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메가스터디 러셀 부천
비공개 조회수 12,337 작성일2020.10.29
이번 메가스터디 러셀 부천에서 윈터스쿨 신청했는데 가격은 얼마고, 혹시 신청을 햇으면 메가패스를 무료로 제공하나요 아님 따로 사야하나요?

만약 무료로 안준다면 사는게 공부하는데 도움이 많이 될까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3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영화학생
수호신
2018 엔터테인먼트, 예술 분야 지식인 로맨스, 멜로 영화 3위, 영화 1위, 영화 4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러셀 윈터스쿨은 본인이 수업을 얼마나 들을지에 따라 가격 차이가 있습니다.

(다른 종합반, 기숙학원처럼 금액이 동일한 윈터스쿨이 아님)

https://russelbc.megastudy.net/russel_bc/info/study_hall/2020/winter/default.asp

기준은 아래쪽에 금액이 나와 있으며, 수업은 3T(일주일에 3시간 수업) 기준 250,000원입니다.

메가패스 무료 제공 혜택은 없습니다. 이건 모든 러셀 학원 동일한 내용입니다.

내년에 메가스터디 강사 라인업이 장난이 아니란 얘기가 벌써부터 들리네요. 인강 수업 거부감이 없는 학생이라면, 2021 메가패스는 거의 필수 항목이 아닐까 싶네요~

2020.11.01.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러셀부천학원
시민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안녕하세요 러셀부천학원 Dom쌤입니다!

러셀부천 윈터스쿨 사전예약을 마감되기 전, 미리 신청한 부분에 대해 축하드리며

질문내용 정확하게 답변드릴게요 : )

1. 가격은 얼마인지 ?

윈터스쿨 1달 수강료는 학생의 성적에 따른 전형별 장학 혜택과 학생이 선택한 강의에 따라 다릅니다!

윈터스쿨 강좌를 선택한 수강료 + 자습관 비용으로 수강료를 계산하면 됩니다.

윈터스쿨 강좌를 여러 수업 수강할 경우 자습관 비용이 전액 할인이 가능하다는 점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

2. 메가패스의 무료제공 여부

메가패스의 경우 러셀부천 윈터스쿨 재학생들에게는 러셀 재학생 가격으로 할인받아 결제가 가능합니다.

단, 윈터스쿨 시작과 동시에 담임선생님께 메가스터디 아이디를 제출한 뒤에

자동적으로 러셀 재원생 할인이 적용됩니다.

*메가패스를 윈터스쿨 시작 전 미리 결제하는 경우에는 해당 할인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3. 메가패스 구입하는 것이 유리할까?

메가스터디러 러셀부천학원의 경우 자습할 시간도 충분한 관계로 메가패스를 구매하여 자습시간에 활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현강 수업을 듣는 과목은 현강 수업으로!

현강 수업을 듣지 않는 과목은 메가패스 인강을 통해서 학습하시면 큰 도움이되리라 생각합니다 : )

*2021메가패스 강사진은 이미 어마어마하다는 것은 알고있을테니 더이상 언급하지 않겠습니다!

그럼 러셀부천 윈터스쿨에서 만나는 날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 )

화 이 팅 !

2020.11.13.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3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비공개 답변
시민

안녕하세요. 보통 자습실과 의무수업시수 강의를 채우면 한달에 150만원선입니다. 급식비는 제외입니다. 제가 재종학원 다녔을 때는 수학수업 하나가 50만원이었던 것 같습니다. 과목마다 다른 강의가 개설되어있으니 자세한 건 홈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답변이 도움 되셨다면 채택 부탁드립니다^^

2020.12.28.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