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여교사 성폭행 사건 어떻게 될까요?
ghld**** 조회수 110,393 작성일2006.03.21
여교사 성폭행 사건 어떻게 처리될지 궁금하네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wg****
시민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어떻게 처리되긴요.. 구속되는거죠..

 

 

중학교 교사 ''동료 여교사 성폭행'' 충격

[세계일보 2006-03-20 17:24]    

서울의 한 중학교에서 남자 교사가 같은 학교에서 기간제 교사로 근무했던 여성을 송별회 겸 회식 자리에서 성폭행한 사건이 발생했다.

서울 구로경찰서는 지난 15일 서울 A중학교 교사 B(28)씨를 성폭력범죄의 처벌 및 피해자보호 등에 관한 법률 위반(강간치상) 혐의로 구속했다고 20일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B씨는 지난해 두 학기 동안 같은 학교에서 계약직으로 근무했던 여교사 C씨가 계약 만료로 지난해 12월말 학교를 그만두자 지난 1월9일 ‘송별회 겸 회식이 있다’며 같은 부서 교사 2명과 함께 집으로 불러들인 뒤 술에 취한 C씨를 성폭행한 혐의를 받고 있다.

경찰조사에서 피해자 C씨는 “소주와 양주 2병을 회식에 참석한 교사 3명과 나눠 마셨으며, 화장실을 다녀오다 갑자기 정신을 잃었다”며 “잠시 정신을 되찾았을 때는 이미 속옷이 벗겨져 있었고, 재차 정신을 잃은 후 깨어났을 때 B씨가 나를 성폭행하고 있었다”고 진술한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의 한 관계자는 “범행 사실을 시인한 것은 B씨뿐”이라며 “피해자는 다른 교사들에게서도 윤간을 당했다고 주장하지만 관련자들은 이를 부인했고 특별한 혐의점도 찾을 수 없었다”고 말했다.

이같이 같은 학교 교사가 동료였던 교사를 성폭행했다는 충격적인 사실은 피해자 C씨가 한 여성상담센터 인터넷사이트에 피해 내용을 올린 글이 최근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게재되어 급속히 확산되면서 알려졌다.

또 A중학교 학생들은 인터넷을 통해 자신들을 가르치던 교사가 다른 교사를 성폭행했다는 사실이 믿어지지 않는다는 반응을 내보이고 있다.

A중학교 D교장은 “2월 초 관련 사실을 전해 들었으며 현재 학부모들에게 발송할 가정통신문 내용을 놓고 학부모 대표와 논의 중”이라며 “학생 의견 등을 취합, 이번 사건을 향후 교내 성폭력·성희롱 근절의 계기로 삼겠다”고 말했다.

2006.03.21.

  • 채택

    질문자⋅지식인이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