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꽃 MBTI' 꽃으로 보는 성격 유형 “당신은 어떤 꽃인가요?”

기부되는 꽃 MBTI 테스트
문정선 이슈팀



꽃으로 알아보는 나의 성향 테스트 ‘꽃 MBTI’가 SNS 등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오는 등 화제를 모으고 있다.

누리꾼들 사이에서 공유되고 있는 셀렉트샵 LU42 '꽃 MBTI'는 자신이 성격 유형이 어떤 종류의 꽃과 닮았는지 알아보는 테스트다.

해당 테스트는 '어디로 떠나고 싶나' '비행기 옆자리에 마음에 드는 이상형이 있다. 어쩌다 대화를 시작한 나는 풍부한 공감과 리액션을 해준다 / 이것저것 궁금한 것을 질문한다' '갑작스러운 여행으로 온 낯선 장소에서 나는 혼자 조용히 여행을 즐긴다 / 여행 중 만난 사람들과 쉽게 친해진다' 등의 질문에 답하면 된다.

테스트 결과는 '속 깊은 히비스커스' '인기 많은 백정화''배려심 깊은 거베라' '인기 많은 백정화' '자존감 높은 수선화' 등 다양한 꽃에 비유된다.

해당 테스트는 화장품 및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숍 LU42에서 제작한 것으로 LU42 측은 꽃 MBTI 테스트 결과를 공유하면 의료진들을 위해 1000원씩 기부된다고 전했다.

(사진=LU42 홈페이지 캡처)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