구요.

카카오 스토리 채널 구독신청하세요~ *(^0^)*
http://story.kakao.com/ch/happylife2002


♥공감버튼 클릭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 이 글 공유하려면 ↓

facebook twitter naver band kakaostory kakaoTalk


↓ 구독하려면 클릭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