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 마린이 본인 스스로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으며 화두에 올랐다. 혼다 마린은 일본 피겨스케이팅 선수다. 혼다 마린은 수년전부터 ‘제2의 아사다마오’라고 불릴만큼 피겨 여제로 거론되어 온 인물이다. 출처=혼다 마린 SNS 혼다 마린은 27일 열린 국제빙상연맹 시니어 피겨 그랑프리 6차 대회에 출전, 싱글 쇼트 프로그램에서 12명 중 9위를 기록했다. 경기 후 인터뷰에서 혼다 마린은 “잘한 것 같다”며 본인 스스로의 연기에 만족감을 드러냈다. 혼다 마린은 고난도 기술인 트리플 럿츠와 트리플 토의 연계를 적극적으로 활용해 그 기량을 인정받은 바 있다. 그는 2012년 일본 노비스 대회에서 대회 역대 최고점으로 우승,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다. 그의 가족들 또한 피겨에 몸을 담고 있다. 여동생 2명과 오빠 1명이 모두 피겨 선수로 활동 중이다. 그의 여동생 중 한 명인 혼다 미유는 여배우 지망생이기도 하다. 그는 2011년 국내 드라마에 아역으로 출연한 바 있다.

혼다 마린, 4형제 모두 피겨 선수… 韓 드라마에 출연한 여동생 누구?

전수인 기자 승인 2020.11.27 18:55 의견 0

혼다 마린이 본인 스스로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으며 화두에 올랐다.

혼다 마린은 일본 피겨스케이팅 선수다. 혼다 마린은 수년전부터 ‘제2의 아사다마오’라고 불릴만큼 피겨 여제로 거론되어 온 인물이다.

출처=혼다 마린 SNS


혼다 마린은 27일 열린 국제빙상연맹 시니어 피겨 그랑프리 6차 대회에 출전, 싱글 쇼트 프로그램에서 12명 중 9위를 기록했다.

경기 후 인터뷰에서 혼다 마린은 “잘한 것 같다”며 본인 스스로의 연기에 만족감을 드러냈다.

혼다 마린은 고난도 기술인 트리플 럿츠와 트리플 토의 연계를 적극적으로 활용해 그 기량을 인정받은 바 있다. 그는 2012년 일본 노비스 대회에서 대회 역대 최고점으로 우승,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다.

그의 가족들 또한 피겨에 몸을 담고 있다. 여동생 2명과 오빠 1명이 모두 피겨 선수로 활동 중이다. 그의 여동생 중 한 명인 혼다 미유는 여배우 지망생이기도 하다. 그는 2011년 국내 드라마에 아역으로 출연한 바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