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8일 일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청하 확진→아이즈원 전원 검사, 가요계 비상 "방송 취소"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기자 송고시간 2020-12-07 18:22

(사진제공=오프더레코드, 스윙엔터테인먼트)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그룹 아이즈원(권은비, 미야와키 사쿠라, 강혜원, 최예나, 이채연, 김채원, 김민주, 야부키 나코, 혼다 히토미, 조유리, 안유진, 장원영)이 코로나19 검사를 받는다.

아이즈원의 공동 매니지먼트를 맡은 오프더레코드, 스윙엔터테인먼트는 7일 공식 팬카페를 통해 "금일 갑작스럽게 전해진 연예계 코로나 확산 소식에 따라, 당사는 아티스트의 안전과 건강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선제 대응 차원으로 스태프를 포함한 아이즈원 멤버 전원 모두 7일 코로나19 검사를 진행할 예정입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이에 따라 금일 출연 예정이었던 네이버 NOW 방송은 취소됨을 알려드립니다."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현재까지 증상이 나타나거나 방역 당국으로부터 검사 통보를 받은 이는 없지만 아티스트 및 스태프들의 안전을 최우선해 자발적이고 선제적인 조치를 취하기 위함이며, 추후 검사 결과가 나오는 대로 신속히 정확한 사실 및 향후 일정을 공지 하도록 하겠습니다."라고 전했다.

한편, 청하가 7일 확진판정을 받으면서 트와이스(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 구구단 강미나, 우주소녀 유연정, 다이아 정채연, 모모랜드(혜빈, 제인, 나윤, 주이, 아인, 낸시) 등이 코로나19 검사를 받았다.

dltkdwls317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