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부산행 등장인물들 감염 된 기차역들
비공개 조회수 2,977 작성일2020.04.15

부산행 보면 부산만 안전하다는 소문이 들리잖아요


결국 끝에는 정유미랑 수안이만 살아 남아서 부산에 도착하게 되는데


나머지는 감염이 되서 좀비가 되는데


기차 타고 나오는 역들이 일단 서울역에서 출발하고 천안아산역 대전역 동대구역 부산에 도착을 하는데


마동석이 대전이나 아니면 대전 조금 지나서 감염 된건가요?


그리고 고등학생 야구부인 최우식이랑 응원단장인 안소희는 어느역에서 어떻게 감염이 되나요? (이게 기억이 거의 안나서)


또 영화 후반에 공유가 감염 되서 좀비가 되는걸로 아는데 정유미랑 수안이랑 셋이 있다가 자신이 좀비로 변하면 공격 할까봐 공유가 자살을 하는걸로 아는데 공유가 부산에서 감염되서 죽은건가요?


본지 4년 다 되서 부산행 재밌게 보신분들 기억 하시는 분들 답변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영화학생
수호신
2018 엔터테인먼트, 예술 분야 지식인 로맨스, 멜로 영화 3위, 영화 1위, 영화 4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여름에 <반도>(부산행2 또는 외전)가 개봉한다는 소식을 듣고, 최근 <부산행>을 다시 봤습니다.

영화 <부산행>에서 대전이 괜찮다고 해서 기차가 대전역에서 한 번 서죠. 그리고 출발합니다. 동대구역으로 가는 도중에 마동석은 감염됐습니다. 대전역에서 동대구역까지 가는데 터널도 여럿 지났으니, 시간상 충청도가 아니고 경상북도 쪽으로 왔을 때 마동석이 감염됐고요.

최우식와 안소희는 동대구역에서 내리고 기차를 옮겨탈려고 움직이는 도중에 감염됐습니다. 동대구역입니다.

공유는 동대구역에서 부산역으로 가는 도중에 감염됐습니다.

기차에 타고 김의성을 떨구고 그 다음에 자살을 합니다. 동대구역에서 부산역까지 가는 도중에 감염됐는데, 시간 고려하면 경산시에서 청도군 가는 도중인 것 같네요. 마찬가지로 경상북도입니다.

<반도> 개봉 전에 <부산행> 다시 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영화 <부산행>을 다시 보시려면, 왓챠플레이에서 감상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무료 체험 기간 이용 후, 매월 저렴하게 영화 감상 가능하는 좋은 혜택 챙기시면 좋겠습니다.

http://wcha.it/2kc5tmE

2020.04.15.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