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처리점소 | 전화번호 | 구분 | 처리일자 | 상대점소 |
분당판교 | 분당판교(031 | 집화처리 | 2020-04-20 13:13:48 |
|
수정 | 수정(031 | 간선상차 | 2020-04-20 18:09:40 | 도척콘솔Hub |
군포HUB | 군포HUB(--) | 간선상차 | 2020-04-22 06:52:32 | 영통Sub |
주소 | 경기 수원시 | ||
품목 | 제품,[10000] 기타상품 26 |
|
|
수량 | 1 | 물품가액 | 10000 |
『대한통운』배송조회 도움드리는『대구물개』입니다*^^*
▶질문자님의 상품은 현재『군포HUB』에서『영통SUB 간선상차』
확인됩니다.
▶『24일 금요일』오전에『영통SUB 간선하차』되어
상품분류작업 진행됩니다. 분류작업이 마무리되면 오후에는
배송출고되어『상품수령』하실것으로 예상됩니다.
▶상품이 받으실 지역대리점에 입고되시면 담당기사님 연락처 조회가능하며,
해당 대리점에서 배송출고 되시면 배송예정시간 확인 가능하오니,
배송출고 전 ★시 ~ ★시까지 도착한다는 거짓정보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질문자님의 운송장번호 조회로 확인되는 정보만 제공해드리며,
상품이 물류터미널 간선상차 스캔 후 이상 없이 화물차에 적재되어
출발되었는지 100% 파악되지 않습니다.
제 답변은 참고만 하시고, 내일 대리점에 입고되시면 담당기사님께
문의해보시는게 좋습니다.
▶CJ대한통운 어플앱을 설치하여 본인명의의 휴대폰번호로 인증하시면
보다 정확한 정보를 확인하실수 있습니다.(지역대리점 입고되면 알림옵니다)
▶모바일/PC 상관없이 대한통운 사이트에서 로그인/인증 없이
운송장번호로 조회 가능하오니 직접 확인해보셔도 됩니다.
▶(대한통운 고객센터☏ 1588-1255) (CU/GS25편의점 고객센터☏ 1577-1287)
▶불필요한 사진과 설명으로 답변하지 않으며, 채택 또는 좋아요 클릭
요청 등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제 답변이 조금이나마 도움되셨다면,
다음에도 CJ대한통운 배송문의 주시기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0.04.23.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