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30일 화요일
뉴스홈 스포츠
'손흥민 1골 1도움' 토트넘, 아스날에 2-0 리드(전반종료)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기자 송고시간 2020-12-07 02:17

(사진=토트넘 공식 SNS)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손흥민선수가 1골 1도움을 기록한 가운데 토트넘이 전반전을 2-0으로 마쳤다.

토트넘 핫스퍼는 7일 오전 1시 30분(한국시간)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아스날과 2020-21 시즌 프리미어리그(EPL) 11라운드 경기를 치렀다.

토트넘은 해리 케인, 손흥민선수, 베르바인, 로 셀소, 시소코, 호이비에르, 레길론, 에릭 다이어, 알더웨이럴트, 오리에, 요리스가 선발로 나섰다.

후보에는 조하트, 벤 데이비스, 조 로든, 해리 윙크스, 가레스 베일, 루카스 모우라, 비니시우스가 이름을 올렸다.

아스날은 오바메양, 라카제트, 윌리안, 사카, 자카, 토마스 파티, 키어런 티어니, 가브리에우 마갈량이스, 홀딩, 베예린, 레노가 선발로 나섰다.

후보에는 루나르 루나르손, 무스타피, 메이틀랜드-나일스, 엘네니, 세바요스, 윌록, 은케티아가 이름을 올렸다.

전반 1분 토트넘의 프리킥 상황 다이어가 직접 득점을 노렸으나 골대 밖으로 벗어났다.

전반 5분 사카가 오른발 중거리 슈팅을 날렸으나 높이 벗어났다.

전반 13분 토트넘의 역습 상황 케인의 패스를 받은 손흥민선수가 드리블 후 오른발 감아차기로 득점에 성공하면서 토트넘이 1-0 리드를 잡았다.

전반 19분 손흥민선수가 해리 케인의 머리를 겨냥하고 크로스를 올렸으나 홀딩이 먼저 걷어냈다.

전반 25분 호이비에르가 오른발 중거리 슈팅을 날렸으나 골키퍼정면으로 가면서 막혔다.

전반 33분 토트넘의 역습 상황 로 셀소가 케인을 보고 크로스를 시도했으나 수비수에게 막혔다.

전반 43분 아스날의 프리킥 상황 라카제트가 직접 득점을 노렸으나 수비벽에 맞고 옆으로 벗어났다.

전반 추가시간 토트넘의 역습 상황 손흥민선수의 패스를 받은 해리 케인이 왼발 슈팅으로 득점에 성공하면서 경기는 2-0이 됐다.

한편, 이 경기는 스포티비(SPOTV), 스포티비 온(SPOTV ON),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생중계되고 있다.

dltkdwls317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